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담배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흡연 논란에 휩싸였던 가수 임영웅이 어제(11일) 과태료를 납부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소속사 해명

 

 

임영웅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어제 오후 "마포구청의 무니코틴 액상 사용에 대한 소명 요청에 충실히 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사용한 액상이 관계 법령인 담배사업법, 국민건강증진법, 국민건강증진법 시행령 등에 의거했을 때 과태료 부과 대상이 아님에 대해서도 소명했다"며

 

"이에 대해 마포구청 관계자도 동의했으나 사용한 액상의 원재료 용기 등에 무니코틴 표시가 없어 과태료를 부과한다고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더 이상의 혼란을 막고자 이의를 제기하지 않기로 했으며 과태료를 현장에서 납부했다"며 "단, 뉴에라프로젝트가 사용한 액상에는 니코틴과 타르 등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이는 관계 법령에 의거 과태료 부과대상이 아님을 밝힌다"고 해명했습니다. 아울러 "본 사안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편 드린 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습니다.

 

 

임영웅 마스크, 담배 논란

 

 

앞서 이달 초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임영웅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촬영 대기중 건물 내부에서 담배를 피우고, 여러 사람이 있는 가운데 혼자 마스크를 쓰지 않은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확산되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논란이 거세지자 임영웅은 팬카페를 통해 "팬분들께 큰 상처와 실망감을 드리게 됐다"며 "책임감을 느끼고 모든 순간 임했어야 했는데 제가 부족했던 것 같다"고 사과했습니다.

소속사 측도 "니코틴이 함유되지 않은 액상이라서 담배가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실내에서 사용은 일절 금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담배 연기 내뿜는 임영웅


이상으로 임영웅 담배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