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mp3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나 영상을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에서 무료로, 바이러스 없이 안전하게 사이트나 프로그램, 어플에서 추출해서 다운로드를 아래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YouTube Converter 사이트

유튜브-음원-추출-사이트-mp3

 

첫번째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YouTubeConverter’라는 음원 추출,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의 메인 화면은 단순하고 심플한 것 같아요.

 

메인 화면에 「Convert and download YouTubevideos in MP3, MP4, and other formats」라고 YouTube로 음원 추출이나 영상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YouTube Converter」는, Facebook, Instagram 등의 사이트는, 음원 추출 및 영상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고, YouTube만이 서포트되는 것 같습니다.

 

 

음원을 추출하거나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하려면 , 「Enter YouTubelink here...」라고 쓰여 있는 입력란에 영상 링크를 붙여, 「Convert」 버튼을 클릭합니다. 또 음악, 영상 확장자는 mp4, mp3, webm과 같은 다양한 확장자들이 지원되죠.

유튜브-음원-추출-사이트-mp3-2

이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YouTube Converter' 도 상단의 'y 2 mate' 사이트처럼 한 번에 추출 가능한 비디오, 음악 포맷과 용량을 보여주는 부분은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미리 형식과 퀄리티, 용량을 보여주시는 것은 좋습니다만, 이 사이트도 위의 'y2mate'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mp3포맷의 음질을 128 kbps밖에 없다는 것은 유감입니다.

 

 

 

 

 

2. SS Converter 사이트

유튜브-음원-추출-사이트-mp3-2

 

 

두 번째로 소개할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mp3 변환) SConverter입니다. 첫 번째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SConverter는 현재 영어와 독일어, 일본어 등 많은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튜브mp3변환

이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SConverter 는 유튜브 링크 검색 또는 붙여넣기 입력란에 음원 추출 또는 영상 다운로드를 하고 싶은 영상 링크를 붙여 넣거나, 간단하게 음원 추출 또는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튜브-음원-추출-사이트-mp3

다시 사용해보고 이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SConverter"는 다른 사이트와 달리 mp3 변환 음질을 128 Kbps에서 320 Kbps 정도의 고음질까지 넓게 선택하여 음원을 추출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좋았습니다.

 

 

 

 

 

 

3. 클립다운

세 번째로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는 클립 다운이라는 곳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앞서 말한 사이트와 달리 해외에서 만들어진 사이트나 프로그램이 아니라 한국에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메인 윈도에 「4 K 영상 다운로드, 고음질 MP3까지 원하는 만큼 다운로드해 주세요!」라고 쓰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음원-추출-사이트-mp3-3
유튜브-음원-추출-사이트-mp3-클립다운

 

'클립 다운'프로그램은 음원 추출 또는 영상 다운로드를 하려는 영상 주소를 복사한 후, 다운로드 단추를 클릭하거나 붙이면 다운로드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또한 이 「클립다운」 프로그램은 YouTube, Facebook, Instagram, vimeo 등의 사이트에서 영상 또는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음원-추출-사이트-mp3

또한 이 클립 다운은 ONE store를 통해서 현재 안드로이드에서도 클립다운 앱을 통해 음원 추출 및 영상 다운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PC 프로그램이 아니라 모바일까지 앱에서 음원 추출이나 영상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mp3)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