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소라 결혼, 남편, 임신소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강소라가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소라 새 생명 찾아왔다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강소라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강소라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 뿐만 아니라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 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강소라 출산 예정일

 

 

소속사는 "이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한다"고 했으나, 앞서 한 매체는 강소라가 내년 4월 출산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강소라(31)는 지난 8월 연상의 한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예식은 코로나19 상황이 악화되면서 취소 후 직계 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했다.

 


당시 강소라(31)는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강소라 소속사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