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상철이 파혼 후 바로 나는 솔로에 나온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의 청첩장을 받았던 사람이 유튜브 댓글을 달면서 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 사실?

아직 팩트는 나온게없고 유튜브 댓글만으로 많은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사실이라고 하더라도 법적으로 죄를 지은것이 아니라 크게 문제 될건없다고 봅니다.

 

 

 

 

 

여기서 팩트는 인터뷰는 출연진마다 다 다르고 사전 인터뷰 시기도 다 다르고 투입되는 기수도 다다르기 때문에 상철이 결혼중에 나는 솔로에 신청을 했을리는 없다고 봅니다.

 

만약 파혼이 사실이라면 9기 영자처럼 처음부터 밝히고 나왔다면 깔끔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상철은 남자 막내로 90년생 33살이고, 직업은 메이저리그 스카우터 입니다.

 

 

 

 

 

 

11기 영숙 유튜브 댓글

 

 

 

 

이상으로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이 사실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나는 솔로 11기 출연진 직업 프로필 인스타 (현숙, 옥순,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영철, 상철, 광수, 영식, 영수, 영호) + 촬영지

 

나는 솔로 11기 출연진 직업 프로필 인스타 (현숙, 옥순,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영철, 상철, 광수

나는 솔로 11기는 비주얼 특집입니다. 출연진의 직업과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정보와 인스

moamusic.tistory.com

 

나는 SOLO 11기 재방송 및 무료보기

 

나는 SOLO 11기 재방송 및 무료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SOLO 11기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보기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나는 SOLO 11기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moamusic.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다시보기 72회 72화 재방송 보러가기 ENA PLAY 공식영상 회차정보 출연진 방송시간 넷플릭스 시청률

 

나는 솔로 11기 다시보기 72회 72화 재방송 보러가기 ENA PLAY 공식영상 회차정보 출연진 방송시간

본 웹사이트 에서는 나는 솔로 11기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를 제공합니다. ENA PLAY 나는 솔로 11기 공식영상 및 회차정보별로 방송시간과 출연진, 시청률 안내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72회 72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