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유아인이 타고다니는 테슬라x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유아인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유아인 테슬라에 대해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국내 출시한 유아인의 테슬라x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아인 테슬라
유아인

 

 

유아인 테슬라 모델x 성능

 유야인 테슬라 모델X 100D는 100kW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완충으로 386km를 달릴 수 있습니다.

 

시속 0km에서 100km까지 도달 시간은 4.9초다. 최고출력 262마력, 최대토크 33.7㎏·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유아인 테슬라 모델X는 지상고가 높지 않습니다. 세단과 SUV의 중간인 크로스컨트리에 속하는 높입니다. 쿠페형 디자인이고, 전체적인 느낌은 승용차 모델S와 닮았습니다.

 

테슬라 모델x
테슬라 모델x

모델 X는 강력한 주행성능에 실용성과 안전성을 겸비했습니다. 모델 X 100D의 경우 100㎾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으로 386㎞(환경부 인증 기준)를 달릴 수 있습니다.

 

최고출력 262마력, 최대토크 33.7㎏·m의 힘을 사륜구동으로 전달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100㎞/h 가속 시간은 4.9초에 불과합니다.

 

 

 

 

 

유아인 테슬라모델x 디자인, 크기

유아인 테슬라 모델x의 차체 크기는 전장 5050㎜, 전폭 2072㎜, 전고 1685㎜이며, 휠베이스(축간거리) 2965㎜가 달해 성인 7명이 탑승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전면과 후면 적재공간은 2492ℓ 수준입니다.

 

유아인 테슬라 모델x
테슬라 모델x

유아인 테슬라 모델X 는 미국 도로교통안전국 테스트에서 최고 안전등급인 5-스타를 획득했습니다. 12개의 에어백을 기본으로 측면 충돌 회피 시스템과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 등 안전사양도 갖췄습니다.

 

 

안전 사양은 8개의 카메라가 차량 주변을 360도로 비춰주며 12개 에어백이 장착됐습니다. 센터패시아에는 17인치 터치스크린이 설치됐습니다.

 

 

테슬라

디자인도 독특합니다.  특이한 건 팔콘 윙입니다. 뒷좌석 문이 새의 날개처럼 위로 열리는 형태다. 문에서 30cm 정도 거리에 사람이나 사물이 있으면 열리지 않는다. 밖에서는 키로, 안에서는 버튼으로 문을 열 수도 있습니다.

 

 

유아인 테슬라 모델x 가격

테슬라코리아에 따르면 사전예약자가 이날부터 주문을 확정하면 오는 10월 이후 100D부터 순차적으로 차량 인도를 시작합니다. 100D와 75D 공식 주문은 오는 31일부터 온라인으로 받습니다.

 

이 주문분에 대해선 내년에 차량 인도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유아인 테슬라 모델X 가격은 부가세 포함 100D 1억3490만원, 75D 1억1390만원입니다. 정부 보조금이 책정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테슬라 모델x
유아인

유야인 테슬라 모델X 사전예약을 신청한 한 고객은 "전기차 보조금은 나중에 차감하고 받는 건데 테슬라가 모델X 보조금 신청을 안 했습니다는 소문도 있어 구매를 취소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유아인이 직접 타는 모습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유아인 테슬라 모델 뭘까? 디자인과 가격은?

안녕하세요 이번엔 유아인 테슬라에 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유아인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였는데요. 그의 일상중에서 디자인이 독특한 차가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테슬라�

lottoland.tistory.com

 

 

 

 

 

이상으로 유아인 테슬라 모델x 에대한 글을 마칩니다.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테슬라 모델3 가격 및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테슬라는 작년 9월 보급형 테슬라 모델3를 국내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그러면서 테슬라 모델3 ��

moamusic.tistory.com

 

 

 

 

볼보 xc60 가격, 총평

이번시가에는 볼보 xc60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 총평을 해보려 한다. 볼보의 suv 볼보 xc60의 인기가 식지않고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찾아온 스웨디시 다이나믹 suv 볼보 xc60 가격이 어떨지 그리고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