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이미지 유출

삼성전자가 ‘갤럭시 BTS 에디션’ 출시를 예고한 가운데, ‘갤럭시 버즈 플러스’ 콜라보 제품도 함께 나올 거라는 예상이 나옵니다. BTS의 상징 로고와 보라색을 입힌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미지가 유출됐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안드로이드 개발자 커뮤니티 <XDA디벨로퍼스>의 필진인 맥스 웨인바흐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유출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맥스 웨인바흐는 구글플레이에 올라온 최신 갤럭시 버즈 플러스 플러그인 앱에서 해당 이미지를 발견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맥스 웨인바흐는 ‘갤럭시S20’ 실제 기기를 최초로 유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삼성전자는 웨인바흐를 ‘갤럭시 언팩 2020’에 초대한 바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웨인바흐가 공개한 이미지에 따르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은 BTS와 팬덤 ‘아미’의 상징색인 보라색을 입혔습니다.



또 유닛 좌우 양쪽에 각각 상징 문양인 보라색 하트와 BTS 공식 로고가 그려졌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이번 제품은 ‘갤럭시 BTS 에디션’의 구성품 중 하나로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갤럭시Z 플립’과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톰브라운 시그니처 색상과 삼색 패턴 디자인을 입힌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갤럭시 버스 플러스 BTS 출시일

갤럭시 BTS 에디션은 오는 19일부터 7월 5일까지 사전 예약을 거쳐 7월 9일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콜라보 제품의 기종을 밝히지 않았지만, 업계는 ‘갤럭시S20’으로 예상합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에 대해 “티징 정보 외에 확인해드릴 수 있는 내용이 없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갤럭시S20과 함께 공개된 무선 이어폰으로, 기존 ‘갤럭시 버즈’에서 배터리 수명과 통화 품질을 개선한 점이 특징입니다. 배터리 사용 시간은 전작보다 대폭 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케이스를 통해 추가 충전 시 최대 22시간 음악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마이크가 기존 2개에서 3개로 늘어 통화 품질이 개선됐고, 주변 소리 듣기 모드가 추가됐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이상으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 대한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LG 벨벳 가격, 노답??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벨벳 가격, 노답?? 에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LG 벨벳 가격 전자(066570)의 전략 스마트폰 ‘벨벳’이 오는 15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출고가가 어느 수준으로 책정

moamusic.tistory.com

 

 

갤럭시 탭s6 가격, 특징

삼성전자가 업그레이드된 'S펜'으로 한층 강화된 노트 필기 경험을 제공하는 태블릿 '갤럭시 탭s6 Lite' 사전 예약을 22일부터 시작합니다. '갤럭시 탭s6 Lite'는 자유로운 필기 경험을 선사하는 S펜��

moamusic.tistory.com

 

 

갤럭시 a90 구매이유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갤럭시 a90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갤럭시 a90은 갤럭시의 보급형 폰중 가장 최근에 나온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급형폰임에도 불구하고 장점들이 �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