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방탄소년단 맏형 진의 개인 토크 분량이 적었던 이유와 bts여고생과의 만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아미분들이 유퀴즈 방탄소년단편을 기다렸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퀴즈 방탄소년단 진 분량 소멸 이유

'유퀴즈'에서 방탄소년단 맏형 진의 개인 토크 분량이 적었던 이유가 공개됐다. 진은 방송 직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유퀴즈'에서 한 얘기, 다시 생각해보니 너무 우울한 것들 뿐이라 제가 잘라달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는 "'유퀴즈'에서 얘기 많이 듣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다"는 팬의 글에 대한 답변이다. 멤버별 개인 인터뷰에서 유독 진의 분량이 적어 의구심을 자아냈다. 이에 진이 직접 이유를 설명한 것.

 

유퀴즈 방탄소년단 - 바로보기

moamusic.tistory.com/539

 

 

 

유퀴즈 방탄소년단편 -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퀴즈 방탄소년단편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미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유퀴즈 방탄소년단편인데요! 그럼 자세한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oamusic.tistory.com

 

유퀴즈 bts 여고생

'BTS 여고생'으로 유명해진 김정현 씨가 방탄소년단을 직접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의 춤을 춰서 유명해진 'BTS 여고생' 정현 씨가 깜짝 등장했다.

정현 씨는 방탄소년단 앞에서도 전혀 떨지 않고 '마이크 드롭(MIC Drop)' 댄스를 선보였다. 무대 장악력이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웃게 만들었다. 아울러 방탄소년단은 관객으로서 정현 씨를 지켜보다 합동 댄스를 췄다.

유퀴즈 방탄소년단 재방송 - 다시보기

 

유퀴즈 bts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퀴즈 bts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유퀴즈 bts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유퀴즈 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moamusic.tistory.com

 

 

 

이상으로 유퀴즈 방탄소년단 맏형 진의 개인 토크 분량이 적었던 이유와 bts여고생과의 만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