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사랑의 이해 15화 16화 재방송 다시 보기 무료 안내드립니다. 등장인물 관계도와 방송시간을 안내드리고 시청률 회차 정보, 타임라인, 공식 영상 15회, 16회 보러 가기넷플릭스 재방송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은 사랑의 이해 다시 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소개

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이야기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문태유 등이 나오고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JTBC에서 수, 목 오후 10시30분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사랑의 이해 재방송 넷플릭스 다시보기 보러가기 

드라마 사랑의 이해 재방송은 JTBC를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사랑의 이해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JTBC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드라마 사랑의 이해 다시보기 무료 - 누누(noonoo) TV

 

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

 

 

 
 
 
 
 

 

 

* 드라마 사랑의 이해 정보(시청률, 줄거리, 회차정보)

방송 장르 드라마(법정, 휴먼)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JTBC
방송시간 수, 목 오후 10:30
방송기간 2022년 12월 21일 ~
방송분량 70분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몇부작 16부작
제작사 SLL
제작진 연출 조영민
극본 이서현, 이현정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출연진 유연석, 문가영, 금새록, 정가람, 문태유, 윤유선, 서정연, 정재성, 이화룡, 박형수, 양조아, 이시훈, 조인, 오동민, 오소현, 박윤희, 박미현, 박성근
줄거리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
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

 

 

 

 

드라마 사랑의 이해 등장인물 관계도

 

배우: 유연석

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

 

2003년,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에서 유지태가 맡은 이우진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영화계에 데뷔했다. 군 제대 후 연극,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했다. 특히 독립 영화 '혜화,동'과 열여덟,열아홉, 그리고 무서운 이야기에서의 호연으로 주목받는 신인 배우가 되었다. 이후 영화 전국 노래자랑의 주연을 맡았으며, 그가 조연을 맡은 영화 건축학개론과 늑대소년이 흥행하여 어느 정도 인지도를 쌓게 된다.

▲ <건축학 개론> 재욱
건축학개론에선 국민 첫사랑 수지의 동경을 받는 일명 강남 선배로 출연하였는데, 사족으로 유연석은 이후 힐링캠프에서 술에 취한 수지를 데려다주는 문제의 장면(?)에 대해 자신은 문 앞까지 데려다 주는 장면까지만 찍고 그냥 왔을 뿐이라고 오해하지 말라고 억울하다는 듯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말했다. 영화 늑대소년에서는 또 다른 국민 여동생 박보영을 괴롭히는 지태 역으로 출연하여 또 한 번 악역미를 보여줬다. 관객들은 실제 지태를 보고 화가 많이 나기도 했으며, 악플 등으로 무척 고생도 많이했다는 인터뷰를 했다. 즉, 그 정도로 연기를 잘했다 볼 수 있다.

사실 드라마 심야병원, '런닝, 구', 엄마가 뭐길래와 영화 맛있는 인생, 열여덟,열아홉 등의 작품에서 착하고 순수한 역할을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흥행한 작품들[8]이 주로 악역이었던 탓에 2010년대 초반에는 악역 전문 배우라는 인식을 얻기도 했었다. 물론 연기력 자체로는 호평을 받았다.

그러다 그의 연기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되는 작품이 나오는데, 바로 2013년 대흥행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4. 극 중 훈남 야구 선수 칠봉이 역을 맡으면서 기존의 차가운 악역 이미지와 상반되는 풋풋하고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많은 팬들을 얻게 된다. 이후 손호준, 바로와 함께 출연한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까지 흥행하며 주연급 배우로 입지를 굳힌다.

이후 홍자매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맨도롱 또똣과 강은경 작가의 의학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헤드윅, 영화 제보자, '상의원', '은밀한 유혹', '그날의 분위기', 뷰티인사이드, 해어화 등 다양한 작품과 배역에 도전하면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미스터 션샤인> 구동매
2018년 7월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백정의 아들로 태어난 구동매 역을 맡았다. 소나 돼지만도 못한 치욕적인 존재였던 그를 경멸과 멸시, 두려움 조차 없이 유일하게 바라보아 주었던 여인 고애신을 연모하는 인물로 열연했다. 애신을 연모하는 또 다른 남자 둘과 티격태격하는 케미도 보여주었다. [미스터션샤인] 우울할 때 보는 바등쪼 케미 조선인으로서 정체성에 혼란을 겪는 모습도 보였다.

▲ <슬기로운 의사 생활> 안정원
2020년 3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천사 같은 성품의 소유자 소아외과 조교수 안정원 역을 맡았다. 출연계기는 "미국에 있을 때 감독님이 전화를 해서 같이 하겠냐고 물어보며 몇 가지 힌트를 주셨다. 10년 무명기를 벗게 해준 응답하라 1994를 함께 했기 때문에 당연히 한다고 했고, 어떤 캐릭터인지 정확히 모르는 상태에서 만났다. 너무 재미있을 거란 기대감을 안고 기다리며 출연을 결심했다”며 대본이 없는 상태에서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히며 신원호 PD에 대한 무한 신뢰를 보였다.

 



배우: 문가영

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

대한민국의 배우.

아역 배우 출신으로 2006년 당시 나이 만 10세부터 연기를 시작하였으며 연기자의 기본 소양인 발성과 발음, 감정 표현 등이 호평을 받는다.

물리학자인 아버지와 음악가인 어머니[5]가 독일로 유학가서 만나 결혼해서 독일에서 태어나고 살다가 초등학교 3학년(만 9세) 때 가족들과 함께 한국으로 귀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에 정착했다. 그 덕에 한국어, 영어, 독일어 3개 국어를 구사한다. 본인이 생각하기에는 셋 다 수준이 높지 않아 0개 국어라고 주장한다.

더불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것은 아주 우연한 계기였는데, 삼촌들이 광고 모델을 모집한다는 회사에 자신의 사진을 접수했는데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

2018년 7월 3일 SM C&C에서 키이스트로 이적했다는 기사가 나왔다. 키이스트는 SM엔터테인먼트가 지난 3월 전격 인수해 SM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통합되면서 관계사인 키이스트로 이관, 전략적인 배우 매니지먼트를 이어나간다고 밝혔었다.


▲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中

2020년 3월,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차세대 라이징 스타 여하진 역으로 출연했다. 그 남자의 기억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과 열정을 다해 사는 라이징 스타 여하진의 상처 극복 로맨스 드라마이다.

이후 2020년 12월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 출연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며, 문가영은 외모 빼고는 모든 면에서 밝고 긍정적인 고등학생 임주경 역을 맡았다. 이 드라마는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배우 : 금새록

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으로 2011년, 광고로 데뷔 후 모델과 여러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다 2015년,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였다.

그 이후 암살, 밀정, 덕혜옹주, 해어화 등 이름만 들으면 아는 대작 영화에 단역으로 꾸준히 출연했고 2018년,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에서 만난 이해영 감독과의 인연으로 영화 독전에 출연하게 되면서 충무로 신인으로 거듭났다.

<같이 살래요> 박현하
2018년, KBS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기회주의자 박현하 역을 맡으면서 섬세한 감정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열혈사제> 서승아
2019년, SBS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열정 넘치는 신입 형사 서승아 역을 맡아 코믹과 진중함을 모두 보여주며 연기대상에서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오월의 청춘> 이수련
2021년, KBS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법학과 잔다르크 이수련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으로 조명을 받았다. 그 해 연기대상에서 조연상을 수상했다.

연기에 대한 비판은 거의 없으며 특히 감정연기 같은 섬세한 연기를 매우 잘한다. 단역부터 거쳐 온 배우로 매력적인 외모와 좋은 연기력으로 현재 충무로 유망주로 꼽히고 있다.

개인 SNS나 인터뷰 등을 보면 배우라는 직업으로 살아간다는 것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 스타일인 듯 하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부천 카센터 골목' 편부터 진행을 맡았으며, 첫 고정 예능이다. 일명 금새브리핑으로 불리는 금새록만의 상큼발랄한 적극적 진행 및 날카로운 분석진행과 함께 특유의 예능감으로 호평을 받았다. 하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거의 끝물일 때 합류한지라 조보아나 정인선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덜 주목받았고, 결국 금새록이 합류한 지 약 7개월만에 골목식당이 종영하면서 골목식당 마지막 여성 MC가 되었다. 그래도 극초기에 잠시 하다 만 김세정보다는 그나마 오래 한 편이다.

 



배우: 정가람

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

 

대한민국의 배우.

부산외대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어과에 입학했으나 적성에 맞지 않다고 느꼈고 사진촬영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배우의 꿈을 갖게 되어 무작정 서울로 올라왔다고 한다. 2011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지만 그리 주목받지는 못했다.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것은 2012년 문화방송 시트콤 스탠바이이고, 이후에도 쭉 활동하고 있으며 영화 4등으로 2016년 제53회 대종상과 2017년 제8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받았다.

2017년 갤럭시 노트 8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를 통해 눈도장을 찍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굴,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돈까스라고 말했는데, 그 이유가 매니저님이 돈까스 마니아시라 돈까스를 질리도록 먹어서라고. 깨알같은 돈까스 노래도 들을 수 있다 (오늘 뭐 먹을까요? 돈까스) 참고로 인터뷰 질문 중에서 저녁 메뉴가 뭐냐는 질문이 있었는데 한탄이 섞인 웃음이 섞여서 돈까스라고 대답하는 부분이 포인트.  말로쓰는프로필
자식에게 자신의 큰 발(285)을 물려주고 싶지 않다고 한다.
쉴 때는 영화관에서 영화보는 걸 즐긴다고 한다.
시력은 우0.7 좌0.5 이라고 한다.
잠버릇은 이를 가는 습관이 있다고 한다.
취미는 운동이며 특기는 농구이다.
말버릇은 "어?!" "야~!"등 감탄사를 주로 쓴다고 한다.
어렸을 적에 우상은 경찰이었다고 한다.
정직을 매우 중요시 하는데, 좌우명이 정직하게 살자이며 살면서 했던 가장 큰 거짓말이 부모님한테 밥 먹었다고 했던 거라고 한다.
주량은 소주 한병에서 반병정도 이고, 주사는 기분이 좋아지는 것 이라고 한다.
어린시절에는 개구쟁이 였다고 한다.
촬영 전날에 베개 밑에 대본을 놓고 자는 징크스가 있다고 한다.
시인의 사랑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처음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세 인물들의 감정이 흔치 않은 소재여서 재밌었고, 오디션 현장에서 감독님에게 '정말 하고 싶다'는 눈빛을 쏘며 캐스팅 되길 바라는 마음을 간곡히 전했다고 한다. 세윤 캐릭터 소개에 관해 자신이 연기하는 세윤이는 외롭고 슬픈 인물이라며, 연기를 하면서 양익준 배우님에게 많이 의지했다고. 연출을 맡은 김양희 감독은 정가람은 정작 캐스팅 과정 때는 잘 안 보였던 배우였는데, 영화 크랭크인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짠' 하고 나타나서 오디션을 봤고 굉장히 흥미로운 연기력을 보여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인터뷰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캐스팅 소감에 대해, 좋아하면 울리는 원작 웹툰의 광팬이었고, 만약에 영상화가 된다면 자신이 혜영 역을 맡고 싶었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한다. 이후 혜영 역에 캐스팅되고 난 후 감독님께 설렘을 표현하며 연기에 더 집중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자신도 좋아하면 울리는 원작 웹툰의 팬이었던 것처럼 혜영이도 팬 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부담감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혜영과 자신이 밝고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 혹으로 끙끙 앓는 모습이 비슷하다고 생각한다며 자신이 생각하는 혜영과 모든 사람이 생각하는 혜영이 똑같을 거라고 믿었다고 밝혔다. 그런 부분에서 감독님과 이야기도 많이 했고, 혜영이를 연기하면서 어떤 부분에 중점을 뒀다기보다는 아무래도 최대한 솔직하게 자신이 혜영이라면 느꼈을 감정들을 표현하려 했다고 한다.
크로아티아의 골키퍼 도미니크 리바코비치와 닮았다.



배우: 문태유

사랑의-이해-1화-2화-다시보기-무료-재방송-넷플릭스-1회-2회-보러가기-등장-인물관계도-타임라인-몇부작-출연진-정보-공식영상-시청률-같은-드라마

대한민국의 뮤지컬 배우.

2007년 뮤지컬 <신사숙녀 여러분>으로 정식 데뷔했다. 시원시원한 가창력이 일품이다. 격한 탭댄스를 소화해야 하는 뮤지컬 <로기수>에서도 목소리가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줬다.

2016년 연극 <벙커 트릴로지>까지만 이승원이란 이름으로 활동하고 그 이후부터는 문태유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작명소에서 받아온 이름이라고 한다.[2][3] 문태유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는 '문+배역명' 또는 '튜(태유)+배역명'으로 불린다.

 

 

 

드라마 사랑의 이해 15회 16회 회차정보 15화 16화 공식영상

 

 

 

드라마 사랑의 이해 15화 16화 방송시간, 15회 16회 재방송 타임라인

JTBC

수, 목 오후 10:30 ~

 

드라마 사랑의 이해 15화, 16화 다시보기 15회, 16회 재방송 보러가기는 위 시간표 참고하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사랑의 이해 시청률

회차
방영일
시청률(%)
비고
전국
수도권
1회
2022.12.21.
 
 
 
2회
2022.12.22.
 
 
 
3회
2022.12.28.
 
 
 
4회
2022.12.29.
 
 
 
5회
2023.01.04.
 
 
 
6회
2023.01.05.
 
 
 
7회
2023.01.11.
 
 
 
8회
2023.01.12.
 
 
 
9회
2023.01.18.
 
 
 
10회
2023.01.19.
 
 
 
11회
2023.01.25.
 
 
 
12회
2023.01.26.
 
 
 
13회
2023.02.01.
 
 
 
14회
2023.02.02.
 
 
 
15회
2023.02.08.
 
 
 
16회
2023.02.09.
 
 
 
 닐슨코리아 시청률 기준, 단위 %.
 [범례] 최저 시청률  최고 시청률
 

 

 

 

드라마 사랑의 이해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원작 ost 결말 작가 소설 정보

 

- 넷플릭스

  • 월 정액권 14,900원
  • 요금제에 따라 동시 기기 대수 상이함
  • 시즌1, 시즌2 모두 다시 보기 시청 가능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 티빙

  • 월 정액권 7,900원
  • 정액제도 가능하지만, 한편씩 보는 것도 가능
  • 네이버 플러스와 결합 가능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이상으로 사랑의 이해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공식영상 회차정보 15회 16회 방송시간 원작 ost 결말 인물관계도 작가 등장인물 소설 넷플릭스 줄거리 정보  타임라인 시청률 15화 16화 같은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