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외질 철구 이혼, 누가 잘못했는지 사건 시간별로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철구가 아내 외질혜의 외도를 이유로 또 다시 이혼을 선언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철구, 외질혜 이혼 풀영상 - 바로가기

https://moamusic.tistory.com/entry/%EC%B2%A0%EA%B5%AC-%EC%99%B8%EC%A7%88%ED%98%9C-%EC%9D%B4%ED%98%BC-%ED%92%80%EC%98%81%EC%83%81-%EB%B0%94%EB%A1%9C%EA%B0%80%EA%B8%B0 

 

 

 

철구, 외질혜 이혼 풀영상 -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철구, 외질혜 이혼 풀영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철구, 외질혜 이혼으로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그럼 자세한 영상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moamusic.tistory.com

 

 

외질혜 입장 폭로

  • 철구가 무정자증이라속이고 노콘으로 잠자리
  • 20살 임신 > 임신했는데 성매매,도박,마사지 반복 > 걸림 > 대한민국 남편80%가 이러고 산다 시전 외질혜가 참음 > 연지낳고 4개월도 안되서 외질혜 때리고 의사가 외질혜 아기 더 낳으면 위험하다고 했는데 철구가 아기 더 가지고싶다고 지혜몸 마음 배려안함

 

 

  • 3개월만에 다시임신 외질혜는 성매매,도박,폭행 계속되니까 더 낳기 무서워서 낙태 (3~4 반복)
  • 외질혜가 BJ해서 철구도박 빚 싹다 갚아줌
  • 철구는 싸울때마다 무조건 "불쌍한년 인생 구제시켜줬다. 내가 너만 아니었으면 이쁜여캠만나고 다녔다" 말만 반복 +싸울때마다 집안가구 때려부심
  • 외질 그렇게 7년참다 호감있는 남자bj랑 바람핌 > 걸림 이혼얘기 나옴 > 철구 "몸준 내가 바람이 아니라 마음준 너가 바람이야 시전" > 외질혜 "전부다 내잘못으로 해도 되니까 연지 미래를 생각해서 둘이 묻고 조용히 이혼하자함"
  • 처음 외질 바람얘기 나왔을때 외질은 철구 실체 정말 폭로안함 > 철구가 외질혜 바람피고 낙태하고 잠자리 거부했다고 폭로 > 외질혜도 이왕이렇게 된거 윗내용들다 폭로 > 철구 "성매매업소 다닌거 맞는데 자기도 가정을 지키려
    노력했다" (집도 매일 들어가려고 노력했다, 둘다 잘못한 상태에서 여행도 가자고했다)
  • 외질혜 "5월3일에 성매매한거 걸렸는데 5월5일에 여행가자하면 가겠냐"

 

 

BJ철구 주장

BJ철구는 23일 자신의 아프리카TV채널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며 아내 외질혜가 불륜을 했다고 주장하며 이에 자신이 폭행을 했다고 말했다.


BJ철구는 "새벽 2시에 외질혜가 통화한 목록이 있어 확인해봤더니 다른 남자더라. 아니라고 했지만 바람으로 볼 수 밖에 없었다"며 "그 남자와 통화를 녹음하고 외질혜도 이실직고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방송에서 이렇게 다 끝냈다고 얘기해야 이혼 번복을 못할 거 같아서 방송을 켰다"며 또 다시 이혼 선언을 했다.

 

 

외질혜 외도 상대 BJ지윤호 입장

자신의 커뮤니티 게시판에 "지혜(외질혜)가 요즘에 이것저것 힘들다고 많이 이야기해서 처음엔 저는 지혜가 연예인 같은 느낌이었고 저에겐 좀 그런 존재였기 때문에

 

힘든거 들어주면서 놀다보니 제가 그런 호감이 조금 생겼던 것 같다"며 "그후 따로 사적으로 주기적으로 연락을 하거나 그랬던 적은 없었다"고 말했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통화가 그때가 처음이었다.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보니 통화가 길어졌다"며 "내가 잘못된 거 인정한다.

 

어차피 혼자만의 감정이라 생각했다. 본의 아니게 그냥 호감이 생겨서 이런 일들이 벌어졌다"며 외질혜의 불륜이 아닌 자신의 일방적인 호감이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상으로 외질 철구 이혼, 누가 잘못했는지 사건 시간별로 정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