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일타스캔들 9회 10회 재방송 다시 보기 무료 안내드립니다. 등장인물 관계도와 방송시간을 안내드리고 시청률 회차 정보, 타임라인, 넷플릭스 공식 영상 9화 10화 보러 가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은 일타스캔들 무료 다시 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 소개

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드라마 일타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 이야기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도연, 정경호, 이봉련, 오의식, 신재하 등이 나오고 드라마 일타스캔들은 tvN에서 토, 일 오후 9시10분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일타스캔들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드라마 일타스캔들 재방송은 tvN을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일타스캔들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tvN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드라마 일타스캔들 다시보기 무료 - 누누(noonoo)TV

 

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 드라마 일타스캔들 정보(시청률, 몇부작, 회차정보)

방송 장르 드라마(법정, 휴먼)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tvN
방송시간 토, 일 오후 09:10
방송기간 2023년 1월 14일 ~
방송분량 70분
스트리밍 티빙
몇부작 16부작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 연출 유제원
극본 양희승, 여은호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출연진 전도연, 정경호, 이봉련, 오의식, 신재하, 노윤서, 장영남, 김선영, 황보라, 이채민
줄거리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

 

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드라마 일타스캔들 등장인물 관계도

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남행선
배우: 전도연

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핸드볼 국가대표 출신이자 과열된 입시 교육시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의 열혈 여사장. 인생에 고단함을 마주쳐도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선택을 믿고 변명하지 않는 외강내강형 인물로, 뒤늦게 입문한 사교육 시장에서 예상치 못하게 일타강사 최치열과 계속 엮이게 된다.

 

처음부터 연기 욕심이 있었던 건 아니었다고 한다. 장윤현 감독에 따르면 접속 때도 한석규는 작품 분석을 완벽히 해왔는데 전도연은 매일 차 안에서 자고 있고 현장에서도 컷하면 사라졌다고 한다.[17] 그러나 해피 엔드를 찍으면서 처음으로 스스로가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지 알았다고 한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일이 절실해지고 일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그래서 상도 받고 한때 흥행 배우로 정점도 찍었지만 그건 지나가는 과정과 순간일 뿐이고 앞으로도 계속 배우 일을 하고 싶다고 했다.

밀양은 전도연이 결혼 전에 찍었는데 그래서 자신이 연기한 엄마 역할이 가짜 같아서 굉장히 힘들었다고 한다. 또 밀양 때 배우 생활하면서 처음으로 감정이 잡히지 않아서 촬영을 접었다고 한다. 그런데 밀양처럼 힘들고 고통스러운 영화를 찍으면서 연애도 하고 결혼도 했다. 2015 부산국제영화제 오픈토크에서는 가장 좋았던 남배우로 송강호를 꼽았다. 송강호와 함께 작업했을 때 행복하고 즐거웠다고 하며 밀양 연기할 땐 굉장히 힘들었지만 또 현장에선 즐거웠다고 한다.[18]

작품 선택에 있어 시나리오를 가장 중시한다. 그래서인지 작품들이 거의 다 좋다. 시나리오 보다 감독 믿고 선택한 작품이 두 편 있는데 밀양과 하녀가 그것이다. 밀양은 이창동 감독과 송강호를 보고 하겠다고 했지만 시나리오를 보고 무슨 내용인지 도통 몰랐다고 한다. 하녀는 내용이 신파라서 실망했지만 임상수 감독의 냉소적인 느낌과 비주얼적으로 그려낼 연출이 궁금해서 선택했다고 한다. 집으로 가는 길은 몇 번 고사했으나 박찬욱과 김지운이 추천해서 했고 협녀, 칼의 기억은 시나리오는 좋으나 영화가 시나리오만큼 못 나왔다고 한다.

필모그래피에 멜로 영화가 많은데 스스로 사랑 이야기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심지어 밀양을 소개하는 영상에서도 신애의 이야기라고 말하지 않고 신애와 종찬의 사랑이야기라고 소개한다. 2015년에 내놓은 영화도 모두 멜로 영화다. 연기할 때 감독에게 많이 의존하는 편이다. 그래서 감독에게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고 감독이 지시하면 딱 그대로 정확하게 연기하는 스타일이다. 그런데 이창동 감독이 밀양 촬영 때 디렉팅을 너무 모호하고 불투명하게 줘서 많이 힘들고 원망스러웠다고 한다. 그때 '아, 감독도 전부 아는 게 아니구나'를 깨달았다고 하며 아무튼 이창동 감독은 전도연에게 그냥 네가 느끼는대로 하면 된다라고 지시했고 전도연은 그 말에 부담을 좀 덜어내고 느끼는 대로 연기했다고 한다. 그리고 전도연은 최고의 연기를 해냈으며 이후 오승욱 감독도 무뢰한을 찍을 때 디렉팅을 하기보다는 김혜경이라는 캐릭터를 전도연에게 맡겼는데 명연기가 나왔다. 스스로는 감독에게 많이 의존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하지만 그의 최고 연기는 감독에게 의존해서 나오기보다는 스스로 캐릭터를 만들어 연기했을 때 나오는 듯하다.

《해피 엔드》, 《인어공주》, 《너는 내 운명》, 《밀양》 등 연기를 보면 너무 리얼해서 그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되어 연기를 하는 것 같지만 실제로 자신은 '컷'하고 촬영이 끝나면 캐릭터에서 잘 빠져나온다고 한다. 밀양 촬영장에서도 노래부르면서 놀고 그러다가 슛들어가면 바로 몰입했다고 한다. 보통 배우들은 크랭크업해도 캐릭터의 여운이 남아있다고 하는데 전도연은 그런거 전혀 없다고 한다. 대본을 많이 보는 등 노력은 하지만 연습은 하지 않는 편이고 순간순간의 감정에 충실해서 연기한다고 한다. 무뢰한의 오승욱 감독의 말로는 첫테이크가 가장 좋다는데 역시 순간의 몰입력이 좋은, 직관으로 연기하는 배우다.

연기할 때 계산하거나 표현하려 하기보다는 자신의 느낌에 많이 의존하여 연기하는 스타일[19]이다. 캐릭터를 미리 구축한 상태에서 연기하기보다는 연기를 하면서 캐릭터가 되어간다. 촬영할 때도 감독들에게 영화 순서대로 촬영하자고 꼭 말하는데, 느낌에 의존해서 연기하다보니 스스로 그 캐릭터가 되어 상황을 겪는 게 중요하기 때문이다. 사실주의적 연기, 자연스러운 연기에 특출나다. 스스로도 진짜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하녀》를 찍을 때는 감독과 연기 스타일이 달라서 힘들었다고 한다. 임상수 감독은 판타지적인 하녀를 요구했는데 자기는 현실적인 하녀를 생각했다고 한다.

처음으로 촬영도 영화 순서대로 찍지 않고 뒤죽박죽으로 찍었으며[20] 감독의 요구대로 판타지적인 인물을 연기하려 했다고 한다. 물론 연기는 훌륭하게 해냈지만 사실주의적인 연기가 군데군데 묻어난다. 사극을 피하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한 인터뷰에서는《스캔들》을 찍으면서 사극의 대사톤이 무척 힘들었다고 말했다. 프라하의 연인 이후 2011년까지 들어온 드라마도 5개 중에 3개가 사극이어서 고사했다고. 결국 사극 연기뿐만 아니라 맹인 연기, 액션 연기까지 소화해야했던 《협녀》에서는 연기 비판[21][22]까지 있었다. 이처럼 상대적으로 사극과 같은 양식화된 연기나 난해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연기에는 취약하다.

칸의 여왕 이전에 약속때부터 눈물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눈물 연기를 정말 잘한다. 밀양 촬영 때 피아노 레슨을 하면서 눈물 한 방울을 떨어뜨려야 했는데 쉬워보이지만 카메라의 움직임과 호흡을 맞춰야 하는 고난도 연기였다. 그런데 전도연은 단번에 잘 해냈다고 하며 하녀 촬영 때도 임상수 감독이 '5초 뒤에 눈물 한 방울을 흘려주세요'라고 지시했는데 정말 딱 5초 뒤에 눈물 한 방울 흘려서 감독이 감탄했다고 한다. 스스로 작품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편이며 모든 영화와 연기한 캐릭터에 큰 애착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굳이 하나만 꼽는다면 《접속》을 꼽겠다고 한다. 개봉 당시 센세이셔널 했고 그저 신인이었던 전도연을 일약 스타로 만들어준 영화이기 때문이며 스스로도 《접속》이 없었다면 자신이 계속 배우 일을 하고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한다.

《무뢰한》 제작진 말로는 전도연이 연습벌레가 되었다는데 그래서인지 무뢰한에서의 전도연의 연기는 역대 최고[23]다. 특히 술 취한 연기는 정말 리얼한데 실제로 촬영할 땐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한다. 다만 잡채신에서는 한잔 마시고 싶어서 마셨다고 한다.[24] 밀양과 달리 격정적인 장면이 없음에도 인물의 내면이 대사와 표정으로 고스란히 전해진다. 넘치지 않은 힘 뺀 정확한 연기를 보여준다는 것. 심지어 이동진 평론가는 《무뢰한》의 한줄평으로 '전도연이다. 전도연이다. 전도연이다.'라고 쓸 정도였다.'[25] 박찬욱과 봉준호도 《무뢰한》에서 전도연의 연기를 극찬했다. 봉준호는 '한국 영화 전체를 위해서 저 배우가 없었다면 도대체 어떡할 뻔했나'라고 말했다. 하지만 전도연에 의하면 박찬욱, 봉준호, 최동훈은 자신에게 시나리오 안 준다고 한다.

2019년 방구석 1열에 출연해 '칸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후로 자신이 '어려운 배우'가 된 것 같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자신은 밝고 쾌활한 작품, 상업적인 작품도 연기해보고 싶은데 감독들이 에이 전도연이 이런거 하겠어?라며 무거운 시나리오만 자꾸 보낸다고 한다.[26] * 이때문인지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이어서 비상선언까지 기존의 이미지와 판이하게 다른 캐릭터를 연달아 맡아 연기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최치열

배우: 정경호

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타고난 천재성에 노력까지 더해진 일타강사. 일타강사가 되기 위해 뛰어난 실력은 물론 거침없는 입담과 화려한 쇼맨십까지 갖춰 재력과 유명세까지 넘치게 갖고 있는 인물이다. 하지만 높은 유명세만큼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고, 그럴수록 더욱 예민하고 까칠하고 타인에 무심한 인간이 되어버렸다. 그러다가 만나게 된 무한 체력과 긍정의 남행선과 달콤하면서도 아찔한 관계를 시작한다.

 

2004년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최윤 역할을 맡았으며,[6][7]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로 여성 팬들을 꽤 끌어모았다. 특히 이 작품에서 보여준 패션은 소위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패션'의 모범답안 수준.

2013년 JTBC에서 무정도시의 주연인 정시현 역[8]을 맡아 주연을 맡기에 손색없는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방영 이후 같은 방송국의 마녀사냥에 얼굴을 비치기도 했다. JTBC와의 인연은 계속되어 이후 2015년 순정에 반하다에서 남자 주인공 강민호(제임스 강) 역을 맡아 다분히 클리셰스러울 수 있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해석하여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준호
2017년 말부터 2018년 초까지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주인공 김제혁의 든든한 조력자 이준호 역을 맡아 열연했다. 드라마 자체가 작품 내 감초 같은 주/조연들의 호연으로 유명세를 끌었던 만큼, 무심한 듯 시크함과 은근한 하찮음이 공존하는 매력 있는 이준호라는 인물은 드라마의 흥행에 큰 요소 중 하나가 되었다.

2018년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 출연함으로써 가히 인생작, 인생 연기라는 평가를 들었다. 작품의 특성상 맡은 배역인 한태주의 작중 비중이 거진 99%에 육박하는데,[9] 살인적인 더위와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도 기복 없는 완성도 깊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특히 박성웅과의 연기 합이 좋은 평을 들었는데, 이 영향인지 1년도 되지 않아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하립 역으로 캐스팅되어 박성웅과 한 번 더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종영 후 박성웅이 연출한 의류 광고 촬영과 영화 대무가에서 각각 세 번째, 네 번째로 함께 하게 되었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준완
2020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 그의 연기 인생에 가히 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 시기를 맞이했다. 흉부외과 교수 김준완 역할을 맡아, 능력 좋고 까칠하긴 하지만 속정이 있고, 여자친구 앞에서는 팔불출 순정남이 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잘 표현했다. 또한 의사 동기들이 주말마다 취미로 밴드를 한다는 컨셉에 맞춰 기타를 연주했으며, 드라마 밖에서도 미도와 파라솔의 세컨드 기타를 맡아 유튜브 라이브 공연을 하기도 했다.

 

 


지동희
배우 : 신재하

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최치열의 메인실장. 초임 강사였던 치열을 동경해왔던 치열의 성덕이자 그 애정과 의전이 남달라 '동희빈'이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까탈스럽고 별난 치열을 유연하게 케어하고, 스카우트 제의는 치열 부럽지 않게 받는 유능한 인물이다.

 

전국 모의고사 성적 상위 1.2%를 받은적이 있으며, 인문계 고등학교 재학중 한림예고 뮤지컬과(1기)로 편입했다.
학창 시절 아이스 하키 선수로 활동했고 스노우 보드, 펜싱, 골프 등 다양한 운동을 취미로 하고 있다.
인터뷰를 통해 ‘사극’ 작품을 하고 싶다고 여러 번 밝힌 바 있다.
드라마 OST를 불러도 될 만큼 수준급 노래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라디오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 입니다에서 수많은 라이브를 선보였다. #
사랑하기 좋은날의 고정 코너 '연애일기 만약에 우리'에서 남녀노소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목소리 연기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DJ 정은지(발칙하게 고고), 라디오 제작진(前사랑하기 좋은날)과의 인연으로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악동 뮤지션의 '오랜날 오랜밤' 듀엣 라이브를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
인스타그램에 센스 있는 댓글을 달기로 유명하다.
희귀 혈액형인 RH- A형이며 꾸준히 헌혈봉사를 하고 있다.
2020년 11월 24일 현역으로 5사단 군악대에 복무했으며 2022년 5월 23일부로 전역. 그와 동시에 2023년 방영 예정인 모범택시 2와 일타 스캔들에 캐스팅됐다.

 

 


남해이
배우: 노윤서

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우림고등학교' 2학년 1반 반장이자 자기 주도 학습형 고교생. 남행선의 딸이다. 시크한 말투가 묻어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아이이며 하고 싶은 것도 묵묵히 참을 줄 아는 어른스러운 매력의 소유자이다.

 

대한민국의 배우.

데뷔작 《우리들의 블루스》의 호화 캐스팅 중 유일한 신인임에도 인상적인 연기력과 청순한 외모로 이름을 알렸다.

 

 


김영주

배우: 이봉련

일타스캔들-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남행선의 전 국가대표 동료 선수이자 현 절친이며, '국가대표 반찬가게'의 공동대표다. 의리파이면서도 걸크러시 매력까지 겸비한 인물.

 

대한민국의 배우.

2005년 뮤지컬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로 데뷔했다. 뮤지컬, 연극, 드라마, 영화 매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대중에게 알려진 것은 2013년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주인공 나정이의 친구로 나왔을 때였다. 순천 출신 해태와 '여수 vs 순천' 고향 자랑 배틀을 벌였는데, 전라도 사투리를 실제 전라도 출신보다도 더 걸쭉하게 구사하면서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2022년에는 ENA채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2회에서 인권과 노동 관련 사건 변호에 힘쓰는 ‘류재숙’ 변호사 역으로 등장, 고품격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한 회차 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을 이끌었다.

 

 

 

드라마 일타스캔들 9회 10회 회차정보 공식영상

 

 

 

 

드라마 일타스캔들 9화 10화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정보

tvN

토, 일 오후 9:10 ~

 

드라마 일타스캔들 9화, 10화 다시보기 9회, 10회 재방송 보러가기는 위 시간표 참고하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일타스캔들 시청률

회차
방영일
시청률(%)
비고
전국
수도권
2023.01.14.
4.0%
%
 
2023.01.15.
5.8%
%
 
2023.01.21.
%
%
 
2023.01.22.
%
%
 
2023.01.28.
%
%
 
2023.01.29.
%
%
 
2023.02.04.
%
%
 
2023.02.05.
%
%
 
2023.02.11.
%
%
 
2023.02.12.
%
%
 
2023.02.18.
%
%
 
2023.02.19.
%
%
 
2023.02.25.
%
%
 
2023.02.26.
%
%
 
2023.03.04.
%
%
 
2023.03.05.
%
%
 
 닐슨코리아 시청률 기준
 [범례] 최저 시청률  최고 시청률
 

 

 

 

드라마 일타스캔들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정보

- 티빙

  • 월 정액권 7,900원
  • 정액제도 가능하지만, 한편씩 보는 것도 가능
  • 네이버 플러스와 결합 가능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이상으로 일타스캔들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9회 10회 넷플릭스 몇시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임라인 등장인물 출연진 방송시간 시청률 정보 9화 10화 같은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