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연수 일라이 쇼윈도 부부와 영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려진 것과 달리 지연수와 일라이는 ‘쇼윈도 부부’였다고 밝혔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연수 일라이 쇼윈도 부부 (+영상)

 

 

지연수 이혼 과정

지연수

- 방송 자체가 생계와 직결되니 ‘쇼윈도 부부’ 행세를 한 지 오래됐다. 남보다 못한 사이였다. 

 

 

- 영주권이 나오려면 서류가 필요한데 부족했다.

- 그걸 준비하러 혼자 한국에 왔다가 다음날 전화로 이혼 통보를 받았다

 

 

지연수 일라이 이혼 - 바로보기

moamusic.tistory.com/546

 

 

 

지연수 일라이 이혼 -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연수 일라이 이혼 바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치미에 나오면서 많은 인기를 끈 인물중 한분인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moamusic.tistory.com

 

 

지연수 남편 재결합 제안

지연수

- 처음에는 엄청 매달렸다. 이혼하고는 싶은데 내 아이가 미국에 있으니까 너무 보고 싶었다.

- 아이 아빠한테는 유예기간을 주고 싶었다. 6개월만 기다려보자고 생각했다.

- 남편이 이중국적자였는데, 한국 국적을 포기하면서 미국 국적으로는 싱글이 됐고, 나는 한국 국적의 유부녀였다.

- 계속 이 상태로 서류 정리를 안 하고 자기는 아이와 미국에서 살고 나는 한국에서 사는 게 재결합이라더라.

- 생각이 다르다고 거절했다

 

 

이상으로 지연수 일라이 쇼윈도 부부와 영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우리 이혼했어요2 시청방법(+무료, 다시보기)

 

우리 이혼했어요2 시청방법(+무료,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이혼했어요2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우리 이혼했어요2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혼 리얼리티 소개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