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무개념 성주식당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게 논란이 되고 배달의 민족 리뷰에 3천개 넘는 리뷰테러가 이어졌고 2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XX식당 장사 접네요? 간판 철거 중’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오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성주식당 근황
2. 성주식당 아들 신상
3. 성주식당 아들 통화내용

 

대구 성주식당 근황

글쓴이는 “간판 철거하고 카카오 맵에서 가게 삭제함. 바로 새로 간판 바꾸고 아무 일 없던 것처럼 장사할 거란 합리적 의심 중”이란 글과 함께 해당 식당이 간판을 철거하고 있는 사진을 함께 올렸습니다.

 

위는 현재 간판을 내린 사진이라고 합니다.

 

 

대구 성주식당 아들 신상

처음 그의 신상이 퍼지고 4년전 홍보글 올린거까지 파헤쳐 해병대생 1993년생 헬스장을 운영중인 부자집 아들로 퍼졌습니다만 이는 사실이 아니였습니다. 

 


이 때문에 소문의 헬스장 주인이 직접 보배드림에 등판에  “현재 4년 정도 운영 중이며 처음 오픈이기에 xx식당 당사자가 4년 전 12월21일부터 다음해 2월 10일까지 2달 안 되게 저녁 팀장이라는 자리에서 일한 적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두 달 간 일하면서 제가 알기로는 집에서 헬스장 일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 그만두기 7일 전 결석을 하며 다음날 집에 일 때문에 더 이상 일을 못 한다고 통보를 받았었습니다.

 

공동 대표자라는 것은 유언비어이다”고 덧붙였습니다.  증거사진으로 사업자 등록증까지 첨부했습니다.

 

 

 

대구 성주식당 통화내용

그렇게 한 분노한 누리꾼이 아들과 통화를 하게되었는데 통화내용은 충격적이였습니다. 

누리꾼 : 여보세요? 성지순례겸 전화합니다

성주식당 아들 우XX : 근데요? 뭐 어쩌라구요?

누리꾼  : 그나물에 그밥 그애비에 그아들내미 똥줄좀 타나?

성주식당 아들 우XX : 병신새끼가? 이딴 좃만한 가게 없어도 헬스장 두어개 가지고 있으니 꼴릴거 없다

 

누리꾼 : 샤크짐? 그거 대표이사가 입장표명한거 모르냐? 니 오픈멤버로 2달깔짝하고 무단결근 잠수탔다던데? 그게 니꺼야?

성주식당 아들 우XX : 뚜뚜뚜….

 

이상으로 대구 무개념 성주식당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주식당 영상

 

대구 성주식당 부자 인성논란, 보배드림 (+영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성주식당 부자 인성 논란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21년 3월 19일 오후 3시 15분경에 대구 다사 대실역 근처에서 있었던 일입니다로 운을 띄었는데요! 그럼 자세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