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승우아빠가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과 이용자들을 부정적으로 묘사한 발언에 대해 사과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승우아빠 당근마켓 비하 논란 영상 확인

승우아빠-당근마켓-비하-논란-영상-확인-잘못-유튜버

승우아빠

- 많은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방송에서 특정 플랫폼이나 이용자들에 대한 편파적이고 도를 넘은 발언은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제 잘못이고 경솔했던 행동

 

 

 

 

- 라이브 방송 이후 제 발언들이 크게 잘못됐음을 인지하고 회사를 통해 당근마켓 측으로 직접 사죄의 자리를 마련할 수 있는지 문의를 드렸다


- 여러번의 사건과 사고로 큰 실망을 하신것 잘 알고 있다. 남은 기간동안이라도 잘못된 점을 고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며 최선을 다해보고자 함

 

 

승우아빠 유튜브 바로가기

 

 

 

 

 

승우아빠

눈으로 보기만 할수 있는 채널이 아닌, 그냥 스쳐 지나가는 어려운 레시피가 아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 채널을 만들고 싶어요! *https://instagram.com/swab_official *https://www.twitch.tv/swab85

www.youtube.com

 

 

 

승우아빠 잘못일까?

승우아빠-당근마켓-비하-논란-영상-확인-잘못-유튜버

- '당근에 구인 광고를 내면 중고들만 들어올 것'이라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이후 당근마켓 측은 해당 영상에 '당근에서도 알바를 구할 수 있다'는 해명 댓글을 달았다.

- 승우아빠는 당근마켓 측에 "무료광고하지 말라. 양심이 없다."고 질책한 뒤 "내 고리타분한 상식으로는 당근마켓에서 구인을 한다는 것이 쉽게 수용되지 않는다. 왠지 사람도 중고 같지 않나"라고 직격했다.

- 이후 해당 영상에는 해당 발언을 비판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당근마켓에서 구직 활동을 하면 중고 인간이 되는 것이냐'는 지적이 빗발쳤다.

 

- 시청자들은 댓글이 삭제되자 구독 취소와 '싫어요' 누르기로 응수했다. 지난 3일 167만명 대였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164만명까지 떨어졌다. 영상에는 '좋아요'의 2배가 넘는 4만1000여개의 '싫어요'가 달렸다.

 

 

 

이상으로 승우아빠 당근마켓 비하 논란 영상 확인 잘못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