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커뮤니티 게시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아들의 불법 도박 의혹 관련 언론 보도에 대해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는데요!

 

그럼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커뮤니티 게시글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커뮤니티 게시글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커뮤니티 게시글 정리

이재명 대선 후보의 장남 이모(29)씨가 2019~2020년 상습적으로 불법 도박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는데요!

 

미국에 서버를 두고 있는 한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 사이트의 게시판에는 2019년 1월~2020년 7월까지 '이기고싶다'라는 닉네임으로 200여개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1. 2019년 7월 인턴 4개월차 지각했다. 지X하면 그냥 이번달까지 한다고 하고 때려치워야겠다.

 

2. 'SKY 경영대 출신'이라고 썻지만 고려대 경영대 졸업함

 

3. 2019년 8월 사이버 고연전 대표로 나가는데 쪽팔리지만 재미있긴 하다.

 

4. 2019년 6월 스스로 “도박꾼”이라고 했고, 도박 초기 550만원을 땄으며 이후 “(불법) ‘파워볼’ 홀짝 (게임)으로 500만원을 잃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5. 게시글을 통해 해외 포커 사이트의 칩(게임 머니)을 거래하자는 글을 올렸는데 이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1400만원 정도였다.

 

한 번에 최대 500개의 칩(70만원 상당)을 사겠다는 거래를 제안하기도 했다. 그는 일부 관련 게시글에 실제 거래를 마쳤다는 의미로 보이는 ‘완’(완료)을 써 놓기도 했다.

 

 


6. 2019년 5월 서울 신촌에 있는 불법 도박장을 방문했다는 게시글도 올렸다. 이후 같은 해 6월에는 경기도 분당에 있는 도박장을 시작으로 열흘에 걸쳐 ‘오프(도박장) 후기’를 시리즈로 올렸다.

 

“매번 오프 가는 곳이 바뀐다. 압구정, 건대, 왕십리, 신림, 분당 바꾸면서 다닌다” “같은 곳 자주 가면 긴장감이 사라져서 루스(느슨)해지고 내 에지(날카로움)가 사라진다”는 내용이 나온다. 그는 열흘간 도박장에서 536만원을 땄다고 자랑했다.

 

 


7. 포커 외에도 금액 제한이 없는 불법 ‘파워볼’ 홀짝 게임에서 500만원을 잃었다는 내용의 게시글도 올리면서 스스로를 ‘도박 중독자’ ‘도박꾼’이라고 지칭하기도 했다.

 

2019년 5월에는 “회사에서 여유 있을 때 (온라인 도박을) 하려고 했는데 상사랑 대화하다가 (모니터) 화면에 (온라인 도박 팝업창이) 떠서 서로 당황했다”고 적기도 했다.

 

 

 

8. 본지의 해명 요청에 이씨는 “아버지나 캠프에 연락하는 게 좋겠다”고 했고, 이 후보 캠프 측은 “사실이 확인될 경우 국민에게 소상히 설명드릴 것”이라고 했다.

 

이씨는 해명 요청을 받은 직후인 이날 오후 7시쯤 포커 사이트에서 사용한 이메일 주소와 연관된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

 

 

이재명 사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아들의 불법 도박 의혹 관련 언론 보도에 대해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이 후보는 오늘(16일) 서면으로 발표한 사과문에서 “언론 보도에 나온 카드게임 사이트에 가입해 글을 올린 당사자는 아들이 맞다”고 인정하고,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다”고 사과했습니다.

이 후보는 또 “제 아들의 못난 행동에 대하여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또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면서 치료도 받도록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이라면서, 본인도 자신이 한 행동을 크게 반성하고 있으며, 스스로에 대해 무척이나 괴로워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상으로 이재명 아들 불법도박, 커뮤니티 게시글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이재명을 둘러싼 논란들(김부선, 형수, 기본소득)

 

이재명을 둘러싼 논란들(김부선, 형수, 기본소득)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을 둘러싼 논란들(김부선, 형수, 기본소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부선 씨는 지속해서 이 지사와 교제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

moamusic.tistory.com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사장임명 > 이재명과 관계? 지금까지 논란정리

 

<황교익 경기관광공사 사장임명 > 이재명과 관계? 지금까지 논란정리

맛칼럼리스트 황교익이 경기관광공사 사장에 임명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경기도지사인 이재명이 보은인사를 한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경기관광공사 사장 선임

moamusic.tistory.com

 

화천대유 뜻은? 이재명 곽상도 비리 있었을까?

 

화천대유 뜻은? 이재명 곽상도 비리 있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천대유 뜻과 이재명 곽상도 비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천대유의 대주주 김만배 씨와 이성문 대표가 대장동 개발 사업이 완료된 뒤인 2019년과 지난해 회사

moamusic.tistory.com

 

국민의힘 노재승 프로필 / 김구 폄훼 등 망언들 정리

 

국민의힘 노재승 프로필 / 김구 폄훼 등 망언들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의힘 노재승 프로필과 김구 폄훼등 망언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재승 국민의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이 과거 백범 김구 선생을 비하하는 SNS 댓글을 작성해 논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