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옥순 돌싱글즈 3 현철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게 사실인지 알아보고 각각 옥순 유현철 인스타 나이 직업 본명 등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돌싱글즈 현철 열애 사실??

나는-솔로-10기-옥순-돌싱글즈-현철


옥순은 오는 11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철과 만나고 있다. 라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주고받습니다. 

 

유현철은 “방송에 나와 욕심도 많이 먹었지만 결국 옥순을 만나자 그런 것 같다. 그렇게 생각하면 잘 나온 것 같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많이 응원해주고 깔끔하게 보고 싶다"고 말했다.

 



 

 

옥순 직업 인스타 나이

나는 솔로 10기 옥순 직업은 현대모비스에서 생산직으로 일하고 있다. 충북청주에 살고 일곱살 아들을 키우고 있다.

 

 

인스타는 

(@roooooocs)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돌싱글즈 현철 직업 나이 인스타

한편 유현철 직업은 현재 일산에서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이며 초등학생 딸을 키우고 있는 돌싱이다.

 

지난 9월 종영된 MBN '돌싱글3'에 출연해 병해진과 최종선택을 하고 동거까지 들어갔지만 결국 커플이 될 수 없었다

 

 

인스타는 

유현철(@yoo.gain_pap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솔로-10기-옥순-돌싱글즈-현철-인스타-사진나는-솔로-10기-옥순-돌싱글즈-현철-인스타-사진2

 

 

현재 울산에 사는 옥순은 '나는 솔로' 10기 방송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에게 직진한 영식에게 '양육자와 연애, 특히 장거리는 힘들다고 생각한다'며 거절 의사를 밝혔었는데요. 

하지만 유현철도 혼자 딸을 키우는 양육자였고 경기도 일산에 거주했고 옥순이 내건 조건에 맞는 상대가 아니었습니다.
 
이런 지적에 옥순은 “지금도 장거리는 어렵다고 느낀다. 좋아하는 사람이 잘 보고 싶은 것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에 힘들다. 극복한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유현철은 “내가 방송에 나서 고생도 하고 욕을 먹었는데 결국 나는 옥을 만나려고 했던 그런 일이라 생각하면 잘 갔던 것 같다”고 웃었는데요.
  
마지막으로 옥순은 “우리가 만난 지 한 달도 안 되었고, 그래서 공개하는 것이 좀 그랬다. 하지 않았을 뿐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달콤한 인생 네컷을 찍었다고 하며 이를 모두에게 공개했는데요.. 해당 스티커 사진에서 두 사람은 뽀뽀까지 할 정도로 친근한 모습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출연진 직업 프로필 인스타 (현숙, 옥순,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영철, 상철, 광수, 영식, 영수, 영호)

 

나는 솔로 11기 출연진 직업 프로필 인스타 (현숙, 옥순, 영숙, 순자, 정숙, 영자, 영철, 상철, 광수

나는 솔로 11기는 비주얼 특집입니다. 출연진의 직업과 프로필,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정보와 인스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