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로 2021 중계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티빙에서 독점 계약해서 유로로 밖에 볼 수가 없는데요! 제가 알아낸 곳에서 PC나 모바일에서 유로 2021 중계를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하단에 유로 2021 무료 중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로 2021 무료 중계

 

 

 

 

LIVE TV 이용하기

위에서 말했다시피 우리나라에서는 티빙이 독점 계약을 해서 tvn에서 유료로 밖에 볼 수 없습니다. 그런데 유일하게 한 곳 회원가입 없이도 무료로 볼 수 있는 데요! 회원가입 없이 LIVE TV에서 무료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 LIVE TV 바로가기

LIVE TV는 여러 스포츠를 한 곳에서 전 세계의 경기를 볼수있는데요! 축구, 하키, 야구등 여러가지의 스포츠를 한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live tv 홈페이지 메인

LIVE TV 바로가기

 

LIVE TV에서는 유로 2021 뿐 아니라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등 전 세계의 스포츠 경기를 무료로 중계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중계권이 유료인 경기들은 전 항상 이 LIVE TV에서 보고 있습니다. 유용한 사이트나 자주 애용하시기 바랍니다.

 

 

유로 2021 유료 시청방법

- 티빙에서 시청하기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유로 2021을 시청하려면 티빙에서만 독점 생중계를 하기 때문에 유료 결재를 해야 합니다.! 티빙에서 한국 해설을 해주기 때문에 더 선호하실 수도 있는데요. 

 

 티빙을 처음으로 사용해보시는 분들은 처음에는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로 2021 중계 경기는 6월 30일까지이니 경기 시즌에만 시청하시고 해제하시면 1개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티빙을 이용하셔도 좋겠습니다.

 

 

 

2021 유로 중계 일정

날짜 시간 대진
6/16 22시 핀란드 VS 러시아
6/17 1시 터키 VS 웨일스
4시 이탈리아 VS 스위스
22시 우크라이나 VS 북마케도니아
6/18 1시 덴마크 VS 벨기에
4시 네덜란드 VS 오스트리아
22시 스웨덴 VS 슬로바키아
6/19 1시 크로아티아 VS 체코
4시 잉글랜드 VS 스코틀랜드
22시 헝가리 VS 프랑스
6/20 1시 포르투갈 VS 독일
4시 스페인 VS 폴란드
6/21 1시 스위스 VS 터키
1시 이탈리아 VS 웨일스
6/22 1시 우크라이나 VS 오스트리아
1시 북마케도니아 VS 네덜란드
4시 러시아 VS 덴마크
4시 핀란드 VS 벨기에
6/23 4시 체코 VS 잉글랜드
4시 크로아티아 VS 스코틀랜드
6/24 1시 스웨덴 VS 폴란드
1시 슬로바키아 VS 스페인
4시 포르투갈 VS 프랑스
4시 독일 VS 헝가리
6/27 1시 A조 2위 VS B조 2위
4시 A조 1위 VS C조 2위
6/28 1시 C조 1위 VS D/E/F조 3위
4시 B조 1위 VS A/D/E/F조 3위
6/29 1시 D조 2위 VS E조 2위
4시 F조 1위 VS A/B/C조 3위
6/30 1시 D조 1위 VS F조 2위
4시 E조 1위 VS A/B/C/D조 3위

 

 

UEFA 유로 2021 죽음의 조

유로 2021 죽음의 조를 알아보려면 먼저 조편성을 먼저 알아야 할 것 같은데요!
A조 - 이탈리아, 스위스, 터키, 웨일스

B조 -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러시아

C조 -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북마케도니아, 우크라이나

D조 - 크로아티아, 체코,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E조 - 폴란드, 슬로바키아, 스페인, 스웨덴

F조 - 프랑스, 독일, 헝가리, 포르투갈

 

이렇게 편성이 되어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아실 텐데요! 언뜻 만 봐도 F조가 가장 죽음의 조로 보이네요!. 2014년 월드컵, 유로 2016, 2018 월드컵 등 최근 3개 메이저 대회 우승국들이 몰려있네요!

 

 

UEFA 유로 2021 우승후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유로 2021의 우승후보는 잉글랜드, 포르투갈, 프랑스, 벨기에인데요! 우선 잉글랜드는 정말 우승하기 좋은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공격수부터 수비수까지 양과 질 모두를 만족시킨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그나마 약점이라면 센터백과 골키퍼인데, 그나마 약점일 뿐이지, 매과이어-스톤스 라인, 골키퍼에 픽포드, 딘 헨더슨 등은 충분히 좋은 선수들인 만큼 해리 케인, 래쉬포드, 산초, 필 포덴, 루크 쇼, 그릴 리쉬 등 스타 선수들이 플레이를 잘 맞춘다면 우승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두 번째로 포르투갈은 호날두 원맨팀이라는 이미지가 과거에는 있었지만, 최근 베르나르두 실바, 브루노 페르난데스 등 좋은 자원들이 지속하여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호날두의 골 결정력만큼은 건재고, 과거 호날두가 부진하면 매우 힘든 경기를 했지만, 이제 호날두를 도와줄 자원들이 많이 생긴만큼 이번 대회도 충분히 우승을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디오구 조타, 주앙 펠릭스, 주앙 칸셀루, 후벵 디아스 등 그 외 자원도 좋은 선수들이 포진되어 있고, 호날두는 결승전 부상으로 인해 안 좋은 시선을 받고 있어 다시 증명하고자 하는 생각이 있어 보여서 충분히 기대해도 될 것 같습니다.

 

세 번째는 프랑스이네요. 프랑스는 제가 뽑는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인데요. 우승하기 위해서 거의 유일한 약점이었던 스트라이커를 벤제마의 대표팀 복귀로 오히려 강점으로 바꿨습니다. 2018년 월드컵 우승팀 멤버가 대부분 건재한 만큼, 현시점에서 프랑스가 세계 최강이라는 의견은 딱히 부정할 수 없을 겁니다. 그리즈만이 소속팀에서 부진했던 것으로 보였지만 실제 스텟은 리그 13골 8 도움으로 그리 나쁘지 않았고, 그리즈만-벤제마-음바페 쓰리톱은 정말 대단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벨기에는 현 피파랭킹 1위 팀으로, 공수에서 밸런스가 잘 맞습니다. 루카쿠, 더 브라위너, 쿠르투아 등 월드클래스 자원들이 즐비하고, 에당 아자르가 자신의 몸상태가 자신 있다고 말한 만큼 기대가 되는데요. 다만 우승후보 4개 팀 중에 우승 가능성은 가장 떨어진다고 볼 수 있지만, 토너먼트 진출은 거의 확정적이라 보이고, 운이 따른다면 우승도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이상으로 유로 2021 무료 중계 사이트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알려드린 LIVE 홈페이지에서 쾌적하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