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꼭두의 계절 5화 6화 재방송 다시 보기 무료 안내드립니다. 등장인물 관계도와 방송시간을 안내드리고 시청률 회차 정보, 타임라인, 공식 영상 넷플릭스 재방송 5회 6회 보러 가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은 꼭두의 계절  다시 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 소개

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죽여주는 사신(死神)과 살려주는 의사의 생사여탈 로맨스!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이야기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김인권 등이 나오고 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MBC에서 금, 토 오후 9시50분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꼭두의 계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드라마 꼭두의 계절 재방송은 MBC를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꼭두의 계절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MBC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꼭두의 계절 다시보기 무료 - 누누(noonoo) TV

꼭두의 계절 재방송 다시보기

 

 

 
 
 
 
 
 

 

 

* 드라마 꼭두의 계절 정보(시청률, 몇부작, 회차정보)

방송 장르 드라마(법정, 휴먼)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MBC
방송시간 금, 토 오후 09:50
방송기간 2023년 01월 27일 ~
방송분량 70분
스트리밍 웨이브
몇부작 16부작
제작사 피플스토리컴퍼니1, 스토리티비logo
제작진 연출 백수찬, 김지훈
극본 강이헌, 허준우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출연진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김인권, 차청화, 이정준
줄거리 죽여주는 사신(死神)과 살려주는 의사의 생사여탈 로맨스!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死神)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스

 

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드라마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관계도

 

 

꼭두/도진우
배우: 김정현

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저승길의 괴팍한 인도자. 조물주의 노여움을 산 죄로 저승에서는 한 맺힌 망자를 이끌고 이승에서는 자신과 똑같이 생긴 인간의 몸에 들어가 인간쓰레기들을 찾아내 살인을 되풀이해야 하는 '저승신'이다. 그가 억겁의 고통을 겪고 있는 이유는 베일에 싸여있는 가운데 인간 도진우의 몸에 빙의한다.

 

2015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 장편 영화 <초인>으로 데뷔했으며 과거 연극 무대와 단편 영화로 실력을 쌓아 왔던 만큼 독립영화계의 기대주로 유명했다고 한다.

특히 영화 <초인>은 남다른 의미를 안겨주었는데, 이 작품 이후 <질투의 화신>, <학교 2017>,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등 다양한 작품에 캐스팅되었다고 밝혔으며 후에 배우 인생의 전환점이라며 언급했다.[6]

이후 <내일의 시간>, <어느날> , <질투의 화신>,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빙구> 등 주조연을 가리지 않으며, 2017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수상하게 된다.

2017년 <학교 2017>에서 첫 지상파 드라마 주연을 맡아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시청률과 작품성에선 낮은 평가를 받았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 받으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는 계기가 되었다.

2017년 하반기 KBS2 <드라마 스페셜 - 까까머리의 연애>에 출연했다.

2018년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출연하며 그 전과 다른 실감나는 코믹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2018년 7월 25일 MBC 수목 드라마 <시간> 에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으나, 제작발표회에서의 태도 논란이 있었다. 기자의 질문에도 계속 무표정으로 냉랭한 표정을 지었으며, 촬영 포즈를 취하려는 동료 여주인공 서현의 팔을 뿌리쳐 무안하게 만드는 등의 불성실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소속사에선 배우의 깊은 메소드 연기로 몸과 마음에 심각한 악영향을 받게 되고 수면장애와 섭식장애, 공황장애로 이어졌다고 해명하며 건강 악화를 이유로 중도하차하였는데 , 소속사와 분쟁으로 3년후 재조명이 되며 논란이 일었다 후술

휴식 기간을 갖다가 1년 5개월 만에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조연인 구승준 역으로 복귀했고,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특별출연 소식이 전해졌다.기사

2020년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 출연하며 철인왕후의 남주인공으로서 남편 철종을 연기했다. 이때 드라마 철인왕후의 역사왜곡 논란이 화제되며 신혜선과 같은 주연 배우들도 논란이 있었지만 17.4%의 높은 시청률로 종영했다.

 

 


한계절

배우: 임수향

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전국 꼴찌 의대 출신 의사. 어린 나이에 엄마를 잃고 남동생 외에는 사고무친한 한계절은 명문대 의사만 취급하는 사회의 시선에 한없이 작아지고 있던 터. 그런 그녀 앞에 난생처음 자신의 편을 들어주는 도진우가 등장해 일상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다음 작품 아이두 아이두에서는 존재감이 강하지는 않았지만 아이리스 2에서는 두각을 나타내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진다. 특히 3회에서 보여줬던 고난도 액션 연기와 강렬한 눈빛 등으로 커다란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로부터 호응을 얻는다.

2016년 아이가 다섯에서는 철딱서니 없는 장진주를 천연덕스럽게 소화한다. 일례로, 자신을 반대하는 남자친구의 엄마에게 사이다 대사를 치는 부분에서 당찬 듯하면서도 슬퍼하는 모습이 너무나 사실적이었다는 시청자들의 평이 있었다. 부모의 반대로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술주정하는 모습도 너무나 코믹했지만 연기 같지 않고 진짜 술주정 같다는 반응도 많았다.

임수향은 악역에도 과감하게 도전해, 뛰어난 소화력을 드러낸다. 불어라 미풍아에서 자신을 도와준 탈북자 모녀를 배신하고 거짓말을 일삼는 탈북자 박신애를 연기해 호평을 받는다. 심지어 원래 박신애 역을 맡았던 배우가 촬영 중 부상으로 낙마하며 중도투입된 것임에도 시청자들이 이를 잊게 만들었다. 신기생뎐 단사란으로 그녀의 팬이 되었다가 이 드라마에서 '정이 떨어졌다'는 누리꾼도 존재했다. 북한말(함경도 사투리)도 자연스럽다는 평이 있었다.

2017년 특별출연한 크리미널 마인드에서는 살인범의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임수향이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냐", "소름끼친다"는 등 호평이 이어졌다. 크리미널 마인드의 주연을 맡은 중견배우 손현주는 함께 촬영 중이던 후배 연기자 이선빈에게 임수향을 '명품 배우'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같은 해에 5개월 넘게 방영된 120부작 일일연속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는 선량하고 밝은 순경(경찰관) 무궁화 역을 맡아 중장년층에까지 인지도를 넓힌다. 2021년 1월 기준으로 드라마 작품 중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 그녀의 맑고 자연스러운 미모가 맑은 무궁화의 성격과 함께 가장 잘 표현되었다.
이때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하나 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인정과 정의감 넘치는 선량한 경찰 무궁화를 연기하던 시기 중, 크리미널 마인드에서는 '연쇄 살인마'가 된 것이다. 임수향은 하루 동안에도 완전히 반대 성향의 두 인물을 동시에 연기하며 '자아 분열'을 경험했다고 2020년 11월 V LIVE를 통해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배우가 인기와 위상를 얻으려면 연기 변신을 급격히 하거나, 연기 스펙트럼을 급격히 넓히기보다 조금씩 '변주'하면서 외적-내적 매력을 유지하는 편이 좋을 것이다. 배우를 포함한 연예인에게 인기와 위상은 커리어를 이어나가는 데 중요한 요소이기에 그런 행보를 맥락 없이 비난할 수 없다. 그러나 임수향은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인물을 연기하며 내공을 쌓는 데에 좀 더 무게를 둬 온 듯 하다. 이러한 행보는 2021년 1월을 기준으로, 또래의 타 주연급 여배우들과 비교해보면 더 두드러지며, 연기의 스펙트럼도 상대적으로 더 폭 넓은 연기자라고 할 수 있다.

연기력 외에도 예쁜 얼굴, 큰 키와 늘씬한 스타일 등 매력적인 외모를 지녔다. 중학교 1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을 받았던 것을 생각해보면, 그때도 평범하지 않은 외모였음을 짐작할 수 있다.
신기생뎐에서는 무용학과 학생으로 다양한 패션을 선보여 '단사란 패션'이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그러나 "단사란은 가난한데 왜 옷은 매번 화려하냐?"는 비판이 존재하기도. 아이리스2에서는 길고 곧게 뻗은 팔다리 덕분에 마찬가지로 우월한 기럭지를 지닌 이다해와 함께 멋진 액션씬을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또한, 예능이나 버라이어티에도 틈틈이 출연해오며 연기자로 자주 보이던 모습과는 또다른 모습을 선보여왔다. 비교적 초창기에는 지나치리만큼 솔직하고 다소 가볍게 뜨는 듯한 모습이기도 했다. 무겁고 사연많은 캐릭터 연기제의가 주로 들어오는 상황을 벗어나고 싶어 자신의 다른 면모를 보여주고 싶었다고도 한다.
2018년~2020년 초 나 혼자 산다, 미추리 등 예능을 통해 여배우로서는 '자신을 던지는 수준'의 망가짐, 똘끼(?)와 솔직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물론 인간적이면서도 화장기 없이 예쁘고 귀여운 외모,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그러한 모습을 더 매력적으로 느끼게 했다.

2018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는 자긍심 없고 소심한 대학 신입생 강미래로 변신해 호평을 받는다. 데뷔 이래 첫 캠퍼스물이었음에도, 원 타이틀 롤을 맡아 극을 훌륭하게 이끌었다. 자기만 튀기보다 도경석(차은우)과 다른 인물들도 살리고 강미래의 성격을 과장하지 않고 드러내는 것을 고려해 연기했다고 한다. 실제 나이보다 9살 어린 캐릭터임에도 자연스럽고, 상대 배우 차은우와 케미가 좋다는 평이 많았다. 드라마 또한 화제성을 얻었으며, 임수향을 "언니"로 부르는 어린 팬들이 많이 생겨났다. 사실상 그녀 연기 인생의 터닝 포인트로 보는 시각이 많다. 일일드라마 및 주말드라마 중심에서 주중 미니시리즈 주연급으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됐던 것. 이 작품 이후 임수향은 우아한가(MBN, 수목 미니)를 시작으로 내가 가장 예뻤을 때(MBC, 수목 미니), 우리는 오늘부터(SBS, 월화 미니), 닥터 로이어(MBC, 금토 미니) 까지 쭈욱 미니 시리즈 주연을 유지하고 있다.

몇달 후 톱스타 유백이에서는 공주병 말기의 '또라이 톱스타 여배우'로 특별출연해, 강남미인 때와 전혀 다른 인물을 천연덕스럽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한다.

한편, 신기생뎐 때부터 수 년간 '연예계 대표적 노안' 중 한명으로 불리웠다. 수 년간의 짙은 화장, 섹시한 느낌의 다소 성숙한 스타일링, 컨셉 등이 원인일 수도. 2018~2020년 예능 미추리와 나 혼자 산다에서 화장끼 거의 없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노메이크업 또는 투명화장을 한 모습이 훨씬 예쁘다"는 국내외 팬들, 시청자의 반응이 많았다. 현 시점에서는 노안이 유지(?)되어 오히려 또래보다 어려 보인다는 이야기도 나왔다고 한다.

다음 작품인 2019년 우아한 가에서는 마음의 상처를 숨긴 채 무례할 정도로 당돌하고 영민한 재벌가 외동딸 모석희 역을 맡았다. 중견배우들 사이에서도 주연으로 중심을 잡아, 전작과 전혀 다른 성향의 인물을 카리스마 있게 소화했다는 평이다. 임수향에게 강미래가 정말 어울린다던 사람들은 이제는 정반대 성격의 모석희가 더 "찰떡 배역"이라고 극찬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소심한 대학 신입생 강미래는 말할 때도 다소 우물쭈물한 모습이었다면, "날선 성격의 또라이"가 될 수 밖에 없었던 모석희를 연기하면서는, 그에 겉맞는 칼같이 날카롭게 떨어지는 딕션(발음)이 인상적이다. 우아한가는 드라마가 마치 방영되지 않는 것으로 세간에 알려져 있던 채널인 MBN에서 보쌈에게 자리를 내어주기 전까지 역대 최고의 드라마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당당하게 1롤 탑으로 주연에 이름을 올렸고, 그에 걸맞은 호연을 펼쳐 많은 호응을 얻었다. 처음 임수향이 드라마 불모지 MBN 드라마를 선택했다는 기사가 났을 때는 많은 이들이 아쉬움을 표하는 반응이었지만 모든 우려를 말끔히 씻어내고 드라마도 연타석 홈런, 본인의 커리어에도 기념비적으로 남을 인생 캐릭터 모석희를 얻었다.

2020년 내가 가장 예뻤을 때를 통해서는 정통멜로에 첫 도전장을 내민다. 이 작품에서 임수향은 '멜로장인' 그 이상의 넓고 입체적인 연기 역량을 드러낸다. 역시 원 타이틀롤로서 많은 분량을 소화했음에도,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중심축이 되어 극을 이끌었다. 자신의 면회조차 거부해 온 엄마, 고모, 서환, 서진, 전 남친, 스승, 시어머니 등 다양한 인물과 맞부딪히는 복잡미묘한 오예지의 감정을 깊고 사실적으로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몰입시킨다.

연기호평은 이전부터 있어왔지만,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는 "연기 같지 않다. 내가 저 상황에 있는 것처럼 느껴져 같이 울었다" "원래도 잘했지만, 몇 단계 또 발전했다" "연기 너무 잘한다"는 반응들이 나오기도.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오경훈 감독은 그녀에게 "지금 네 나이에 이 정도를 해냈기에, 5년, 10년 후에는 정말 대배우가 되어 있을 거야"라고 말하기도 했다.

2020년 MBC의 유력 드라마 주연들의 연기력만 비교한다면, 임수향이 '연기대상감'이라는 의견들이 나오기도 했다. 누리꾼, 언론이 거론한 임수향의 대상 경쟁자들은 박해진, 김응수, 신성록, 김동욱. 이들 사이에서 연기만으로는 임수향이 가장 두드러진다는 '드라마 시청자(여러 작품 섭렵하는)'들 의견이 존재했다는 것은 의미가 작지 않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가 비록 시청률이나 화제성이 두드러지진 않아 대상은 아니었지만, 수목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다.

2021년 한 해 연기를 쉬어간 임수향은 2022년에는 두 작품을 출연하게 되었다. 다만 SBS의 날치기 편성으로, 원래 OTT에서 방영하기로 되어 있던 우리는 오늘부터와 오래 전부터 MBC 금토극으로 편성되어 있던 닥터로이어가 동기간 방영이 이루어지게 되어 배우로서 난감한 상황에 직면했다. 동시간대는 아니어도 2주 간격으로 방영이 이루어져 홍보 활동 및 시청자들 인식에도 충분히 문제가 될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 특히 우리는 오늘부터는 가벼운 분위기의 로코물이고, 닥터로이어는 진중한 분위기의 서스펜스 스럴러극이기 때문에 임수향이 연기하는 두 캐릭터의 성격이 판이하게 다르다. 공개된 스틸 한두 장만 봐도 현격한 차이를 느낄 수 있을 정도.
MBC 측에서도 SBS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촬영 일정까지 배려해줬는데 뒤통수 맞았다'라는 반응이다. SBS는 뻔뻔하게도 '문제 없다'는 반응을 내놓은 상태. 애초에 먼저 편성을 해놓은 MBC도 아닌 SBS 측에서 문제가 없다고 하는 것에 대해 대중들의 반응은 좋지 않은 상황. 다만 임수향에 대한 비난적인 여론은 거의 없고, 같은 기간에 다른 작품을 홍보해야 하고 눈칫밥을 먹게 된 임수향에 대해서는 동정적인 시선이 강하다.
공개된 티저 및 방영분에 의하면 임수향 측은 연기 톤은 물론 머리 색, 분위기까지 보다 엄격하게 구분해 연출하는 등 최선을 다한 것으로 보이지만, 동기간 방영이 시작되면 일반적으로 드라마 내용 등의 홍보 기사 모두 배우 본명의 이름으로 나오기 때문에 서로 피해가 될 것은 자명할 듯.

편성 전쟁과는 별개로 1탑롤을 맡은 우리는 오늘부터에서는 첫 회부터 코믹 연기와 눈물 연기를 오가는 임수향의 발군의 연기력이 돋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전에 맡았던 캐릭터들에 더해 또 한 번 연기 스펙트럼을 열었다는 평가.

몇몇 인터뷰에서 밝힌 그녀의 커리어 목표는 '할머니가 되어서도 연기를 하는 것'이다. 이러한 목표와 방향성이 그간의 연기 행보에 영향을 끼쳐온 것으로 보인다. 물론 향후에는 대중 어필적 요소들을 더 고려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태정원
배우 : 김다솜

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한국대 의대 수석 입학 후 졸업까지, 단 한번도 1등을 놓친 적 없는 수재. 또한 미모면 미모, 집안이면 집안 뭐 하나 빠질게 없는 엄친딸로 만인에게 부러움을 사는 대상이다. 남모를 숨겨진 가정사와 더불어 적극적인 애정공세에도 넘어오지 않는 도진우, 계속 눈에 밟히는 한계절과 엮인다.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부담, 가수 출신 연기자를 바라보는 선입견, 씨스타 활동과 병행하는 데에서 비롯되는 육체적 한계를 버티게 한 이유는 딱 하나였다고 한다. “정말 재미있어서.” 성취감은 그 즐거움에 엔진을 달아주었다고.
감독님이나 사람들이 ‘야, 너 잘한다. 정말 잘한다. 처음치고 참 잘한다. 계속 연기해야겠다’라고 말씀해주시니까,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인터뷰
웬만한 장르는 다 해보고 싶다고 한다. 액션, 멜로, 코미디, 스릴러, SF, 사극도 궁금하고. 하고 싶은 게 좀 많은 편이라고 한다. 스탠리 큐브릭 감독과 쿠엔틴 타란티노의 감독의 영화를 좋아하며[11] 타란티노 영화 중에서 하나를 꼽는다면 킬 빌인데, 그 외 다른 작품도 재미있게 봤다고 인터뷰를 하였다. 작고 섬세한 감정을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한다. 제일 좋아하는 영화는 제임스 캐머런의 타이타닉이라고 한다.
4편의 옴니버스로 구성된 프랑스 영화처럼 중 두 남자의 대시를 받는 맥주 파는 아가씨와 알쏭달쏭한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를 그려낸 프랑스 영화처럼 2편에 출연했다. 맥주 파는 아가씨는 현실의 무게에 짓눌린 이십대를 대변하는 역할이기에 무게감을 느꼈고, 프랑스 영화처럼은 흔히 있는 일이라 쉽게 다가왔다고 한다. 후자는 쉬워서 해보고 싶었고, 전자는 어려워서 더 도전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참고로, 프랑스 영화처럼은 3회만에 다 찍었다고 한다. 엄청 빨리 찍었다고... 신연식 감독님께서 디렉션을 되게 잘 주신 덕분이고, 영화에서는 감독님의 디렉션에 많이 의지를 하는 편이라고 한다. 예전에 시트콤 찍었을 때는 아이디어도 내고 현장에서 애드리브도 했는데 영화는 감독님이 직접 시나리오를 쓰시고 연출하시는 거니 까 원하는 그림이 있을 거라 생각해서 그 그림대로 맞추려 노력한다고 한다. 그런데 어려서 그런지 영화 내용이 조금 난해해서 감독님께 많이 물어보고 배웠다고...

 

 


한철
배우: 안우연

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수사 촉 만랩의 상남자 형사. 남들은 한철이 ‘될놈 될’의 운을 타고났다고 하지만 사실 알고 보면 사건의 수사를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근성의 소유자다
겉으로는 거칠어 보이지만 알면 알수록 정 많고 따뜻한 인물로 겉바속촉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인물

대한민국의 배우. 2015년 웹드라마로 데뷔하였고, 1년 후 아이가 다섯의 김태민 역으로 대중에게 알려졌다.

 

 


옥신

배우: 김인권

꼭두의-계절-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1회-2회-넷플릭스-몇시-공식영상-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출연진-방송시간-시청률-정보-1화-2화-같은-드라마

꼭두'를 보필하는 게 존재의 목적인 반신(半神)이자 지상에서는 대한민국 5대 재벌 불화그룹의 총수인 옥신은 자신이 악착같이 모은 돈을 '꼭두'가 펑펑 쓰는 것을 바라보며 눈치 없이 깐족거려 허구한 날 욕을 먹는다.

뭔가 영화들을 따라가다 보면 개그 영화가 많지만 진지한 영화에도 많이 나오기도 했다. 이름이 인권이라서는 아니겠지만 외노자를 다룬 《방가?방가!》나 북한의 종교인을 다룬 《신이 보낸 사람》에 나오기도 했다. 또한 영화 광해에선 도 부장으로 등장해 그동안 연기하던 모습들과 완전다른 진지한 모습으로도 나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기도 했다.

전설로 회자되는 1996학년도 수능 상위 0.8%의 매우 우수한 학업 성적을 갖고 있었으며, 서울대학교의 가장 낮은 과에도 지원했지만 원서영역을 죽쒔는지 탈락했다고 한다. 담임은 차선책으로 연세대학교를 지원하라고 권유했지만 대신 본인의 의지가 이미 영화쪽에 있었기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지원하여 수석 입학해 그곳에서 영화 연출을 전공했다. 대학에서도 과탑을 놓치지 않았지만, 이른 나이에 집안의 가장이 된지라 여러 알바를 전전하며 근근히 먹고 살았다고 한다. 졸업 작품으로 《쉬브스키》라는 독립영화가 있다. 이후로는 연출은 안하고 배우로 전업한듯.

대학교 선배인 홍경인을 닮았다는 이유로 오디션을 보러 가서 1998년 영화 송어의 태주 역으로 데뷔했다.

이런 저런 영화에 많이 나왔지만 이름을 폭발적으로 알리게 된 계기는 영화 해운대에서 불사 개그캐를 연기하면서부터였다. 사실 흥행 자체는 해운대가 단연 앞서지만, 남자들 사이에서는 지금까지도 꾸준히 회자되고 있는 개봉 15년을 훌쩍 넘긴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의 찍새 캐릭터로 더 유명하다고 볼 수 있다. 이후 《방가?방가!》나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전국 노래자랑》,《신이 보낸 사람》에서는 메인으로 나오기도 했고, 영화 자체는 별로지만 《마이웨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다.《광해, 왕이 된 남자》에선 외골수 도부장 역을 맡아 코믹을 넘나들어 진중한 연기에도 능함을 보였다. 고증과 상관없이 마지막 씬의 연기는 관객들에게 인상을 남겼으며, 《히말라야》에서도 박무택(정우)의 절친인 박정복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다. 《신의 한 수》에서는 꽁수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명불허전 개그 캐릭터를 선보였다. 시종일관 이죽거린다(...) 나중에 오살수에게 주님의 따님을 보여주려다가 꼽추의 배신에 의해 잡혀서 주님이 죽는 걸 목격한 후, 멘탈이 부서지는 듯 했으나, 송태석이 오살수를 끔살하고 배꼽과 량량을 뒤에 태우고 등장하자, 다시 이죽거리는 모습으로 되돌아왔다(...)

2016년 10월에 YNK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했다. 그 전까지 소속사가 없었다고.

 

 

 

드라마 꼭두의 계절 5회 6회 회차정보 공식영상

 

 

 

 

드라마 꼭두의 계절 5화 6화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정보

MBC

금, 토 오후 9:50 ~

 

드라마 꼭두의 계절 5화, 6화 다시보기 5회, 6회 재방송 보러가기는 위 시간표 참고하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꼭두의 계절 시청률

회차
방영일
시청률(%)
비고
전국
수도권
1회
2023.00.00.
%
%
 
2회
2023.00.00.
%
%
 
3회
2023.00.00.
%
%
 
4회
2023.00.00.
%
%
 
5회
2023.00.00.
%
%
 
6회
2023.00.00.
%
%
 
7회
2023.00.00.
%
%
 
8회
2023.00.00.
%
%
 
9회
2023.00.00.
%
%
 
10회
2023.00.00.
%
%
 
11회
2023.00.00.
%
%
 
12회
2023.00.00.
%
%
 
13회
2023.00.00.
%
%
 
14회
2023.00.00.
%
%
 
15회
2023.00.00.
%
%
 
16회
2023.00.00.
%
%
 
 닐슨코리아 시청률 기준, 단위 %.
 [범례] 최저 시청률  최고 시청률
 

 

 

 

드라마 꼭두의 계절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정보

웨이브

  • 월 정액권 7,900원
  • 요금제에 따라 동시 기기 대수 상이함
  • 시즌1, 시즌2 모두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이상으로 꼭두의 계절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5회 6회 넷플릭스 몇시 공식영상 회차정보 타임라인 등장인물 출연진 방송시간 시청률 정보 5화 6화 같은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