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두순 보다 더한 김근식 출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극악무도한 아동 성범죄자 조두순(68)이 12년형을 마치고 만기 출소했다.

 

김근식 출소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쇄 성폭행 김근식 내년 출소 예정

미성년자 11명을 연쇄 성폭행한 김근식(52)의 내년 출소 예정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면서 그 분노는 더 거세지고 있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돼 2006년 1심에서 징역 15년을 선고받은 김근식은 내년 9월 출소한다.

 

 

그는 2006년 5월부터 그해 9월까지 인천과 경기도 일대에서 입에도 담을 수 없는 인면수심의 성범죄를 저지른 바 있다.

 

 

연쇄 성폭행 김근식 피해자들

피해자는 9살부터 17살까지 미성년인 초중고 여학생 11명이었다. 김근식은 “무거운 짐을 드는 데 도와 달라” 등의 말로 어린 피해자들을 유인했다.

 

 

2006년 5월 24일 오전 7시55분 인천 서구에서 등교하던 A양(9)부터 그해 9월 11일 경기도 고양시에서 유인한 B양(12)을 성폭행하기까지 그의 범행은 무자비했다.

 

 

피해자는 등하교하던 초등생독서실에서 귀가하던 중고생 등이었고 인천을 비롯해 경기도 고양·파주·시흥시 각지에서 발생했다.

 

 

그는 이후 인천 덕적도로 달아나 생활하다 동생 여권을 이용해 필리핀으로 도주했었다. 그러다가 도피처 마련이 어려워지자 귀국해 서울 여관 등을 전전했고 경찰에 의해 공개수배된 다음 날인 9월 19일 붙잡혔다.

 

김근식 전과 19범, 미성년자 성폭행 이유

경찰 조사 결과 김근식은 범행 당시 이미 전과 19범이었다. 2000년에도 미성년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징역 5년6개월을 선고받아 복역했다.

 

 

그러나 출소 16일 만에 또다시 미성년자를 연쇄 성폭행하는 잔혹함을 드러낸 것이다. 그는 성적 콤플렉스로 인해 성인 여성과의 정상적인 만남이 어려워지자 어린아이들을 상대로 범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그러나 “다만 경찰이 피고인의 실명과 사건을 공개하며 수배에 나서서 더 이상 도주가 어렵게 되자 자수해 검거된 이후 범행을 자백하고 수사에 협조하는 등 정상을 참작해 형을 정했다”며 징역 15년을 선고했다.

 

 

김근식은 1심 판결이 무겁다며 불복하고 항소했으나 기각됐고 15년형이 확정되면서 지금까지 복역 중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