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무료 다시보기 재방송 공식영상 보러가기 평점, 출연진, 예고편, 포토, 리뷰, 명대사, 추천영화 정보 안내 드리겠습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무료 다시보기 확인하세요.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회사원 ‘나미’(천우희)는 퇴근길,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스마트폰을 잃어버린다. 스마트폰을 주운 ‘준영’(임시완)은 ‘나미’의 폰에 스파이웨어를 설치한 뒤 돌려준다. ‘나미’의 스마트폰으로 취미, 취향, 직업, 동선, 경제력, 인간관계 등 ‘나미’의 모든 것을 알아낸 ‘준영’은 정체를 숨긴 채, ‘나미’에게 접근한다. 한편,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 ‘지만’(김희원)은 사건 현장에서 아들 ‘준영’의 흔적을 발견하고, 그가 범인일지도 모른다는 불길한 직감으로 ‘준영’을 몰래 조사하기 시작한다. 스마트폰을 찾았다는 기쁨도 잠시, 그날 이후 ‘나미’의 평범했던 일상은 점점 파국으로 치닫는데… 단지,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내 모든 일상이 무너지는 영화 입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넷플릭스에서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재방송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재방송은 넷플릭스를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무료 다시보기 - 누누 (noonoo) TV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공개일 방송시간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공개일 방송시간은  2023년 2월 17일 입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다시보기 공식영상 회차정보

방송 장르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넷플릭스
방송시간 2023년 02월 17일
방송기간 2023년 02월 17일
방송분량 117분
스트리밍 넷플릭스
제작사 영화사 미지
제작진 PD 장호기
작가 강숙경, 조근애
출연진 천우희, 임시완, 김희원 外
줄거리 회사원 ‘나미’(천우희)는 퇴근길,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스마트폰을 잃어버린다. 스마트폰을 주운 ‘준영’(임시완)은 ‘나미’의 폰에 스파이웨어를 설치한 뒤 돌려준다. ‘나미’의 스마트폰으로 취미, 취향, 직업, 동선, 경제력, 인간관계 등 ‘나미’의 모든 것을 알아낸 ‘준영’은 정체를 숨긴 채, ‘나미’에게 접근한다. 한편,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 ‘지만’(김희원)은 사건 현장에서 아들 ‘준영’의 흔적을 발견하고, 그가 범인일지도 모른다는 불길한 직감으로 ‘준영’을 몰래 조사하기 시작한다. 스마트폰을 찾았다는 기쁨도 잠시, 그날 이후 ‘나미’의 평범했던 일상은 점점 파국으로 치닫는데… 단지,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내 모든 일상이 무너진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출연진

천우희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1987년 4월 20일 경기도 이천시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이천에서 도예를 하는 사람이었다. 학창 시절부터 친구들과 두루 잘 어울리는 쾌활한 성격으로, 초등학교 시절 반장을 도맡아 하였고 전교회장도 하였으며, 중학교 때는 전교부회장을 하였다고 한다.

이천 양정여고 시절 연극반에 들어가면서 연기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고교 연극반 시절 처음으로 무대에 오르게 된 작품은 위안부 할머니의 이야기를 다룬 《반쪽 날개의 새》라는 작품이었다. 연극반 활동을 하면서 청소년 연기대회에서 연기상을 받은 적도 있었다고. 연극반 활동을 계기로 대학도 연기과로 진학했는데 2006년 경기대학교 연기학과에 입학하였고, 2011년 8월 대학을 졸업하였다.
3. 배우 활동[편집]

《신부수업》[11]과 《마더》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지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건 2011년에 개봉한 영화 《써니》다. 이 작품에서 본드를 흡입하고 유리병 조각으로 위협을 가하는 역할인 이상미 역을 맡아 무시무시한 포스로 미친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관객들에게 엄청난 인상을 남겼다.[12]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녀는 2011년 몇몇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으로 노미네이트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후 몇몇 작품에 조단역으로 출연하다가, 2014년 4월 17일에 개봉한 《한공주》를 통해 2014년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13]을 받는 쾌거를 거둔다.

▲ 2014년 청룡영화상 수상 당시
"이렇게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제가... 이렇게 큰 상을 받다니..."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 직후
"다들 그렇게 수상소감을 준비하라고 했는데 뭐라고 얘기해야 되나. 이렇게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제가 이렇게 큰 상을 받다니, 우선 이수진 감독님과 너무나 열악한 환경에서 같이 고생한 스태프, 배우들, 관객 한분 한분 너무나 감사드린다. 갑자기 생각났는데 우리 사장님이 이름 안 부르면 삐치실 것 같다. 우리 식구들에 감사하다. 사랑하는 우리 가족 너무나 감사하다. 나에게 이 상을 주신 게 포기하지 말라는 뜻인 것 같다. 앞으로도 배우하면서 의심하지 않고 정말 자신감 갖고 열심히 배우 하겠다. 그리고 앞으로 더 독립영화, 예술영화에 관심과 가능성이 더 열렸으면 좋겠다. 배우 열심히 하겠다. 좋은 연기 보여 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 소감 전문
《우아한 거짓말》의 김희애, 《공범》의 손예진, 《집으로 가는 길》의 전도연, 《수상한 그녀》의 심은경 등 쟁쟁한 배우들이 함께 노미네이트되었음에도 독립영화에 출연한 그녀가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는데, 대중들의 반응은 "받을 사람이 받았다."였다.#
2014년 12월 24일 SBS 나이트라인 초대석에 출연하여 자세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인터뷰 영상
독립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천우희에게 여우주연상이 주어지면서 더 큰 감동이 전해졌다. 이때 수상 소감을 발표하면서 눈물짓는 모습에 많은 격려를 받기도 했다. 배우 김혜수는 이 수상 소감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배우 김희애도 후배의 수상에 환호할 정도. 이밖에 조여정, 이윤지, 신현준 등이 축하를 전했다. 영화 《카트》, 《한공주》 등 주로 규모가 작은 상업영화 혹은 독립영화에서 연기를 하면서 청룡영화상의 여우주연상을 받은 것은 매우 의미있다고 할 수 있다. 최근 2010년대에 들어서 "20대 여배우 기근 현상"이라는 용어를 무색하게 만드는 존재감이 큰 배우이기도 하다.
세계적인 명배우 마리옹 코티야르가 "놀랍도록 섬세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영화다. 감동적인 작품이고 주인공의 연기도 정말 놀랍고 훌륭하다. 이제 내가 그녀의 팬이 될 것 같다."라며 그녀의 연기에 극찬을 보내기도 했다.[14]
전형적인 동안이 아니면서도 묘하게 어려 보이는 얼굴 덕인지 고등학생 역할이 많다. 2016년까지 나온 영화 17편 중 2/3가 학생 역활이다. 2004년 단역으로 나온 《신부수업》 외에는 전부 성인일 때 연기했는데, 그리 위화감은 없다. 본인도 인터뷰에서 이젠 교복을 벗을 때가 되었다고. 《우아한 거짓말》에서 고아성과 동갑으로 나오는데 위화감이 전혀 없다. 실제로는 그녀가 고아성보다 5살 많음에도.
강한 인상 덕인지 일진 고등학생, 피해자, 기생, 비정규직, 식물인간, 그리고 미스터리한 인물 등 범상치 않은 역할이 많은 편이다. 덕분에 사망하는 역도 많아서, 영화에서만 5번을 채워 흔하지 않은 여성 사망전대 회원이 되었다.
나홍진 감독의 《곡성》이란 영화를 촬영, 2016년 5월 12일 개봉했다. 역시 그녀의 뛰어난 존재감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곡성》이 칸 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되면서 칸의 레드카펫을 밟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같은 해 개봉한 《해어화》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곡성》이 총 73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면서 2016년의 티켓파워 배우 3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칸 영화제에 갔다 오고 난 후, 배우 김남길과 이윤기 감독의 로맨스 영화 《어느날》을 촬영했다. 처음으로 멜로류 영화의 주연을 맡았으나, 맡은 배역이 식물인간이었으며 완성된 영화는 휴먼물에 가깝다. 본인 말로는 여태까지 맡은 인물 중 가장 밝은 성격의 인물이었으며, 멜로는 다음에 하면 된다고 하기도. 2016년 7월 크랭크업을 했고 11월 개봉 예정이었지만, 2017년 2월로 개봉이 늦춰졌다. 하지만 또 개봉이 미뤄져 2017년 4월 5일에 개봉하였다.
이와 관련하여 무비토크에서 받은 미션수행을 위해 무대인사 때, 영화에 같이 출연한 상대배우 김남길과 같이 변장을 했는데, 김남길은 레옹으로, 천우희는 마틸다로 변장을 하고 등장했다.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대다수이다.
2017년 3월 11일 천우희 첫 팬미팅 '희소식'이 열렸다.
2017년 9월 4일부터 9월 26일까지 방영한 tvN 8부작 드라마 《아르곤》에 여주인공 이연화 역으로 출연했다. 상대 배우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김주혁. 본격적인 드라마 행보의 시작이었다. 시청률은 낮은 편이었으나 작품의 완성도 및 연기력은 호평을 받았다.
2017년 9월 프랑스의 국민 배우 장 뒤자르댕이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로 "You are an amazing actress!"를 보냈다. 이후 그녀의 인터뷰에 따르면 장 뒤자르댕이 "《곡성》과 《해어화》를 너무 잘 봤고 좋은 연기자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또한 그녀가 장 뒤자르댕에게 《한공주》와 《아르곤》을 영업하기도 했다고.
2018년 2월 14일 개봉한 영화 《흥부》에서 흥부의 제자 선출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아르곤》에 이어 김주혁과 함께한 두번째 작품.
영화 《한공주》를 함께한 이수진 감독의 차기작 《우상》에 최련화 역으로 출연했으며 2019년 3월 20일 개봉했다. 영화는 제69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었으며 그녀는 칸에 이어 베를린의 레드카펫도 밟게 되었다.
2019년 8월 9일부터 9월 28일까지 JTBC에서 방영한 이병헌 감독의 첫 TV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연기했다. 2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이전에 주로 연기했던 강렬한 캐릭터와는 달리 현실적이고 자연스러운 모습의 캐릭터를 사랑스럽고 능청스럽게 잘 소화해냈다. 시청률도 낮고 꽤나 호불호 갈리는 스타일의 작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후 넷플릭스에 서비스되면서 좋은 호응과 지지를 얻으며 순위권에서 롱런했으며, 많은 이들에게 인생드라마로 평가받고 있다.
2019년 9월 26일에는 목소리로 참여한 영화 《메기》와 《마왕의 딸 이리샤》가 개봉했다. 목소리가 워낙 좋고 내레이션도 잘하는 편이라 독립영화 《메기》에서는 좋은 몰입감을 선사했다는 평이 많다. 배우 구교환, 이옥섭 감독과 함께했던 단편영화 《걸스온탑》의 인연으로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 한편 애니메이션인 《마왕의 딸 이리샤》에서는 전문 성우가 아니기도 하고 다소 호불호가 갈리긴 했다.
2019년 10월 17일 개봉한 전계수 감독의 독립영화 《버티고》에서는 30대 계약직 여성 신서영 역으로 출연했다. 그녀의 섬세한 연기는 호평일색이었지만, 영상미가 좋은 것 외엔 아쉬운 부분이 많았기에 다소 호불호가 갈렸다.
2019년 12월 4일 개봉한 허인무 감독의 영화 《감쪽같은 그녀》에 박선생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감독의 인터뷰에 따르면 그녀의 데뷔작이자 감독의 데뷔작인 영화 《신부수업》의 인연이 이어진 것이라고 한다.
2019년 8월 26일, 영화 《앵커》에 출연한다는 단독 기사와 검토 중이라는 후속 기사가 보도되었다. 2019년 10월 14일에는 인터뷰를 통해 출연을 기정사실화했고, 2019년 11월 12일에 크랭크인 기사가 보도되었다. 2020년 1월 28일에 크랭크업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여전히 개봉 미정이다.
2019년 12월 12일,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출연한다는 단독 기사와 검토 중이라는 후속 기사가 보도되었다. 2020년 3월 10일에 고사를 지낸 것은 인스타 업데이트를 통해 알게 되었다. 2020년 3월 29일에는 출연 확정 기사가 보도되었다. 2020년 3월 23일부터 7월 4일까지 촬영했다는 사실은 크랭크업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다.
2021년 3월 16일, 10년 간 함께 했던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종료한다는 단독 기사가 보도되었고, 이후 서로 간에 신뢰를 가지고 구두 계약을 맺고 있다는 후속 기사가 보도되었다.
2021년 3월, 드라마 《그리드》 출연을 제안받았으나 이후 불발되었다고 보도되었다. #, #
2021년 4월 28일,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개봉했다. 홍보 차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다.
유튜브 채널 천우희의 희희낙낙이 있는데, 전 소속사 나무엑터스에서 총괄적으로 관리했었다. 식당에 가거나 쇼핑하는 등 일상과 작품 소식 등을 알리는 내용이었고 2020년에는 집에서 라이브 방송도 몇 번 했다. 또한 구독자 수는 약 21만 명이었는데, 2020년 하반기부터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서 2022년 2월 기준으로는 약 19만 3천 명이다.[15]
2021년 3월 21일부터 6월 27일까지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를 촬영했으며 크랭크인 기사가 보도되었다.
2021년 7월,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논의 중이라는 단독 기사와 공식입장 기사가 보도되었다.
2021년 8월,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공식입장 기사가 보도되었다.
2022년 2월, 드라마 《이로운 사기》로 3년 만에 안방복귀를 한다는 단독 기사가 보도되었고,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라는 후속 기사가 보도되었다.
2022년 3월 21일에는 영화 《앵커》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었으며, 4월 20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드디어 공표했다.
2022년 3월 22일에는 영화 《앵커》의 첫 스틸컷이 공개되었다. 함께 공개된 보도기사에서는 함께 연기한 배우 이혜영이 "모든 걸 리드하는 힘이 있다. 모든 것을 포용하는 힘이 느껴져서 모두의 언니이자 어른 같았다. 연기를 보고 있으면 너무 훌륭해서 눈이 부시더라"라고 극찬했다.
2022년 5월 27일에 드라마 《머니게임》에 합류했다.

 

 

 

임시완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대한민국의 아이돌 출신 배우이다. 9인조 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이며, 리드보컬을 맡았었다.

2010년 1월 제국의아이들 멤버로 데뷔, 그 후 2012년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의 어린 허염 역할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 후 영화 《변호인》에서 박진우, 드라마 《미생》에서 장그래 역 등을 맡으며 198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청춘을 표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2. 데뷔 전[편집]
친친가요제 부산 예선에 참가하였다가 예선에서 광탈했으나[8], 스타제국 캐스팅 관계자의 눈에 띄어 연습생으로 발탁되었다.

2009년에 소속사인 스타제국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제국의아이들에 제국의아이들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였다.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주인공인 소주(처음처럼) 광고에 아주 짧게 나온다.

KTF 통신사 광고도 찍었는데 그로 인해 비슷한 시기에 제국의아이들이 단체로 촬영한 SK텔레콤 광고에는 출연하지 못했다.

여담으로, 처음처럼 광고는 유명해서 찾기가 쉬운데 임시완이 출연한 KTF 광고는 찾기가 어려워 전설의 광고가 되었다.
3. 음악 활동[편집]
제국의아이들에서의 포지션은 리드보컬과 비주얼. 메인보컬급 실력은 아니나 담당파트는 무리없이 소화한다.

음색은 의외로 조금 허스키한 저음이라 아이돌 음악보다는 발라드 계통의 음악들이 더 잘 맞는다. 실제로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 왁스의 <황혼의 문턱> 등 조용한 음악을 좋아하고 자주 부른다.

음색 때문인지 제국의 아이들 활동 때는 도입부나 저음 파트를 많이 맡았었다. 그러나 예외로 후렴부나 고음파트를 맡았던 곡들도 있다.대표적인 곡이 Here i am[9]
Heart for 2도 음원에서는 2절 고음 파트[10]를 맡았었으나 무대에서는 메인보컬인 박형식이 불렀다.

아이돌로서는 크게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고, 무대에서도 눈에 잘 띄지 않는 편이었다. 그러나 팀 내 비주얼 담당인 만큼 눈에 띄게 잘생겨서 데뷔 때 무대에서는 센터가 아니었지만 자켓 사진은 센터로 촬영했다.[11]

아이돌로서의 재능이 어떠한지와는 별개로, 열정만큼은 대단했다. 데뷔곡 마젤토브 부터 Here I am, Watch out!! 등 배우로서 성공하여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기 이전 활동들의[12] 무대 직캠 등을 보면,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

미생 OST이자 첫 솔로곡인 <그래도..그래서..>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4. 연기 활동[편집]
그는 제국의아이들 안에서 연기 활동이 고려되던 멤버가 전혀 아니었다. 연기 수업을 받은 적도 없을 정도로 연기 활동과는 거리가 먼 멤버였으나, 2012년 《해를 품은 달》에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이 확정되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

당시 해품달 제작진은 허염 역할에 맞는 인물을 배우 풀에서 찾기가 어려워 아이돌 멤버들까지 수소문해서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 그 때 같은 그룹의 케빈, 정희철, 박형식과 함께 오디션을 봤고 임시완이 최종 캐스팅되었다.

2012년 1월 4일 첫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이 임시완의 첫 연기 데뷔였다.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로 첫 방송부터 허염앓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단숨에 인지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다. 2회차에서 대사를 하며 제대로 등장할 때 얼굴 뒤쪽으로 태양빛 같은 CG가 붙어나오는데 그것이 전혀 어색하지 않을 정도였다. 이 정도의 배우가 사실은 가수였다는 것에 시청자들은 더 큰 충격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로는 KBS 《적도의 남자》[13] MBC 《스탠바이》[14], KBS 《연애를 기대해》[15], MBC 《트라이앵글》, tvN 《미생》으로 필모를 쌓아왔다.

영화로는 2013년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공개한 모바일영화 《미생프리퀄》에서 주인공 장그래역을 연기했다. 2013년 12월 18일 개봉한 영화 《변호인》에서는 용공조작사건으로 억울하게 고문받는 대학생 진우 역할을 연기했고, 임시완을 잘생긴 연기돌에서 배우로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tvN에서 방송된 금토 드라마 《미생》이 시청자들의 큰 공감과 많은 지지를 받으며 대히트하였고 장그래를 연기한 임시완은 연기돌에서 배우로 수식어를 달리하게 됐다.

배우로서의 임시완의 장점은 비주얼[16]과 좋은 발성이다. 첫 작품인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염앓이가 시작된 근본적인 이유는 후광효과 CG까지 납득가게 만들었던 외모 덕분이라 할 수 있는데, 당시 허염배우가 누구냐며 온 인터넷 커뮤니티가 허염앓이로 들끓었었다.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라는게 밝혀지자 꺼진 아이돌도 다시 보자는 재미난 화젯거리를 남기기도 했다. 사극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정확한 발성과 발음으로 무난하게 연기하면서 연기활동의 첫 스타트를 잘 끊었다.

키가 작아서 배역에 한계가 있을 거라는 이야기도 있었으나, tvN드라마 《미생》을 통해 배역에 잘 맞는 연기를 보여줌으로써 연기자는 연기로 한계를 극복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

 

 

 

김희원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나름대로 연기 경력이 긴 연극배우 출신이지만 코미디언 김희원이 더 먼저 대중에게 알려지면서 남자 배우 김희원의 존재가 널리 알려지지는 않았다. 물론 지금은 이쪽이 더 유명해졌다.[4]

학력고사를 보던 중 학력고사 시험장에서 지각을 하는 바람에 시험장에 못 들어가는 여학생을 보고 어차피 본인은 대학 진학을 포기한 상태이므로 여학생을 시험장에 들여보내 달라고 말한 뒤 대신 본인이 시험장에서 나온 적이 있다. 그때 '시험이 끝날 시간에 맞춰 지하철을 타고 시간을 보내자'해서 지하철을 타던 중 읽던 신문에 난 극단 공고를 보고 심심풀이 삼아 지원해 합격하면서 연기 인생을 시작했다. 사실, 그 이전엔 연극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다고 한다. 더 충격적인 건 연기를 하면서도 다른 극단의 공연을 정식 관객으로 관객석에서 본적이 없다는 것이다. 배우생활을 어느 정도 한 뒤에야 자기 극단 공연을 처음으로 한번 관객석에서 봤는데 생각보다 재미가 없었다고 한다.

그 후 극단 생활을 하며 연기력을 갈고 닦았으나 2000년대 중후반까지 무명배우[5]로 살며 오랫동안 빈곤에 시달렸다. 서른 중반에 밥을 사 달라는 젊은 후배들에게 차마 돈이 없다는 말을 하지 못해 길에서 운 적이 있을 정도로 빈곤한 경제 상황에 회의를 느낀 적도 많다고. 20대 후반에 무작정 호주로 떠나 페인트 공 일을 하면서 1년 반 정도 연기를 접은 적도 있었다.[6] 본인 왈, 연기자들 중에서 아마도 자신이 가장 페인트 칠을 잘 할 것이라고 한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페인트 칠 기술 중 가장 고난이도인 유리에 페인트 칠 하는 법을 강의하기도 했었다.

그러다 우연히 호주로 해외공연을 온 같은 극단출신 배우들을 만나 다시 연기가 그리워 한국으로 돌아왔으나 여전히 나아지지 않는 경제상황에 연기를 완전히 포기할까 고민했다. 그러던 중 한때 자신이 연기를 가르쳤던 후배가 찾아와 마지막으로 뮤지컬 오디션에 한 번만 도전해보자고 권유하여 같이 뮤지컬 극단 오디션에 응시했는데 그 후배는 합격하고 본인은 탈락 "나는 완전히 글러 먹었나 보다" 하고 한탄하던 중에 문득 "저런 놈도 되는데 왜 내가 탈락이지?"라는 생각과 함께 실망감이 분노로 바뀌며 독한 마음을 먹고 연기를 계속 했다고 한다.

그러던 중 한때 자신의 집에서 하숙 시키며 같이 살던 인연이 있는 임창정의 권유로 영화에 출연, 2007년 영화 '1번가의 기적'을 시작으로 영화 활동을 시작하면서 서서히 알려지기 시작했고, 영화 '아저씨'에서 만석 역으로 출연, 악랄한 악인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7] 이후 드라마 '빛과 그림자'의 양태성 역을 맡아 TV로의 진출도 성공하였으며,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서 악역 박 과장 역을 맡았다. 2015년 JTBC에서 드라마로 제작된 '송곳' 에서는 정민철 부장 역할을 맡았다.[8]

2017년 임금님의 사건수첩에서는 역모를 꾸미는 병조참판 남건희 역을 맡아 굉장한 카리스마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부일영화상과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에서 불한당으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였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평점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평점은 남자 6.07 여자 7.90으로 평균 7.03 입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예고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예고편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포토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포토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영화-스마트폰을-떨어뜨렸을-뿐인데-다시보기-무료-방법-평점-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정보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리뷰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리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먼저 만들어진 일본 영화가 있음에도 한국판만의 색깔과 재미로 준수하게 만들어낸 작품이었습니다.

 

- 스마트폰에 대한 범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람들에게 일말의 경각심따위는 없었다는 사실에 충격이었다.

 

- 전형적인 부분을 어느 정도 스타일로 상쇄하고 소설의 탄탄한 부분은 스토리에 녹아 있어 볼 만한 작품입니다.

 

- 이게바로 내가 아이폰을 사용하는 이유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명대사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명대사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뭐야?

- 네 폰 내가 주웠으니까. 뭐 대단한 이유가 필요한거야?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추천영화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추천영화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 비상선언
  • 비스트
  • 진범
  • 앵커
  •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 살인의뢰
  • 원라인
  • 침입자
  • 오피스
  • 핸드폰
  • 더 폰
  • 반드시 잡는다
  • 그놈이다
  • 특종: 량첸살인기
  • 손님
  • 해빙
  • 리미트
  • 소리도 없이
  • 사냥의 시간
  • 심야의 FM
  • 더 파이브
  • 제8일의 밤
  • 하루
  • 7년의 밤
  • 죽이고 싶은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다시보기 OTT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는 넷플릭스에서 제공됩니다.

 

- 넷플릭스

  • 월 정액권 14,900원
  • 요금제에 따라 동시 기기 대수 상이함
  • 시즌1, 시즌2 모두 다시 보기 시청 가능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 네이버 시리즈 온

  • 편당 이용요금 1,650원
  • 최대 5대까지 기기 이용 가능
  •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가능
  • 구매 이용기간 7일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최신 영화와 방송,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감상하세요.

serieson.naver.com

 

 

- 티빙

  • 월 정액권 7,900원
  • 정액제도 가능하지만, 한편씩 보는 것도 가능
  • 네이버 플러스와 결합 가능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웨이브

  • 월 정액권 7,900원
  • 요금제에 따라 동시 기기 대수 상이함
  • 시즌1, 시즌2 모두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다시보기 무료 방법, 평점, 출연진, 예고편, 포토, 리뷰, 명대사, 추천영화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