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2 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라나, 서아, 서연, 수민, 도현, 강래, 채희, 이건  의 직업과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고 에덴2의 촬영지 및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이건

에덴2-출연진-조이건-입니다.

가장 먼저 출연한 참가자입니다. 나이와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조이건은 큰 키 그리고 매우 좋은 몸을 가지고 있는데요. 조이건은 여자에게 대시한 적이 많지 않고 대부분 여자들이 본인에게 대시를 하였다고 합니다. 직업은 모델으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본인이 누군가에게 설렐때 자신의 모습이 어떤지 궁금하다며 에덴2에 참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이건의 인스타는 @j0ysky 입니다.

 

 

 

 

 

 

손서아

에덴2-출연진-손서아-입니다.

손서아의 나이는 1997년생이며 직업은 틱톡커 이자 배우 및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소에 대시를 받기보다는 본인이 원하는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자신을 챙겨주는 남자보다는 본인이 챙겨 주고 싶도록 느끼는 순한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인스타 아이디는  @s_eoah_ 입니다. 

 

 

 

 

김도현

에덴2-출연진-김도현-입니다.

김도현의 나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하네요. 한번 좋아하면 깊게 푹 빠지는 스타일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도현의 인스타는

 

 

 

 

 

 

 

@1031daily 입니다.

 

 

 

김수민

에덴2-출연진-김수민-입니다.

김수민의 나이와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김수민은 맘에 드는 여성이 있으면 직진도 아닌 돌진하는 스탈이고, 본인에게 관심 없어하는 사람에게 더 끌린다고 합니다. 츤데레 스타일로 떨어져서 앉자 이서연이 옆으로 오라고 하니 바로 옆으로 오는 허당끼가 조금 있네요.

 

김수민의 인스타는 @ssuuuuumin_ 입니다.

현채희

에덴2-출연진-현채희-입니다.

현채희의 나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직업은 대학생이라고 합니다. 현채희는 여자 출연자들이 시선을 끄는 몸매라고 다들 칭찬했는데요. 빨간색 수영복으로 눈에 띄게 입장합니다. 성격은 본인 마음에 들면 후회없이 직진한다고 하네요.

 

현채희의 인스타는 @99miho.99 입니다.

 

 

김강래

에덴2-출연진-김강래-입니다.

나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다부진 몸을 가져 직업도 아직 공개되진않았지만, 트레이너나 보디빌더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외적인 부분은 길어봐야 3개월이라 생각한다며 매사에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네요. 큐티 & 섹시가 이상형이고 과거에는 본인이 잘해줄 자신이 없어 사귀지 못했지만 지금은 잘해줄 자신있다며 에덴2에 참가신청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잘생긴 외모와 달리 모태솔로 라고 하네요. 뚝딱거리는 모습을 볼때 모태솔로 느낌이 나긴했는데 정말 모태솔로 였네요.

 

김강래의 인스타는

 

 

 

 

 

 

 

 

@kang_rae_kim 입니다.

 

 

라나

에덴2-출연진-라나-입니다.

라나는 러시아 외국인 입니다. 나이는 96년생으로 27살이고, 직업은 대학생 입니다. 인형같은 비쥬얼로 남자 출연자들이 모두 기립 박수를 치기도 했습니다. 걸어 다니는 인형같다라는 말과함께 여자 출연자들은 신비한 분위기가 난다며 칭찬했습니다. 라나는 별다른 인터뷰 내용은 없네요.

 

​라나의 인스타는 @23.11_ 입니다.

 

 

이상으로 에덴2 출연진 직업 인스타 (라나, 손서아, 이서연, 김수민, 김도현, 김강래, 현채희, 조이건) 촬영지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