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징어게임 빨간머리, 빨간 츄리닝 옷, 가면에 대해서 의미해석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오징어게임은 현재 전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게임 빨간머리 해석

빨간색머리로 염색한 이정재 사진

내가 기훈이라면 미용실에 앉아 무슨 생각을 할까. 평소 기훈이라면 절대 하지 않을 짓을 할 것 같다. 기훈이 전과 다른 기훈이기에.

 

 

그렇다면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미친 짓은 무엇일까라는 생각에서 빨간머리를 했다. 이건 기훈의 분노 같은 것이다.

 

빨간 츄리닝 옷 해석

가면 뒤에 숨어 무자비한 살인을 일삼는 일꾼들의 의상은 그런 행태와 상반되는 ‘핫핑크’를 일부러 골랐다. “부드럽고 익살스러우며 천진난만한 아이스러움이 느껴지는 색인 데다, 초록색과 대비도 인상적이었다”는 설명이다.

 

 

어린시절 추억을 되살린다는 콘셉트에 맞춰 참가자들의 초록색 츄리닝은 황 감독 자신이 초등학교 시절 입었던 체육복 색깔을 되살려 만들었다.

 

일꾼들이 입는 점프수트는 원래 보이스카웃 복장으로 하려다 공장에서 일하는 작업자들의 사진에 영감을 받아 선정했다고 한다.

 

오징어게임 가면 도형 해석

동그라미, 세모, 네모는 계급 사회를 표현한다. 관리자들이 얼굴을 가리기 위해 착용한 마스크에는 ○△□ 도형 표시가 있다.

 


이는 관리자들의 직책을 표현하는데, 동그라미가 최하위, 그다음 세모, 그다음이 네모다. 세모와 네모만이 총기를 소지할 수 있는 등 계급별로 누릴 수 있는 형태가 다르다.

 

이상으로 오징어게임 빨간머리, 빨간 츄리닝 옷, 가면에 대해서 의미해석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 / 1~9회 다시보기 무료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 / 1~9회 다시보기 무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징어게임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오징어게임 무료 시청방법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징어게임 이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