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건모(54)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41)이 이혼한다. 결혼 2년 8개월 만이다. 이혼 사유는 무엇이었는지 알아보자.


김건모 장지연 이혼 사유

김건모와 장지연은 몇 개월 전부터 부부 사이가 소원해져 별거를 했고, 최근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합의하며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건모 성추행 논란

김건모와 장지연은 지난 2019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오는 2020년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김건모 성추행 의혹을 둘러싼 논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
 

 

 


이후 김건모는 성폭행 혐의를 전면 부인했고, 지난해 11월 서울중앙지검 아동범죄수사대(김원호)는 혐의를 기각하고 기소하지 않기로 했다.

 




김건모 프로필

한편 김건모는 1992년 1집 '잠 못 이루는 밤과 비'로 데뷔, '떠나', '미안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후 '미안해'로 큰 사랑을 받았다. 국민가수'.

 

김건모 프로필 자세히 - 나무위키
 

 

 

 

김건모 - 나무위키

[Mnet Legend 100-보컬_Legend 김건모]흑인 음악이 생소했던 90년대 초반, 자메이카 댄스리듬의 레게장르를 내세워 등장.매력적인 비음과 그루브한 창법의 절묘한 조화.한국적 블랙 뮤직을 대중음악의

namu.wiki

 

장지연 프로필

장지연은 한국예술고등학교 졸업 후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실용음악, 작곡, 편곡을 전공하고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다.

그녀는 현재 피아니스트와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1년 첫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Dunamis가 발매되었습니다. Shemael's Song'이 발매되었습니다. 아버지는 유명 작곡가 장욱조이고 오빠는 배우 장희웅이다.

 

 

장지연 프로필 자세히 - 나무위키

 

*관련글

2022.06.08 - [이슈] - 송해 별세 이유 / 생애 프로필

 

송해 별세 이유 / 생애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해 별세 이유 & 생애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88년 5월부터 '전국노래자랑' 진행을 맡은 송해는 대한민국 최장수 MC입니다. 별세 소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moamusic.tistory.com

 

 

인천 전여자친구 살인 사건, 22살 범인 신상논란

 

인천 전여자친구 살인 사건, 22살 범인 신상논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전여자친구 살인사건 22살 범인 신상논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씨는 지난달 23일 저녁 6시쯤 인천 남동구의 한 빌라에서 전 여자친구인 21살 B씨를 흉기로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