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귓속형 보청기 가격 비교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비싼 가격의 보청기를 구매하기에 부담이 되시는 분들께서는 이 글을 확인하셔서 국가에서 지원하는 귓속형 보청기 지원금을으로 가격 확인 후 구매 해보시기 바랍니다.

 

  • 포스팅 중간 중간 "정부 지원금이 적용되는 보청기"를 소개하는 배너들이 나오니, 확인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귓속형 보청기를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귓속형 보청기

귓속형-보청기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 장치는 당신의 귀 안의 모양에 맞춰서 아크릴로 만듭니다. 이 장치의 장점은 고음을 더 잘 만들고 외부 장치에 비해 소음이 적다는 것입니다. 또 외부에서 잘 보이지 않고 귀 뒤에 거는 보청기에 비해 크기 조절이 용이하지는 않으나 쉬운 편입니다.

 

 

 

 

 

귓속형 보청기 구매

귓속형-보청기-가격

한 사람이 보청기를 사용하여 과거 경험과 다른 소리에 적응하는 데 몇 주에서 몇 달이 걸립니다. 익숙해질 때까지 조용한 방에서 보청기를 사용하여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다음 다른 환경과 다른 소리로 시도해보십시오. 익숙해지려면 매일 보청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청기에 충분히 적응하는 데 6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보청기의 가격은 기계의 종류와 특성에 따라 다르므로 전문가와 상담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명은 보통 4~5년 정도이며, 사용자의 환경과 주의를 기울이는 정도에 따라 수명에 차이가 있습니다.

 


 

 

 

※ 보청기 정부 지원 금액

귓속형 보청기 지원금 으로 최대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일반 청각장애등록자의 경우 117만 9천 원, 차상위 계층의 경우 131만 원입니다. 

대상 급여지급 본인부담 급여액
일반 청각장애 등록자 90% 10% 초기지급
(보청기 가격)
99만 9천원
후기지급
(후기 관리비용)
총 18만원
:연 4만 5천원 (최대 4회)
차상위 계층 청각장애 등록자 100% 0% 초기지급
(보청기 가격)
111만원
후기지급
(후기 관리비용)
총 20만원
: 연5만원 (최대 4회)

 

 

 

 

 

귓속형 보청기 효과

대부분의 노인성 난청은 보청기만으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청력 상태에 따라 착용 후 결과에 차이가 나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소리는 크게 들리지만 목소리를 구별할 수 없거나 시끄러운 곳에서는 목소리의 방향을 구별하기 어렵다는 것은 각 사람이 가지고 있는 청력 상태와 보청기의 종류에 따라 효과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귓속형 보청기 가격 비교 2023│보청기 추천 지원금 장점 단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