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2차접종 예약변경 방법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접종 의료기관/ 잔여백신/ 콜센터 를 이용하여 백신 2차 접종 예약변경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백신 2차접종 예약변경 방법

코로나 백신 2차접종 예약변경 방법은 접종 의료기관, 잔여백신, 콜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2차 백신 예약변경할때 지역별 콜센터로 전화하여 변경하는 방법이 가장 간편합니다. 질병관리청 코로나 백신 홈페이지<https://ncv.kdca.go.kr/>에서 지역별 콜센터 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 1339에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1339는 전화해도 연결하기도 어렵고, 바로 자신이 살고있는 시 군내 코로나 19예방 접종 콜센터 입니다. 정부 코로나 백신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콜센터 번호> 확인하세요.

 

이 방법도 어려우시면 근처 보건소에 전화하면 번호를 안내해주실거에요. 전화하면 주민번호와 이름확인후 1차, 2차 예약 내역확인후 변경을 원하는 날짜를 말하면 가능한 시간대에 바로 날짜변경, 장소 변경도 가능합니다.

 

 

코로나 백신 2차접종 조회

코로나 백신 2차접종 날짜가 연기되면서, 개별적으로 문자등을 통해 안내됩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에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본인인증후 예약조회/변경 항목에서 본인의 예약 조회가 가능합니다. 예약취소는 사이트를 통해 접종일 2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접종 전일이나 당일,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예약된 접종기관으로 연락하여 일정 변경하면 됩니다.

 

 

2차 접종 변경날짜 조회 (https://ncvr2.kdca.go.kr/)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방법, 순서 및 횟수, 시기 정리

질병관리본부 코로나 백신 접종 ▶전연령 추가예약 - 8월26일~9월17일까지 추가 예약 (18~49세 전체, 예약 변경 가능) ▶ 나이별 추가예약 19일 - 36~49세 20일 - 18~35세 21일 - 18~49세까지..

moamusic.tistory.com

 

 

이상으로 코로나 백신 2차접종 예약변경 방법 및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글 보기

 

[ 2차접종 예약변경 지역별 콜센터 번호]

 

코로나19 예방접종 전화예약 운영 현황

코로나19 예방접종 전화예약 운영 현황 서울 경기 및 기타지역 콜센터 번호는 코로나19 백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면 되겠습니다. [ 2차접종 예약변경지역별 콜센터 번호] 코로나19 백신 및

moamusic.tistory.com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 이용방법 및 신청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 이용방법 및 신청

아래에서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 이용방법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아래 세부사항을 확인하셔서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을 통해 현금 충전환급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상생소비지원

moamusic.tistory.com

 

 

2021 독감 예방접종 시기 및 예약 (어린이, 노인, 임산부 무료)

 

2021 독감 예방접종 시기 및 예약 (어린이, 노인, 임산부 무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 독감 예방접종 시기 및 예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에서 시행하는 접종 일정이 나왔습니다. 작년은 코로나로 인해 방역 및 마스크 착용으로 독감환자 발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