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버 윤이버셜 사망원인과 스토커, 나이, 프로필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유튜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윤이버셜(본명 김지윤)이 세상을 떠났는데요. 자세한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윤이버셜 사망원인

윤이버셜 사망 사실과 관련해 자살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는데 사인은 비공개로 되어 있어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윤이버셜 스토커

4일 세상을 떠난 유튜버 윤이버셜(김지윤)이 일부 시청자의 스토킹으로 인해 심각한 불안증세를 겪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누리꾼들을 마음 아프게 하고 있다.

윤이버셜은 지난 1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오랜만입니다 보고 싶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2개월 동안 영상을 올리지 않은 이유를 다음과 같이 밝힌 바 있다. 아래에서 영상 확인하세요.

 

 

윤이버셜 영상 바로가기

 

- 그간 말씀드리지 못했던 일도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살고 있는 집까지 찾아오기도 하고 문을 열고 들어오거나 밤길에 따라오기도 합니다. 그런 일이 반복되고 부담감이 더해져 마음을 꽉 막은 불안함에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습니다.

 

- 그런 시선을 감수하는 것보다 혼자 숨어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는 편이 편하다고 생각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푹 쉬어도 보고 일을 늘려도 보며 하루를 채워가고 있습니다. 행복하자고 쌓아간 일이 저를 괴롭게도 하더라고요.

 

- 그간 불안한 마음을 잠재우려 약도 먹고 상담도 받고 운동도 하고 그런 하루하루를 보냈다

 

 

유튜버 윤이버셜 프로필

이름:김지윤


거주지:제주도


출생:1996년 8월 21일 


나이:27세


인스타:_yunuversal

 

 

유튜브:윤이버셜YUNIVERSAL

 

엄마 유튜브:엄마딸

 

부모님께서 두분다 장애가 있어 몸이 불편해 부모님도 돌보며 하루종일 알바를 해서 돈을 벌며 밤에는 야간대학교 제주 한라대 작업치료학과를 전공하며 꿈을 키워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생활력도 강하고 열심히 사는 그녀가 잘되기를 많은 분들이 응원했고 또 따뜻한 영상에 힘을 얻어 가는 분들도 정말 많았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유튜버 윤이버셜 사망원인과 스토커, 나이, 프로필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