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보영과 김서형 주연의 드라마 마인이 시작하였습니다.마인 인물관계도를 알려드리면서 다시보는 방법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마인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드라마 마인 인물관계도

드라마 마인 인물관계도

드라마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보영과 김서형, 이현욱, 옥자연, 차학연 배우가 나옵니다.  마인은 tvn에서 토, 일 밤 9시에 방영됩니다. 마인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면 고화질로 시청 가능합니다.

 

 

드라마 소개, 마인 다시보기

드라마 마인은 효원 그룹 재벌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여유롭게 살던 두 여자에게 낯선 두 여자가 찾아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그 시기부터 나의 것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하나씩 무너져가며, 진짜 본인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연기를 잘하는 이보영, 김서형 배우만 봐도 드라마가 재미있을 것 같죠? 서희수(이보영)는 전직 여배우로, 효원 그룹 둘째 며느리 입니다. 정서현(김서형)은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로 지성과 품위를 가진 재벌가 출신입니다. 

 

위 인물관계도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이보영과 김서형이 드라마의 중심이고요. 강자경이 희수의 아들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로 들어오게 되는데 엄청난 욕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장르가 미스터리 스릴러인 만큼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마인 다시보기

 

 

마인 재방송은 tvn를 통해서 재방송됩니다. 드라마 마인 다시 보기는 하단 참고하면 고화질로 시청 가능합니다.

 

 

 

마인 작가님이 백미경 작가님이 더라고요. 여성들이 품격 있게 자신을 찾는 드라마로 기억되고 싶다며 출사표를 밝히셨네요. 어제 1화 봤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오늘도 기대 중입니다.그럼 마인 재방송 다시 보기 링크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아이디가 있으시면 넷플릭스로도 시청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드라마 마인 다시보기 링크

 

마인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serieson.naver.com

 

드라마 마인 줄거리

  • 1화 줄거리

평온한 효원그룹에 낯선 두 여자가 들어옵니다. 희수가 뽑은 유연은 카덴차로, 서현이 뽑은 자경은 루바토로 각각 향합니다. 한편 한회장은 효원그룹 대표의 비리 소식을 전해듣고 쓰러지고 효원가에서는 차기 대표 선임을 논하게됩니다.

 

 

  • 2화 줄거리

희수와 지용의 행복한 모습을 지켜보는 자경. 하준에게 자경이 굿나잇 인사하는 모습에 희수는 기분이 이상해집니다. 효원가에서는 진희의 크림빵 갑질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고, 이 사건을 해결하라는 순혜의 말에 희수는 곤란해지는데요. 불면증을 앓는 수혁과 유연은 방을 바꿔보자고 제안합니다.

 

  • 3화 예고

하준의 친모가 희수가 아니라고 놀리는 지원의 엄마를 찾아간 희수. 승마장에서 하준을 끌어안고 구르는 자경. 희수는 이 사실이 하준과 자경 둘만의 비밀이었다는 말에 기분이 상하는데요..

 

 

드라마 마인 촬영지

드라마 마인 1화를 하고 나서 촬영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대부분 세트장을 만들어 촬영을 하고 있는데요. 중간에 나왔던 카페 같은 곳은 양주 단궁 하우스라고 하고요. 숲처럼 나온 곳은 파주의 영산 수련원이라고 합니다. 여의도 순복음교회가 관리해온 청소년 수련시설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드라마 마인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