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사망한 BJ 박소은과 세야 사이에 어떤사건이 있었는지 알아보고, bj 세야의 입장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박소은 세야 사건정리

박소은의 사망에 세야가 비난받은 이유는 세야가 남자친구가 있는 박소은을 집으로 불러 관계를 가졌다는 의혹에 휩싸였기 때문


 박소은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세야에게도 비난이 쏟아졌다.


결국 세야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 자신의 채널에서 박소은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고 자숙에 들어갔다.











세야 해명방송

BJ 박소은의 전 남친이 사생활 문제를 폭로한 가운데 문제의 상대로 지목된 세야가 해명 방송을 가졌다.


한 마디로 정의하면 관계를 맺은 건 맞지만 절대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몰랐다는 내용이었다.




제보자는 카톡 대화 내용을 캡쳐해 첨부하며 거짓말로 해명할 생각은 절대 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박소은은 세야와 관계를 맺은 뒤, 다음 날 자신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고 했다.





세야 사죄 유튜브

 

세야 사죄 유튜브 - 바로가기

세야 사죄 유튜브 세야 사죄 영상 - 바로가기 https://youtu.be/cM_jXLSlHlc https://youtu.be/cM_jXLSlHlc

lottoland.tistory.com





세야 입장문

그는 14일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지난 두달의 근황을 전하며 "제가 말을 제대로 다 하지 못할까 봐 메모장에 적어서 말씀드리는 점 죄송하다"며 입장문을 읽었다.


세야는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하늘에서도 피해를 받고 힘들게 있는 그 친구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이번 사건으로 불편하게 만들어서 시청자와 팬분, 그 친구와 그 친구 가족과 팬분들에게도 정말 죄송하다"며 머리숙였다.





세야는 "해당 일이 발생한 사실은 7월 9일이고, 그 남자친구 분을 통해 만나서 알게 됐다. 평소 박소은이 악플 때문에 힘들어 한다는 것을 들었다. 그 일 이후 제가 방송을 못했던 것은 너무 무섭고 두렵고 그 친구 이름이 다시 기사화되는 게 두러웠고 피해가 갈까봐여서였다"라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 친구와 가족들이 겪었을 아픔에 비하면 저는 아무것도 아니라 생각한다. 앞으로 제 행동 하나하나 조심하며 평생 미안함을 가지고 살아가도록 하겠다"라고 깊이 사과했다.





+) BJ도- 2차 고용안정 지원금 가능

2차고용안정지원금은  1차 지원금을 수령한 특고 등 50만명에게 50만원이 추가 지원되며, 신규 신청자 20만명에게는 150만원이 일시 지급된다.


구체적 지원 대상을 보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 노무를 제공하고 소득이 발생한 특고·프리랜서 중 사업자등록이 되지 않은 고용보험 미가입자며 조건이 맞다면 bj도 받을 수 있다.





세야 사죄 유튜브

 

세야 사죄 유튜브 - 바로가기

세야 사죄 유튜브 세야 사죄 영상 - 바로가기 https://youtu.be/cM_jXLSlHlc https://youtu.be/cM_jXLSlHlc

lottoland.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