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달파멸콩 뜻과 윤석열이 파와 콩을 산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달파멸콩 뜻

‘달’은 문재인 대통령을 가리키고,

달파’는 ‘문재인 대통령은 파멸한다’는 뜻이 있다는 것이다.

'멸공'은 공산주의 세력을 멸함을 뜻한다고 한다.

 

 

달파멸콩 사건내용

1.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SNS ‘멸공(공산주의 세력을 멸함)’ 발언이 화제가 된 가운데, 야권 인사들의 SNS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에 이어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도 동참한 것.

 


2. 나 전 의원은 지난 8일 페이스북에 자신이 이마트에서 장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약콩, 자유시간, 멸치 사진을 게시하고 “오늘 저녁 이마트에서 멸치, 약콩, 자유시간 그리고 야식거리 국물 떡볶이까지(샀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공산당이 싫어요가 논란이 되는 나라는 공산주의국가 밖에 없을 텐데. 멸공! 자유!”라고 했다.

 

 


3. 이에 앞서 같은 날 윤 후보도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마트 #달걀 #파 #멸치 #콩 #윤석열 해시태그를 달고 서울 동작구 사당동 소재 이마트 이수점을 방문해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윤 후보와 정 부회장은 서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

 

 

4. 국민의힘은 이날 윤 후보 공약플랫폼인 ‘위키윤’ 내 ‘AI 윤석열’을 통해 이마트 장보기 후기를 묻는 유권자에게 답변을 남기면서 “장보기에 진심인 편”이라며 “윤석열은 이마○, 위키윤은 스○에서 주로 장을 본다.

 

오늘은 달걀, 파, 멸치, 콩을 샀다. 달·파·멸·콩”이라고 하기도 했다.

 

 

5. 윤 후보와 나 전 의원의 ‘멸공’ 인증에 더해 국민의힘에서는 ‘멸공 챌린지’가 이어지고 있는 분위기다.

 


6. 국민의힘 이재명비리국민검증특위 위원장인 김진태 전 의원도 이날 “정 부회장이 ‘멸공’이라고 했다고 시끄러운가 보다. 이분 대단한 분”이라며 “윤 후보는 이마트에서 달걀+파+멸치+콩을 구입했군요. 문파멸공”이라고 페이스북에 썼다.

 

 

 

7. 김연주 국민의힘 상근부대변인도 같은 날 저녁 자신의 페이스북에 인근 이마트를 방문해 달걀·파·멸치·콩을 구입하는 모습의 인증 영상을 올리며 “주말엔 달파멸콩”이라고 밝혔다.

 

 

8. 한편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은 지난 7일 SNS에 정 부회장의 ‘멸공’ 발언을 겨냥, “21세기 대한민국에 숙취해소제 사진과 함께 #멸공이란 글을 올리는 재벌 회장이 있다. 거의 윤석열 수준이다”라고 직격한 바 있다.

 

이상으로 달파멸콩 뜻과 윤석열이 파와 콩을 산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국회의원 권영세 프로필 / 윤석열과의 관계

 

국회의원 권영세 프로필 / 윤석열과의 관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회의원 권영세 프로필과 윤석열과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대본부장을 4선의 권영세 의원이 맡기로 했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

moamusic.tistory.com

 

 

국민의힘 이준석 탄핵 가능할까? 탄핵조건

 

국민의힘 이준석 탄핵 가능할까? 탄핵조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의힘 이준석 탄핵 가능할지, 탄핵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의힘 원내지도부가 6일 이준석 당 대표의 탄핵을 공식 제안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moamusic.tistory.com

 

 

 

 

 

국민의힘 윤석열 선대위쇄신 기자회견 풀영상 - 국회방송

 

국민의힘 윤석열 선대위쇄신 기자회견 풀영상 - 국회방송

유튜브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선대위쇄신 기자회견 풀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PC나 모바일을 통해 국민의힘 윤석열 선대위쇄신 기자회견 풀영상을 무료로 즐기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럼 국민의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