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예능 오은영 게임 재방송 1회 다시 보기 안내드립니다. 등장인물 관계도와 방송시간을 안내드리고 시청률 회차 정보, 공식 영상 1화 보러 가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은 오은영 게임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 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ENA 예능 오은영 게임 소개

오은영-게임-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같은-예능

예능 오은영 게임은 세상에 노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는 없지만, 놀 줄 모르는 어른들에게는 아이와 보내는 하루가 길기만 하다. ‘오은영 게임’은 이런 부모들의 시간을 180도로 바꿀, 초특급 놀이 처방전을 지향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오은영, 신동엽, 이민정, 소이현, 인교진이 나오고 예능 오은영 게임은 ENA에서 2023년 01월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예능 오은영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예능 오은영 게임 재방송은 ENA를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오은영 게임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ENA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예능 오은영 게임 다시보기 링크

 

오은영-게임-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같은-예능

 

 

 
 
 
 
 

 

 

* 예능 오은영 게임 정보(시청률, 몇부작, 회차정보)

방송 장르 예능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ENA
방송시간 -
방송기간 2023년 01월 ~
방송분량 70분
스트리밍 미정
몇부작 -
제작사 -
제작진 PD 조효진, 용석인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출연진 오은영, 신동엽, 이민정, 소이현, 인교진
줄거리 세상에 노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는 없지만, 놀 줄 모르는 어른들에게는 아이와 보내는 하루가 길기만 하다. ‘오은영 게임’은 이런 부모들의 시간을 180도로 바꿀, 초특급 놀이 처방전을 지향한다.

 

 

예능 오은영 게임 출연진

 

오은영

오은영-게임-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같은-예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다. 이때 현재의 남편과 만났다. CC였다고 한다. 그리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각각 취득했다. 대학 졸업 후 아동 정신과 분야에서 활동하며 유년기의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지도가 높았다.

이후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하며 전문가로서 아이를 키우는 데 있어서 필요한 조언들을 아낌없이 하는 모습이 방송으로 나가며 대중들에게 엄청나게 인지도가 높아졌다. 아주대학교에서 교수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2020년부터는 채널A에서 방영 중인 '금쪽 같은 내 새끼'를 통해 의뢰인들에게 육아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등의 활동도 하며 많은 부모들의 육아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2개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보 부모들에게 아이에게 알맞은 육아 방법을 소개하고, '오은영의 동화 나라'라는 주제로 태교에 알맞은 동화 소개 영상도 업로드하고 있다.

이 시기쯤 육아 테크닉이 재조명받으며 그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아 전국적으로 유명해졌다.

방송을 통해 32주 미숙아(1.9kg)로 태어났다고 밝혔다. 어릴 때부터 눈이 크고 욕심이 많았으며 항상 우는 까다로운 아이였다고 한다. 편식[11]과 말 대꾸는 기본이었다고.#[12]

2008년에는 담낭에 악성 종양 의심 혹과 대장의 악성종양을 발견하여 3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은 바 있다. 다행히 수술로 대장 악성종양을 제거했으며, 담낭 종양은 악성 종양과는 별개의 단순 지방종이였기에 살 수 있었다고 한다.

 

활동
"문제 아이는 없다, 양육에 문제가 있을 뿐."
대한민국의 아동 및 육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해 부모들을 계몽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문제 아동의 행동과 언어에 숨겨진 뜻을 분석해 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성인과의 다리 역할을 한다. 특히 아이의 문제 행동은 보호자의 양육 문제에서 발현된다는 점을 꼬집으며 양육 태도가 교정되었을 때 문제 아동의 행동이 자연스럽게 교정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사람들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서 진짜 달라지는 것은 보호자라고 이야기한다.
생각자리
생각하도록 시간을 주는 훈육 방식의 개념은 '타임아웃'이라는 이름으로 1950년대에 심리학자 아서 스타츠에 의해 처음으로 만들어졌고[13], '생각하는 의자'는 오은영 박사의 제시 전부터 아는 부모는 사용하는 방식이었으며 외국에서도 이미 존재했다.[14]
하지만 오은영 박사가 방송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서 처음 '생각하는 의자'를 제시한 이후 전국적으로 유행처럼 번져 2010년대에는 집집마다 없는 곳이 없는 그야말로 국민 육아 방식이 되었다. 당시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집에서도 숱하게 목격되었다. 다만 오은영이 의미했던 생각하는 의자는 '문제 상황에서 벗어나 상황을 환기시키는 기회'였으나, 수많은 가정에서는 잘못했으면 앉아서 반성해야 하는 처벌의 도구로 변질되었다. 생각하는 의자 외에도 떼 쓰는 아이를 힘으로 꽉 잡고 진정될 때까지 기다린 후 모든 화와 울음이 잦아들었을 때 아이에게 문제 상황에 대해 차분하게 이야기하는 훈육법도 공개되었는데, 이 방법은 성공하기가 어려우며 전문가가 아닌 경우에는 체벌로 변질되기 쉽다. 오은영도 이에 대한 문제점을 인지한 듯 보이며, 과거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와 달리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체벌로 곡해될 수 있는 훈육법에 대해서는 절대 언급하지 않고 언어로써, 그리고 부모의 관심과 사랑으로써 변화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만 집중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경력

여성의 전화 쉼터 자문위원
오산시 어린이정신건강센터장
경기도교육청 특수교육운영위원회 위원
대한의사협회지 편집위원
발달장애아치료교육학회 학술이사
대한소아청소년정신과학회 학술부장
대한소아청소년정신과학회 정회원
대한신경정신과학회 정회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세브란스병원 수련의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세브란스병원 정신과 전공의
서울삼성병원 소아청소년정신과 전임의 및 임상교수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주임교수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 교수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학 외래교수
오은영 지능개발연구소 소장
오은영 아카데미 원장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

 

 


신동엽

오은영-게임-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같은-예능


서울예전 연극과 1학년이던 1990년 연극배우로 커리어를 시작하여, 1991년 SBS 특채 개그맨으로 방송계에 데뷔했다.[21]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직후 '레일맨'이라는 코너에서 주연을 맡아 "안녕하시렵니까"라는 유행어를 히트시켰다. 참고로 후술할 2020년대 현재 그의 넘버원 캐릭터는 섹드립의 제왕이지만, 데뷔 초창기 본인의 최고 소재는 '레일맨'이라는 코미디 프로그램 코너에서 보여준 유행어 "안녕하시렵니까?"와 두 눈 사이가 좁은 외모였다.

"안녕하시렵니까?"는 2020년 지금 세대에게는 특히 문장으로만 써 놓으면 확 와 닿지 않을 수 있는 유행어일 수 있는데, 실제 용례는 인터뷰어에게 "안녕하십니까?"가 아닌 "안녕하시렵니까?"라는 당대에 전혀 쓰임새가 없던 말로[22] 인터뷰어를 한 번 당황시킨 뒤, 인터뷰어가 질문을 이어가면 "아 그래 난 황신혜 포기할 테니까 넌 김혜수 포기해..." 하는 식으로 엉뚱한 대답을 치고 들어와 질문자의 얼탱이를 빼놓는 상황 개그였다. 즉 일종의 만담개그. 다만 비슷한 시기의 덩달이와 썰렁이가 전형적인 일본식 보케-츳코미 구성이라면 신동엽은 자신이 보케도 되고 츳코미도 되는 특이한 타입의 올라운더 코미디언이었다. 굳이 일본의 코미디언과 비교하자면 아카시야 산마와 비슷한 타입이다.

한편 좁은 미간의 경우는 2010년대에 와서도 자신이 앞트임을 하면 눈이 하나가 된다는 등 개그 소재로 쭉 쓰고 있다. 아예 얼굴에서 눈코입이 한가운데 모두 모여있다고 자기소개하는 편이다.

SBS 시절에는 이영자와 콤비를 이룬 기쁜 우리 토요일#과 홍록기와 콤비를 이룬 열려라 웃음천국에서[23] 대활약하면서 오래 지나지 않아 이주일, 서세원, 심형래, 김형곤, 주병진 등으로 대표되던 코미디계의 중견지향적 트렌드를 젊은 코미디언 위주로 싹 바꿔 버린 주인공이었다. 만약에 SBS 연예대상이 90년대에 있었더라면 대상은 당연히 받았을 것이다. 매우 아쉬울 따름. 신동엽은 당시 박수홍, 이휘재와 함께 미남 개그맨으로 이름이 높았는데 실제로 대한민국 희극인 최초로 개인 코디네이터를 고용한 사람이었다고 한다. 당시 월수입 60만 원일 때, 코디 월급이 80만 원이었다고 한다. (마녀사냥에서 신동엽이 직접 밝힌 내용.)

비록, 당시 분위기상 슬슬 코미디언의 세대 교체가 일어날 시점이라고는 하나[24] 데뷔한 지 4~5년 밖에 안 된 풋내기였던 신동엽이 타 방송사들의 경력 많은 고참 코미디언들과 동등한 인기를 누리며 한 방송사(SBS)를 대표하는 메인 코미디언으로 활약했다는 것은 엄청나게 대단한 일이다.

그러나 이렇게 인기를 독차지해서인지 신동엽은 당시 SBS에서 활동하던 다른 코미디언들로부터 매우 심한 견제를 받았다고 한다. 당시 특채로 발탁된 신동엽이 인기를 얻기 시작하자 그보다 약간 늦은 시기에 SBS 공채 1기로 뽑힌 개그맨들은 대놓고 신동엽을 싫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따돌렸고[25] 다른 방송국에서 이적해온 선배 코미디언들도 고참인 자신들보다 인기를 얻는 신동엽을 못마땅하게 생각했는지 어느 날은 한 선배가 갑자기 자신을 화장실로 불러서는 '왜 자꾸 나대냐' 며 마구 싸대기를 때리기도 했다고 한다. 한 방송에서 토크 중에 했던 이야기에 따르면, 신동엽이 개그 아이디어를 냈을 때 어떤 선배 하나가 "그게 웃기냐?'면서 의자를 집어던지며 화를 냈는데 며칠 뒤에 바로 그 선배가 동엽이 낸 아이디어로 개그를 했고 그걸로 대박이 났다고 한다. 당시 신동엽은 자신이 그런 취급을 받는 것이 하도 어이도 없고 분하기도 해서, '개그맨이고 나발이고 다 때려치자' 는 생각을 진지하게 했다고 말했다.

사실 신동엽의 데뷔작이라 할 수 있는 <레일맨>이라는 코너가 방송을 타게 된 것도, 코너에서 신동엽 본인이 주역을 맡을 수 있었던 것도 거의 기적에 가까운 일이었다. 승승장구에서 신동엽이 밝힌 바에 따르면 당시 신인 개그맨들은 아이디어가 있어도 그 아이디어를 PD들에게 보이지 않거나 다른 선배 개그맨들에게 넘기고 본인들은 조연으로 활동하는 것을 일종의 선배 개그맨들에 대한 예의 혹은 암묵의 룰로 여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코너 하나가 심의에 걸려서 방송을 못 타게 되자 땜빵용으로 신동엽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종영된 기존 코너의 기차 세트를 사용하여 코너를 급히 만들어서 방송으로 내보내게 되었고 PD가 "네가 낸 아이디어니까 네가 코너주해라"라고 해서 주연을 맡을 수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이것이 큰 인기를 끌어 정식 코너가 된 게 레일맨이었다고 한다.

1996년 타 방송사에 진출한 신동엽은 MBC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이라는 레전드급 시리즈의 주인공을 맡는 동시에 한국의 정상급 MC 중 하나로 여러 지상파 방송에서 활약하기 시작했다. 신동엽의 특기는 순발력 있는 입담과 재치로, 디스를 불쾌하지 않게 걸 수 있는 희귀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좀 민망할 정도로 게스트를 띄워주다가 어느 순간 갑자기 짧고 굵은 멘트 한 방으로 절벽에서 밀어버리는 것이 전형적인 신동엽식 개그 스타일이다.

특히 각종 시상식에서 보여주는 그의 애드립은 경악에 가까운 수준(2020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오프닝에서 시작하자마자 의도적인 주어 생략으로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철렁하게 했다).선 넘는 드립을 심지어 헤어진 연예인 커플을 이용해 개그를 치기도 했다.[26][27] 또한 지상파 방송 최초의 성인 시트콤이었던 세 친구의 고안자 중 한 명이기도 하다. 원래 윤다훈의 역할을 신동엽이 맡기로 되어있었는데 녹화 2일 전 대마초 사건이 터져 제작이 연기되었고 신동엽의 공석을 조연 역할(세 친구들을 도와주는 형)로 내정되어 있었던 윤다훈이 맡은 것. 대마초 사건 후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초기에는 서로 어색해했지만 지금은 서로 친한 사이라고 한다.

SBS에서 김원희와 함께 진행한 옴니버스 단막식 개그 프로그램이었던 "헤이 헤이 헤이"[28]에서는 거의 매회 변태 연기를 맡았다. 대놓고 변태인 캐릭터가 등장하는 꽁트도 있었는데 제목은 "이상한 남자 닥터신". 주로 에피소드마다 바뀌는 여성 연기자를 상대로 변태 연기를 펼쳤는데 그 연기가 일품이었다. 방영 10년이 지난 지금도 회자될 정도이니. 그뿐만 아니라 이홍렬 이후로 가장 할머니 연기를 잘하는 개그맨으로도 평가받고 있다. KBS에서도 맹활약. 2001년 11월 8일부터 해피투게더의 MC를 맡아 진행했다. 초기에는 스티브 유와 진행했으나 2002년 1월 스티브 유가 병역기피 사건으로 입국이 금지되고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 하차하게 되면서 위기가 찾아왔으나, 이를 잘 극복하고 2002년 6월부터는 이효리와 같이 동반 진행을 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고, 그 결과 2002년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된다.[29] 2003년 10월 30일까지 진행한 후 유재석과 김제동에게 MC 자리를 넘겼다.

김구라의 말에 의하면 '현재 예능 MC와 패널들을 먹여살리는 장본인'. # 신동엽이 전성기 때 방송국에서 치고 빠지고 하면서 몸값을 한껏 올려놨고, 지금 그 가격을 기준으로 해서 몸값이 책정되고 있다고 한다. 사실 1,000만 원도 받는 사람이 드물던 시절 마의 벽이라고 일컬어진 5,000만 원의 벽을 깨버린 MC였다. 후에 자신이 세운 기록인 5,000만 원의 벽을 깨고 최초 1억 원을 받는 예능계 MC가 되어버렸다. 그 여파로 시들시들해진 인기를 가진 개그맨들이 많이 예능계 MC 쪽으로 가버렸다.

 

 


이민정

오은영-게임-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같은-예능

 

2001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입학하여 연출을 하다가 지도교수 눈에 띄어 연극을 한 것을 계기가 되어 연기에 입문하였다. 2004년 부산의 가마골 소극장[7]에서 연극 '서툰 사람들'의 화이라는 역을 맡았다. '서툰 사람들'은 2개월 정도의 장기 공연이었고 화이 역에 이민정을 포함해 4명의 배우가 캐스팅되었는데 이민정은 가장 화이 같은 배우라는 평을 들었다고 한다.[8]

이후 장진의 '아는 여자'로 영화에 데뷔했다. 공식적인 첫 번째 주연작은 민병훈의 '포도나무를 베어라'이다.[9] 첫 주연작인 이 영화에서 1인 2역을 소화했는데 두 인물 간의 차이를 두기 위해서 각기 다른 렌즈를 착용했다고 한다. 영화 자체는 평론가들의 호평을 받았으나 독립영화의 특성상 큰 흥행은 하지 못했다.

첫 번째 TV 드라마 출연작은 SBS에서 2005년 방송한 금요드라마 '사랑공감'이다. 여기서는 딸 하나를 가진 이혼녀를 연기했다.

MBC의 '있을 때 잘해, 깍두기, 누구세요' 등 몇몇 드라마와 영화에 조, 단역으로 출연했으나 주목받지는 못했다.

2009년 '꽃보다 남자'에서 남자 주인공 구준표(이민호 분)의 약혼녀 하재경으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10] 동년에 '그대 웃어요'에서 처음으로 주연에 발탁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입지를 굳혔다.

'그대 웃어요'의 인기로 디시인사이드에 이민정 갤러리가 생성되었다. 이민정 역시 스스로도 '그대 웃어요'의 주연으로 발탁된 것을 중요하게 생각 하는 듯.[11]

비슷한 시기에 나온 영화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에도 출연했지만 발연기를 보여주었다. 그녀가 맡은 비서 역할 자체가 여기저기 들쑤시면서 조사하고 다니다 갑작스레 죽음을 맞는 애매모호한 역할이었다. 특유의 발성 때문에 냉철하고 사무적인 역을 소화하는 것이 다소 무리였던 것으로 보인다. 다만, 베테랑 연기자인 손예진조차 이 작품에서 연기가 어색해보이는 걸로 봐선 그냥 영화의 전체적인 문제였을지도 모른다.

2010년 개봉한 영화 '시라노 : 연애조작단'에서는 화보 촬영에 가까운 연기였지만, 깔끔하게 소화하며 흥행을 이끌어 인기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차기작 전망은 밝다. 이민정은 2010년 대한민국 영화대상을 제외한 모든 영화제에서 신인상 후보에 올라 신인상을 싹쓸이했다.[12]

같은 해 MBC의 단막극 '도시락'에 출연하였다. 촬영 당시 '시라노 : 연애조작단'과 일정이 겹쳤는데 '도시락'의 연출자가 '그대 웃어요'의 이태곤PD 였기 때문에 흔쾌히 촬영에 응했다고 한다.[13] 함께 출연한 배한성과 차화연의 연기가 호평을 받아 묻힌 감이 있다.

2011년 드라마 '마이더스'의 주연급 조연으로 출연하며 세간의 화제를 이끌어냈다.[14] 이민정이 맡은 역할이 극도로 선(善)의 이미지를 강조했기 때문에 현실성이 떨어진다는 비판도 있었으며 이것이 극 후반의 어수선한 전개와 맞물려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2012년 1월 5일 개봉한 영화 '원더풀 라디오'에서 가상의 걸그룹 '퍼플'의 멤버이자 극중에 등장하는 가상의 라디오 방송 '원더풀 라디오'의 DJ인 신진아 역을 맡았다. 연기는 괜찮은 편. 영화는 개봉한 지 1주만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여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덤으로 영화의 OST를 직접 불러 화제인데, 영화가 대박나면 라이브 공연을 한다고 한다. 노래는 잔잔한 반주에 듣기 좋다는 게 일반적이다.[15] 그러나 설 연휴를 맞아 개봉하는 거대 배급사의 영화들로 인해 급격히 상영관이 축소되면서 흥행세가 꺾였으며 최종 관객수는 100만 명을 살짝 넘긴 수준. 연합뉴스 기사

동년 6월부터 방영된 KBS2 월화미니시리즈 '빅'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 '빅'에서는 고등학교 기간제 국사교사 길다란 역을 맡았다. 1~2회에서 캐릭터와 연기 문제로 비판을 받았는데, 이후 상당히 안정되었다는 평을 받았다. 다만, 작품 자체의 반응이 좋지 않은 것이 문제다.[16]

2013년, '내 연애의 모든 것'의 노민영 역으로 출연하였다. 신하균과 호흡을 맞췄다.

2014년, '앙큼한 돌싱녀'의 나애라 역으로 출연하였다. 주상욱과 호흡을 맞췄다.

2015년 3월 31일, 아들 이준후 군을 낳았다. 출산으로 작품 활동은 한 동안 하지 않았다.

2016년, '돌아와요 아저씨'의 신다혜 역으로 출연하였다. 정지훈과 호흡을 맞췄다.

2018년, 운명과 분노의 구해라 역으로 출연하였다. 앙큼한 돌싱녀에 이어 4년만에 다시 주상욱과 호흡을 맞췄다.

그리고 2020년,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송나희 역으로 출연하면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소이현

오은영-게임-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같은-예능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 배우로 2005년 드라마 《부활》을 통해 극중 당찬 여기자 이강주 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이후 주연·조연 등 역할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당시로선 모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동년배 배우들 중에서 무척 안정되고 우수한 연기를 뽐내는 여배우에 속한다. 안정된 연기력과 좋은 커리어 덕분에 앞으로 가늘고 길게 브라운관에서 오래 볼 수 있을 배우로 평가된다. 상대적으로 약한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여러 작품에서 주연을 여러 번 맡았고 악역과 선역을 극과극으로 뛰어나게 표현하여 연기력 면에서는 상당히 검증된 배우이다.

아래 방송 커리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공백기 없이 꾸준히 나오고 있다. 신인 시절을 벗어나 20대 중후반에 돌입하면서부터는 예능에도 지속적으로 얼굴을 비추고 있으며, 결정적으로 MBC 토크예능 '공감토크쇼 놀러와'에 게스트로 출연해 마성의 폭풍애교 '업어줭~'을 시전한 것이 남초 커뮤에서 좋은 반응을 끌며 인지도가 급상승하게 되었다. 해당 방송 출연분에서 똑 부러진 모습과 호감적인 방송센스가 돋보여 방송 관계자들 눈에 띄었는지 곧이어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MC를 맡게 되면서 방송 커리어가 활짝 피기 시작했다.

결혼 이후 현재 배우자와 부부 동반 육아 예능에 출연하고 CF도 같이 찍으면서 언론 주목도와 대외 인지도도 크게 올랐다. 여성 연예인에게 자칫 약점이 될 수 있는 결혼을 통해서 본인 방송 커리어에서 전성기를 맞이한 독특한 케이스. 물론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여 본인 존재감을 상당 기간 어필하였고 선한 인상이 주는 이미지가 배우 소이현의 최대 강점이다.

 


인교진

오은영-게임-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같은-예능


대한민국의 배우.

데뷔 이후 2011년까지 도이성(陶伊成)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가 2012년에 소속사를 옮기면서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시기에 가장 유명한 역할은 2009년 시청률 1위의 선덕여왕의 김용춘 역.

2016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가 결정되었으며, 촬영에 들어갔다고 한다. 관련기사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이후 KBS 드라마 출연이 급격히 증가했는데[10] 2018년도까지 소이현과 같이 특별출연한 안투라지를 제외하면 KBS 드라마만 출연하다가 2019년 들어서야 조금씩 타사 드라마도 찍는 중. 그래도 여전히 KBS의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은 편이다.

저글러스와 죽어도 좋아에 능글맞은 빌런으로 출연하여, 특급 조연배우로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그리고 동상이몽에서 아내 소이현에게 보여주는 로맨티스트적 면모와 특유의 드립력과 함께 주가를 상당히 높여가고 있다.

배우 자체의 외모도 그렇고, 현대극에서 수트핏이 잘 어울리는 귀공자 스타일의 연기를 했지만, JTBC의 사극 나의 나라의 장문복 열할로 충공깽적인 이미지 변신을 했다. 치아에 시커먼 숱을 칠하고, 꼬질꼬질한 성격에 사투리 욕 잘하는 이미지의 역할로 인교진을 다시봤다, 부인 소이현도 못알아보겠다 라는 평가를 받았다.

 

 

 

 

예능 오은영 게임 회차정보 공식영상

 

 

 

 

예능 오은영 게임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정보

ENA

2023년 01월 ~

 

예능 오은영 게임 1회 다시보기 1재방송 보러가기는 위 시간표 참고하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예능 오은영 게임 시청률

1회 - %
 
2회 - %
 
3회 - %
 
4회 - %
 
5회 - %
 

 

 

 

예능 오은영 게임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정보

-

 

 

 

이상으로 오은영 게임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1회 넷플릭스 몇시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임라인 출연진 방송시간 시청률 정보 1화 같은 예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