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네티즌 수사대가 박수홍 형 위치를 찾은 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 부부에게 엄청난 금액의 사기횡령 피해를 입었다고 인정한 가운데, 그의 형 부부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체류 중이라는 주장이 나와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박수홍 형 위치 확인?
  2. 박수홍 형 100억 횡령 전말 (+영상)
  3. 박수홍 경고

 

 

박수홍 형 위치 확인??

박수홍이 운영하는 반려묘 다홍이의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의 한 영상에는 "미주 교포들이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박수홍 형과 형수가 어디 사는지 찾아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체류 중"이라며 "내가 사는 LA 카운티는 아니지만 가깝고 한인들이 많이 사는 곳"이라는 댓글이 달렸다.

 


이어 해당 누리꾼은 "이 사람들이 착복하고 횡령한 금액을 박수홍에게 돌려줄 방법을 빨리 찾으면 좋겠다"며 "일부러 해외로 빼돌리고 은닉한 것은 아닌지, 이로 인해 빼앗긴 재산을 돌려받기가 더 어려운 것은 아닌지 걱정된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글의 진위 여부는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았지만, 몇몇 누리꾼들은 박수홍의 친형 부부가 캘리포니아 얼바인에서 체류 중일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박수홍 형 100억 횡령 전말

moamusic.tistory.com/544

 

 

 

박수홍 형 사진, sns는?? 100억 횡령 전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수홍 형 사진과 sns, 100억 횡령 전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의 출연료 횡령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그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와 관

moamusic.tistory.com

 

 

박수홍 경고

바로 잡기 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현재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라며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나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라고 경고했다.

끝으로 박수홍은 그러면서 "꼭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는데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다"라며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이고,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이상으로  네티즌수사대가 박수홍 형 위치를 찾은 것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