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아일랜드 5회 6회 재방송 다시 보기 무료 안내드립니다. 등장인물 관계도와 방송시간을 안내드리고 시청률 회차 정보, 타임라인, 공식 영상 5화 6화 보러 가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은 아일랜드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 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TVING 드라마 아일랜드 소개

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

드라마 아일랜드는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이야기 1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이 나오고 드라마 아일랜드는 TVING에서 2022년 12월 30일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아일랜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드라마 아일랜드 재방송은 TVING을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아일랜드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TVING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드라마 아일랜드 다시보기 링크

 

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

 

 

 
 
 
 
 

 

 

* 드라마 아일랜드 정보(시청률, 몇부작, 회차정보)

방송 장르 드라마(법정, 휴먼)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TVING
방송시간 금요일
방송기간 2022년 12월 30일 ~
방송분량 70분
스트리밍 티빙
몇부작 12부작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와이랩 플렉스
제작진 연출 배종
극본 오보현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출연진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
줄거리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
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

 

 

 

드라마 아일랜드 등장인물 관계도

 

 


배우: 김남길

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

 

'이한'이라는 예명으로 2006년까지 활동했으며, 2008년 《강철중: 공공의 적 1-1》 이후부터 본명인 김남길로 활동하고 있다.

2003년, 공채 합격 후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았으나 갑작스러운 뺑소니 사고로 인해 무릎 인대 부상과 단기 기억상실증 등으로 6개월 간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 이 사고로 군대에 못 가고 사회복무요원을 하게 되었다. 그후 2005년 2월에 《굳세어라 금순아》에서 금순이의 남편 노정완 역으로 다시 활동을 시작했으나, 등장한 지 일주일 만에 교통사고로 병원에 실려가 의사의 판단 미스로 요단강을 건너는 역할이었다.[20] 그 이후 2005년에 《제5공화국》에서 박정희 대통령의 아들인 박지만 역으로 등장했으나 한 장면만 잠깐 등장하는 단역이었고, 박정희 대통령의 빈소에서 슬프게 울기만 하는 역할이었다.

김남길이 이한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던 시절은 딱히 대중에게 주목 받지 못하던 시절이었다. 그런 때에 강철중의 강우석 감독이 김남길에게 제안하기를, 예명보다 본명이 더 좋은 느낌을 준다며 엔딩 크레딧에 어떤 이름을 넣을지 선택하라는 것이었다. 결국 '김남길'이라는 이름을 선택했고 이후로 본명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그동안 예명을 사용했던 이유는 선배 배우 중에 비슷한 이름인 강남길 씨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21]

그 후 여러 드라마에서 착실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다가,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선과 악이 공존하는 비담을 연기하며 극중 최고 인기 캐릭터였던 미실과 호흡을 맞춰 매력적인 캐릭터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의상, 역할, 성격을 가진 비담이라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해 낸 김남길의 연기력에 대한 평가가 굉장히 높아진 것. 무겁고 카리스마 강한 캐릭터들 일색인 사극에서 붕 뜨기 쉬운 비담이라는 캐릭터를 본인의 해석으로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안착시켰다는 것이 중론이다.

여담으로 원래 김남길에게 제안한 역할은 칠숙이었다고 한다. 역할 제안을 받은 김남길이 다른 역할들을 보다가 비담을 보고 반드시 해야겠다고 주장해서 얻어낸 배역이었다. 그 당시에 작가진들은 다른 배우[22]를 생각 중이었으나, 김남길이 더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해서 그대로 캐스팅했다고 한다.

김남길의 필모를 찾아보면 맡은 역할이 독특한 편인데 《선덕여왕》의 비담도 그러했지만 영화 《모던보이》의 친일파 자손의 친구이자 일본인 검사인 신스케, 드라마 《굿바이 솔로》의 장애인 동생을 둔 남자,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1-1》의 피도 눈물도 없는 잔인한 조폭, 영화 《후회하지 않아》[23]의 우유부단한 재벌 2세 동성애자[24] 등 캐릭터가 다양하다.

선덕여왕이 끝난 후 김남길이 내레이션을 맡은 MBC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의 프롤로그가 근래 방영된 지상파 다큐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자들의 엄청난 호응을 모아 본편 5부작의 내레이션까지 맡게 되었다. 원래는 3부까지의 계약이었는데, 워낙 호응이 좋아 나머지 2부작까지 합해서 5부작 모두의 내레이션을 맡게 되었다. 이로 인해 미국에 가 있던 김남길을 찾아가 더빙 작업을 하게 되었다.[25]

2009년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 그리고 이요원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수상 소감을 굉장히 수줍게 말한다.

2010년 1월 8일, 이요원이 불렀던 <비담>이라는 노래에 대한 답가로 디지털 싱글 <사랑하면 안 되니>를 발매했다. 들어보면 알지만 노래를 잘한다. 특유의 중저음이 잘 살아난 노래로, 노래 가사가 은근히 비담을 떠오르게 한다. 참고로 작곡가가 드라마에 나온 비담의 모습을 보고 작곡해서 김남길 측에 불러달라고 가져다 준 곡.

2010년 3월 7일에는 올림픽 경기장에서 5,000명의 팬들과 팬미팅을 했다.

《선덕여왕》 이후 복귀작으로 SBS 수목드라마 《나쁜남자》에 출연, 심건욱 역을 맡아 열연했다. 드라마는 월드컵으로 결방크리에 여러 악재가 겹쳤지만 스타일리쉬한 모습과 옴므파탈적인 섹시함, 섬세한 연기와 깊은 눈빛으로 여성 팬들은 물론 많은 해외 팬들까지 확보해 '나쁜 남자'라는 유행어를 만들며 한류배우가 된다.

《개인의 취향》 11화에서 아주 잠깐 특별출연했다. 특별출연이라고 하기도 애매한 것이 근처 《나쁜남자》 촬영 중 우연히 들른 커피숍에서 개인의 취향 스태프의 권유로 갑자기 찍게 되었기 때문. 애초에 협의된 카메오 출연이 아니었다.

2010년, 드라마 《나쁜남자》의 촬영 도중 입대 기사가 났다. 팬들은 오보라고 생각했으나 사실이었다. 김남길 측은 드라마 촬영 후[26]에 입대할 예정으로 시기를 늦춰보려 했지만 국방부에서 허락하지 않았다. 결국 본인 촬영분만 촬영을 마친 채 7월 15일 입대했다. 맨 처음에 상기했던 교통사고의 영향으로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아 육군훈련소에서 4주 간의 기초 훈련을 마치고, 강남구청으로 배치받아 주차요원으로 활동했다. 그 때 같이 복무한 사람이 전진이었다. 가끔 일본이나 대한민국 혹은 다른 나라 팬이 오기도 했다고 한다.

사회복무 중에 공부를 해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부에 11학번으로 합격했다.

입대하기 전날인 2010년 7월 14일,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27] '군 입대후에 잊혀지면 어쩌냐(...)'는 고민을 털어놔 라디오스타 출연권을 획득했다.

봉사활동을 열심히 하며, '라파엘의 집'이라는 보호시설과 주기적인 관계를 맺고 있다고 한다. 또한 2010년 1월 29일에 방송된 《세계와 나 W》에서는 인도네시아에 가서 봉사활동을 하는 김남길을 볼 수 있다.

제대 후 차기작을 검토하다가 다큐멘터리 영화 《앙상블》의 제작자로 변신하였다.
2012년 12월 16일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팬 미팅을 했다.

2013년 1월 14일에 드라마 《야왕》 OST로 <너는 모른다>를 발표했다.[28] 특유의 미성이 확연히 드러나는 노래.

《최고의 사랑》에서 극 초반부 독고진의 라이벌인 배우 역으로 선덕여왕 마지막화에서의 사망씬이 나왔고 극이 끝날 즈음에 음료병에 붙어 있는 사진으로 카메오 출연했다.

2013년에는 월화 드라마 《상어》에서 복수의 칼날을 갈아온 김준이자 요시무라 준이자 한이수 역으로 컴백했다. 긴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명불허전 김남길을 외치게 되는 작품이다. 역대 필모 중에서 비주얼로는 가히 최고 수준이라는 평을 듣는다. 복수만 바라보는 냉혈한이면서도 동생과 연인에게는 한없이 아련하고 부드러워지는 모습이 수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리게 만들었고, 유난히 캐릭터의 인생 풍파가 만만치 않다 보니 모두들 진심으로 해피엔딩을 바랐으나..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또한 6회 액션신 촬영 중 갈비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당하였다.

4월 8일 문화예술NGO ‘길스토리’를 설립하였다. 문화적 나눔의 가치를 창조해 내는 글로벌 문화예술 소셜 플랫폼으로써 문화예술 캠페인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서울특별시에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이다. 100여명의 문화예술인들이 모여 공익활동과 문화예술 콘텐츠를 창작하고, 나눔의 가치가 널리 퍼져 나갈 수 있는 길을 만들어 가고 있다.[29] 더하여 단체의 이름으로 해외 봉사활동과 기부도 꾸준히 하고 있다.

2014년 여름에 개봉된 코미디 액션 블록버스터 《해적: 바다로 간 산적》에서 산적 장사정으로 캐스팅되었다. 해적을 찍는 중에는 탈진 증세로 입원, 얼마 후 낙마사고까지 당하게 된다. 관객 700만 달성 공약으로 70명 허그이벤트를 했다.

2015년 쫓던 살인자의 애인과의 하드보일드 멜로 영화 《무뢰한》에서 형사 정재곤 역을 맡았다. 이 영화를 통해 제 68회 칸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받았다. 여러 인터뷰를 살펴보면 《해적》을 찍을 당시 배우의 길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고 한다. 이후 《무뢰한》을 찍으면서 다시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고.[30] 하지만 건강이 안 좋아지기 시작하면서[31] 《어느날》 촬영 이후 1년 정도 공백기를 가졌다고 전해진다.

《앙상블》을 통해 특별한 인연을 맺었던 이종필 감독의 영화 《도리화가》에 흥선대원군 역으로 우정출연하였다.[32]

2016년 원전사고를 배경으로 한 영화인 《판도라》에 출연하여 열연했다. 판도라를 촬영할 때 수더분한 역할을 위해 8kg을 찌웠다. 당시 만성편도염으로 열을 내리기 위해 스테로이드 처방을 받았는데, 부작용으로 몸이 부었다고 한다. 더불어 마지막 씬은 컷 소리가 나자마자 실신했을 정도로 환경도 몸 상태도 열악했었다. 촬영 때 입었던 트레이닝 복은 본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남길의 트레이닝복 사랑은 예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깜짝 게릴라 무대인사에서도 트레이닝복을 입었다. 누누히 트레이닝 복을 제일 잘 입는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여러 인터뷰에서 밝혀왔다. 영화 《판도라》 홍보 브이앱을 통해 트레이닝복의 무릎이 늘어나지 않게 하는 꿀팁(?)을 방출한 적 있다.[33] 이후 《살인자의 기억법》 영화 홍보를 위해 출연한 게릴라데이트에서도 새로운 팁을 선사하며 트레이닝복에 대한 변치 않는 애정을 보여주었다.[34]

아주아주아주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했는데, 《판도라》 홍보차 문정희와 《비정상회담》 128회에 출연했다. 주제는 '열지 말아야 할 것을 자꾸 궁금해하는 나, 비정상인가요?'. 오랜만에 나왔음에도 김남길 특유의 깨발랄한 입담은 살아있었는데, 안타깝게도 입만 열면(대부분) 할아버지 CG를 입어야만 했다.[35]

2017년 봄날과 어울리는 영화 《어느날》에서 강수 역을 맡았다. 영화 무대인사 중 무비토크에서 진행한 미션을 하였는데, 레옹 분장을 하여 김레옹길레옹이라는 새로운 애칭을 획득했다. 상대배우 천우희는 마틸다로 분장하였다. 4월 6일에는 tvN 《인생술집》에 박성웅과 함께 출연하였다.[36] 여기서 탁재훈이 김남길의 "웅FA"를 듣고, 선천적으로 야한 것 같다고 한 게 킬포.김남길: 저요? 저요? 저요? 제가요???

같은 해 9월 6일[37]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38]이 개봉되었다. 《강철중: 공공의 적 1-1》 이후 맡은 두 번째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잔인하고 무자비한 연쇄살인범 민태주[39]는 팬들에게조차 '김남길이 아닌 것 같다'는 말로 회자되는 캐릭터다. 그만큼 눈빛부터 다른 인상깊은 연기로 영화에서 큰 비중을 차지했다. 여담으로 살인자의 기억법을 홍보할 당시, 명불허전이 방영 중이었는데 개봉 초기에 살기법을 본 관객들은 명불허전의 허임을 떠올리자 상당한 이질감을 느꼈다고 한다. 저 댕댕이가 그 호빵맨이라니

2017년 8월 12일부터 10월 1일까지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명불허전》에 허임 역으로 열연했다. 4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며, 상대 역은 김아중. 김아중과의 뛰어난 케미를 보여줬다. 익살스런 모습[40]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조선 최고의 의원 허임을 멋지게 연기했다. 깨방정 연기는 아무도 못 따라간다는 평이 중론.[41] 그리고 이 작품에서 그는 사망전대 기록을 경신하게 된다.

2019년 2월 15일부터 4월 20일까지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주인공 김해일 역으로 출연하였다. 나쁜남자 이후 9년만의 SBS 복귀작이자 지상파 드라마 6년만의 복귀작이다. 분노조절장애+국정원 UDT/SEAL 최고요원 출신 인간병기+최고의 말빨+카리스마+잘생김+사제를 죄다 합쳐 놓은 굉장히 독특한 캐릭터를 맡았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렇게 보면 이해가 안갈 캐릭터성임에도 김남길 특유의 연기 스타일과 매우 잘 맞아서 호평받았다. 특히 롱코트를 펄럭이며 긴 다리를 활용한 돌려차기 액션이 인상적이라는 평이 많다. 본인도 인터뷰에서 최근 드라마나 영화에 사제로 표현된 인물이 많았던 만큼 롱코트로 차별화를 줬다고 언급했다. 드라마 역시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연초에 방영됐던 작품임에도 불구, 2019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42]

2019년 6월 29일, 무려 7년만에 국내 팬미팅 '김남길 로드쇼 : 열혈하계'를 진행했다. 장소는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 예정된 2시간을 훌쩍 넘겨 3시간 동안 4곡의 노래와 이야기 시간을 가졌다. 게스트로 이하늬, 고준, 음문석, 김성균 등 대부분의 열혈사제 배우들이 함께했다.

2019년 9월 26일부터 방영된 이선균,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과 함께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에 출연했다. 1회성이 아닌 고정 예능은 처음이다. 팬들에겐 준필모로 꼽히는 은혜로운 프로그램. 가식 따윈 없는 리얼리티 예능인지라 먹고 자고 놀고 웃는 평소 모습은 물론 원래 성격과 말투까지 그대로 보여준다. 이 방송 이후 김남길에게는 영화나 드라마 섭외보다 예능 출연 섭외가 훨씬 많이 들어왔다고 한다. 김남길: 이참에 직업을 바꿔야 되나 싶어

2019년 11월 24일부터 4주간 방영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라이프 오브 사만다》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2009년 《아마존의 눈물》 이후 10년 만이다. 내레이션 도중 분노를 참지 못해 몇 번 NG를 낸 것과 말랑하게 헤헤거리는 비하인드가 묘미.

2019년 12월 8일 길스토리 주최로 '김남길의 우주최강쇼(위니듀)'를 진행했다. 이 쇼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되었다고 한다. 장소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약 4시간 동안 15곡의 노래를 불렀다. 웬만한 가수 콘서트 못지 않다는 소리도 듣는다. 잘 보여주지 않던 춤과 랩도 보여주었다. 게스트로는 주지훈, 박성웅, 엄정화, 이상엽, 고규필, 김민식 등이 함께했고 사회는 개그맨 황제성이 보았다.[43]

2020년 2월 5일, 하정우와 함께한 공포영화 《클로젯》이 개봉됐다. 김남길이 맡은 역은 퇴마사 허경훈으로, 철저한 물질주의자이자 수다쟁이 캐릭터[44]지만 막상 퇴마할 때는 심각할 정도로 진지해진다. 한국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오컬트 장르 호러영화라는 타이틀로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켰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실질적으로 크게 흥행하진 못하였다.

2020년 4월 27일, 코로나바이러스 함께 극복 릴레이 캠페인 영상이 올라왔다. 《보호자》 촬영 도중에 찍은 건지[45] 파랗게 염색한 머리[46]빨간목도리에 파란머리라니와 동시에 살이 한껏 빠진 모습을 보고 팬들은 열광하면서도 안타까워했다. 《보호자》에서의 역할이 도대체 어떤 건지 궁금해하는 팬도 많은 편.

2020년 4월 28일, 제 32회 한국PD대상[47] 탤런트 부문에서 출연자상을 수상했다.[48] 이로써 《열혈사제》를 통해 9관왕을 달성하게 되었다.

2022년 개봉 예정인 《보호자》[49]에서 정우성, 박성웅[50]과 동반 주연으로 출연한다. 아무것도 스포일러로 뜬 것이 없어 팬들이 제목으로 추측컨대, 김남길이 남들을 보호하는 역할인지 정우성으로부터 보호받는 역할인지 의견이 분분하다. 극중 배역 이름은 우진. 정우성은 이번 영화가 김남길에게 어찌 보면 모험이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김남길과 캐릭터가 잘 맞아서 출연 제안을 했고, 이걸 잘 해낸다면 '좋은 형이 줘서 했어요.'라기보다는 훨씬 의미 있는 작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재림 감독[51]의 영화 《비상선언》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었다. 한재림 감독과는 이번이 첫 호흡이며, 전도연과는 《무뢰한》 이후 두 번째 만남이다. 항공 재난을 소재로 한 영화이며, 김남길은 부기장 현수 역을 맡았다.

이정재가 감독, 각본을 맡은 헌트에도 특별출연하였다.

 



배우: 이다희

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를 통해 연기자로 첫 출발했다. 같은 시기 프로스펙스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주목할 만한 신인 CF 모델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당시 광고 #

드라마 슬픈 연가에서 연정훈을 짝사랑하는 친구 역으로 출연한 뒤 태왕사신기의 각단 역으로 주목을 받았고,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과 영화 하모니에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지만 크게 주목받지 못했다.

올리브TV의 푸드에세이-이다희의 장맛 레시피, 아침 드라마 내 인생의 단비 등으로 꾸준한 방송생활을 하던 이다희가 감독과 몇 번의 미팅 끝에 따낸 배역이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서도연 검사 역. 이 역할로 2013년에 큰 인기를 얻고, 너목들과 거의 동시에 촬영된 다비치의 "오늘따라 보고싶어서 그래" 뮤비로[2] 얼굴도장을 찍으며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다. 그리고 같은 해 출연한 드라마 비밀에서도 '신세연' 역으로 사랑받으며 2013년을 최고의 한 해로 보냈다.

2014년에는 빅맨의 소미라는 초반에는 시청률이 지지부진했지만 후반에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장신에 더불어 패션이 화제를 모았다. 2015년에는 미세스 캅의 민도영 경위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미세스 캅 2를 제작할 정도였으니, 충분히 좋았던 작품이다. 이후 3년간 작품 출연이 없다가, 2018년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로 복귀했다. 한층 업된 미모와 더불어 체형교정을 했는지, 구부정했던 모습들이 사라졌다.[3] 그리고 뷰티 인사이드에서 '강사라' 역으로 특유의 도회적이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서도연' 같은 이미지도 잘 어울리지만 이제서야 본인의 역할을 찾았다는 평가를 받았다.[4] 2019년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차현(스칼렛)' 역으로 열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8년 2월 런닝맨의 게스트로 출연한 이다희는 승부욕에 앞서 특유의 엉뚱미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과 호감을 샀다.[5] 특히 이광수에게 "너 진짜 나빴다. 너 얌생이구나?!"라고 화를 내는 모습은[6] 순수함과 귀여움으로 화제를 불러모아[7][8] '이다희'와 '얌생이'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여러모로 해당 화를 런닝맨 전체 에피소드 중에서도 역대급으로 웃긴, 그야말로 미쳐 날뛰는 활약을 했다. 덕분에 이다희가 출연한 런닝맨 388화는 시청률이 2% 가량 상승했을 정도다. 해당 영상과 짤방이 한동안 유행했으며, 이다희를 단순히 배우로만 알고 있다가, 해당 클립 영상과 짤방 등을 보고 급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는 사람이 많다. 승부욕, 적극성, 순간적인 재치나 응용력,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매력과 욱하는 모습까지 여러모로 예능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줬다.

위의 활약에 힘입어 런닝맨의 새로운 프로젝트 런닝맨 패밀리 패키지의 장기 게스트가 되었다. 다만 이번 패키지 진행 도중에는 게임의 룰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해서, 이광수한테 계속 바보라고 놀림을 받고, 심지어 3부에선 런닝맨 역사상 최초로 게임 도중 작가한테 다시 룰을 설명받기까지 하는등 의외로 허당인 모습을 보여줬다. 4부에서도 쌈을 얻어먹겠다고 안되는 노래를 부르거나 깡통차기 공격&수비 미션에서 종료 몇 초를 남기고 번개같이 뛰어나와 깡통차기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신발 멀리 보내기에서 기껏 분석한 옆던지기를 시도했다가 폭망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으로 활약했다.

 



배우 : 차은우

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

 

초등학교 4학년때 필리핀 따가이따이(Tagaytay)에서 어학연수를 6개월 정도 했고 # 영어 이름은 Felix(펠릭스)라고 한다.
축구, 농구를 좋아해서 초등학생 때 학교대표도 하고 군포시 대표로도 활약했다고 한다.
중학교 학창 시절에는 평촌 학원가에 살다시피 할 정도로 월화수목금토일 일주일 내내 학원이 있어서 열심히 공부하다가 밤 11시에 집으로 귀가하는 성실한 학생이었다고 한다.(평촌 cms에 다녔다는 썰이 있고 중학교 1학년때는 군포시에 있는 동네 학원에도 다녔다고 한다.) 학구열 높기로 유명한 평촌 학원가에 살다시피하고 전교 3등을 할 정도면 공부를 정말 잘했을 뿐더러 열심히 노력한 것으로 보인다.
데뷔 전부터 잘생겨서 인기가 많았다고 한다. 잘생길 뿐 아니라 학창시절 전교 3등에 전교회장까지 하는, 한마디로 엄친아였다. Dream Part.01 활동 당시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을 때 한 청취자가 자신이 차은우와 중학교 동창인데, 그때부터 학교의 연예인이었다는 증언(?)을 하기도 했고, 트위터나 다음 카페 등 여러 곳에서 동창들의 썰이 나오는 중이다. # 그러나 정작 본인은 그때는 얼굴도 가무잡잡하고 별 인기가 없었다고 말했다.
중학교 3학년 때 학교 축제에서 판타지오 매니저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으나, 차은우가 공부를 너무 잘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부모님이 반대를 했었다고 한다. 캐스팅 디렉터가 1년간 집요하게 부모님과 본인을 설득해서 결국 연습생이 되었고 # # 진로의 방향을 공부에서 연예계 활동으로 변경했다. 공부도 상당히 잘했는데 연예인이 된 것에 대한 후회가 없는지 물었을 때 지금만큼 더 행복할 수 있을지 알 수 없고 후회가 없다고 했다.
일요일 오후 5시에 판타지오 오디션이 있었는데 원래 그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물리 학원 수업이 있어서 오디션에 가지 않으려고 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학원 선생님이 학원 시간을 조정해 줄 테니 한 번 가서 경험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하셨고, 그렇게 시간을 내어 오디션을 보고 판타지오에 입사하게 된다.#
연습생 생활은 고1 때 시작했고 판타지오 자체 연습생 육성 시스템인 i-Teen 출신으로, 아이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으로 간간히 모습을 보였다. 연습생 생활 4년 동안 산본에서 강남 역삼 까지 매일 지하철을 타고 오갔다고 한다. #
KBS 9시 뉴스에 과거 고1 연습생 시절에 아이틴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서 인터뷰도 했었다.#
2014년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에 건강한 아름 역으로 출연했다.
2015년 백운중학교 졸업축제에 와서 3곡 정도 춤추고 간 적이 있다. 같은 그룹의 멤버인 윤산하가 백운중학교 졸업생이기 때문인데 데뷔 전에도 굉장히 잘생겼었다. 정말 무대가 끝나고도 학생들이 차은우 보고 웅성웅성 거리는 소리가 멤버들이 나갈 때까지 나왔다.
1512614752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출신으로, 전공은 연예과(5기)다. 도전! 골든벨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편에 출연해 데뷔 전이었음에도 커뮤니티에서 한림예고 훈남으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정식 데뷔 전, 인피니트 엘의 후속으로 '샤라샤라'라는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모델 활동을 했다. 그 당시엔 예명 차은우가 아닌, 본명 이동민으로 나왔다. 샤라샤라는 코라아나 화장품 계열 로드샵 브랜드였는데, 코라아나 화장품과 달리 브랜드 네임벨류를 키우지 못하고 폐업해버려서 그런 브랜드가 있었다는 것도, 차은우가 브랜드의 모델 활동을 했었다는 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꽤 많다. 샤라샤라의 매장이 유일하게 명동지점만 몇 개 있었기 때문에 2014~2017년 사이에 명동을 종종 갔던 사람들이라면 알 수도 있다.

 



배우: 성준

아일랜드-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3회-4회-5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3화-4화-5화-같은-웹드라마

 

2011년, 드라마 스페셜 습지생태보고서의 작가의 자전적 캐릭터인 최규석 역할을 인상적으로 연기하여 2012년 KBS 연기대상에서 단막극부문 남자 연작 단막극상을 수상했다.

2012년, JTBC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의 순수하면서도 따뜻한 역을 잘 소화하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2013년, MBC 드라마 구가의 서의 곤 역

2014년,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의 어린 시절부터 한 여자만을 계속 사랑해 온, 능력있는 연하남 주완(앨런 주)역으로 인지도를 올렸다.

2014년, KBS2 드라마 연애의 발견의 남하진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아직도 회자되고 있다.

2015년,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악역을 맡아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라는 것을 입증했다.
또한, 그 해 SBS 드라마 상류사회의 최준기 역을 맡는 등 지상파에서의 바쁜 일정을 소화하여 이전보다 인지도가 많이 상승했다.

2017년, KBS2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츤데레 매력의 변호사 강봉구 역을 맡았다. 상대역 고소영과 좋은 호흡을 보여주었으나 극이 막장 전개로 많은 비판을 받아 이번에도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오랜 공백기를 가지다 2018년 12월 강원도 인제에서 현역으로 복무하기 시작했다. 이후 아이를 가져 2월 상근예비역으로 전환한 뒤, 2020년 7월 27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미복귀 전역했다.

 

 

 

 

드라마 아일랜드 5회 6회 회차정보 공식영상

 

 

 

 

드라마 아일랜드 5화 6화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정보

TVING

2022년 12월 30일 ~

 

드라마 아일랜드 5화 6화 다시보기 5회 6회 재방송 보러가기는 위 시간표 참고하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일랜드 시청률

-

 

 

 

드라마 아일랜드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정보

 

- 티빙

  • 월 정액권 7,900원
  • 정액제도 가능하지만, 한편씩 보는 것도 가능
  • 네이버 플러스와 결합 가능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이상으로 아일랜드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5회 6회 넷플릭스 몇시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임라인 등장인물 출연진 방송시간 시청률 정보 5화 6화 같은 웹드라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