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의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가 시작하였습니다. 환승연애 인물노선도를 알려드리면서 다시보는 방법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환승연애 무료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환승연애 2화 인물노선도

환승연애 인물 관계도 입니다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몇부작인지는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곽민재, 선호민, 이주휘, 윤정권, 고민영, 김보현, 이코코, 이혜선이 나옵니다.  환승연애는 TVING에서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영됩니다. 환승연애 재방송 다시보기는 하단 참고하면 고화질로 시청 가능합니다.

 

 

 

환승연애 2화 다시보기

환승연애 2화 재방송은 따로 방영하지않아서 무료로 볼수있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다시 보기는 하단 참고하면 고화질로 시청 가능합니다.

 

 

 

저는 유튜브에서 1화 풀영상을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환승연애 2회도 보려고 찾아봤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풀영상이 없어서 네이버 멤버쉽 플러스에 한달만 가입해서 공짜로 봤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다시보기 링크

 

한달만 가입하고 해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한달 무료 + 티빙 무제한 시청 + 5천원 적립가지 받을수있으니 좋네요.

 

환승연애 ep2 2화 다시보기는 가입 후 티빙에서 네이버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바로 볼수있습니다.

 

 

 

환승연애 1화 | 티빙

★1화 무료 공개 중★▶ 입주 D-7그들은 왠지 어색했고, 그들은 괜히 반가웠고,그들은,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잘 지냈어? 난 잘 지냈어.‘세상 누구보...

www.tving.com

 

 

연애 리얼리티 소개

지난 6월 25일 처음 공개된 TVING의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는 파격적인 연애 리얼리티 형식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이별한 커플 네 쌍이 한 집의 입주자로 모여, 입주자 중 과거 연인이 누구였는지 숨긴 채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가는 포맷인데요. 과거 연인과의 재회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겁니다.

첫 화에서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8명의 남녀가 과거 연애를 회상하고, 입주 전 헤어진 애인을 다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연애를 돌아보는 인터뷰 도중 “헤어진 이후 한 번도 안 울었는데...”라며 눈물을 터뜨린 출연자, 다시 만난 전 애인에게 “지금이 더 예쁜 것 같다”고 말한 출연자 등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입주 초반에는 각자의 과거 연애 상대가 누구였는지 들키면 안 되기 때문에, 헤어진 커플들이 서로 “(연기) 잘 할 수 있을 것 같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프로그램 공개 이후 대중들의 가장 큰 반응은 ‘출연 계기가 궁금하다’는 것이었는데요! 입주자들은 어떤 마음으로 ‘환승연애’에 출연을 하게 되었을까요? 여러분에게 제안이 왔다면, 출연을 결심했을 것 같나요?

 

환승연애 재생 이미지 입니다

‘체인지 데이즈’는 역시 첫 방송 이후 선정성 비판에 부딪혔는데요. 설렘을 잃은 2030 커플들이 새로운 시작의 가능성을 찾아 나서는 ‘커플 리셋 프로젝트’를 표방하고 있지만, ‘스와핑’(파트너 교환)을 부추기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잇따랐습니다. 실제로 프로그램은 여행 마지막 날 현재의 연인과 연애를 이어갈지 혹은 또 다른 인연과 새로운 시작을 맞을지 최종 결정하게 된다는 점에 있어서 비판이 더 커지고 있는데요!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줄거리

  • 환승연애 1화 줄거리

각자의 사연을 가진 8명의 남녀가 한 집에 모여 과거 연인과의 재회와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 내 연인이었던 'X'와 한 집에서 만나게 된 입주자 각각의 반응을 살피는 것도 가장 큰 관전 포인트 중 하나였다. 특히 전X가 직접 쓴 '나의 X 소개서'의 등장에 입주자 전원이 술렁였다.

 

  • 환승연애 2화 줄거리

'전 연인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줄 수 있습니까?'라는 에피소드를 주제로 입주자들의 묘한 관계를 그려 나간다. 이날 입주자들의 직업도 공개된다. 입주자들은 예상치도 못했던 서로의 직업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출연자들은 본격적인 미션을 부여받고 이색적인 방법으로 데이트 장소를 선택한다.

 

이상으로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2화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