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11화 다시 보기
방송사: SBS, 방송일: 2021.05.14. (금) 오후 10:00 / 모범택시 11회 : 자격도 되면서 왜 못했는데? / 모범택시 11화 본방사수 못하신 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영상 제공해드립니다.
모범택시 11화 다시 보기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입니다. 모범택시 11회는 자격도 되면서 왜 못했는데? 편입니다.
5월 12일(수) 9시 SBS에서 방송되는데요. 모범택시 11화 재방송 다시 보기는 하단 참고하면 고화질로 시청 가능합니다.
모범택시 재방송 다시 보기
모범택시 재방송은 SBS 를 통해서 재방송됩니다. 재방송 시간을 놓치신 분은 다시 보기 하단 참고하면 고화질로 시청 가능합니다.
모범택시 11회 내용
모범택시 11회에서는 강하나가 파랑새 재단 대표 장성철(김의성) 집의 수색영장을 받아 그의 집에 들이닥치고, 조진우(유승목) 부장검사는 장성철에게 "내가 너는 믿는데 김도기는 아니다"라고 말합니다.
강하나는 김도기에게 "당신들이 하는 게 정의 같지?"라며 "착각하지 마. 똑같은 범법자다"라고 말하였다. 그러자 김도기는 "자격도 되면서 왜 못했는데?"라고 말합니다.
장성철은 대모(차지연)에게 "검찰에서 시신 없는 살인 사건을 좇고 있다"라며 "용의자가 자기 사람들 이다"라고 했고 대모는 "그딴 일 없으니까 신경 꺼라"라고 했습니다. 김도기는 "아무래도 알아봐야겠다. 저들이 뭘 하고 다니는지"라고 대모 식구들과의 본격적인 대립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상으로 모범택시 11화 다시보기 재방송 알려드렸습니다. 매회차가 지나갈수록 너무 재미있어서 다음 화가 또 기대가 됩니다. 11회도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글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