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mp3 변환) 에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인데요. 저 또한 자주 보고 있는데, 평소에는 상관이 없지만, 인터넷 연결이 끊기거나, 데이터가 없다면 볼 수 없습니다. 특히 얼마 전에는 해외여행을 가서 비행기를 탔었는데, 와이파이도 없기 때문에 유튜브 영상을 전혀 볼 수 가 없었습니다. 이럴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 입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먼저 다양한 사이트의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 화질 4K까지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에서는 MP3 같은 경우에도 음원 손실 없는 고음질 mp3 다운로드를 지원해줍니다. 쉽게 이야기해서 사용하기 아주 쉽우면서도 여기에 기능까지 상당합니다.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사용가능하다니 호환성까지 갖추고 있네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위에서 다양한 사이트의 다운로드를 지원한다고 했는데,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에서는 유튜브는 물론이고 페이스북이나 카카오 TV 등 거의 대부분의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여기서 한 가지 중요한 것이 하나 있는데, 저작권자가 다운로드를 허용한 동영상, 그리고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상업용이 아닌 개인용으로만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을 사용한다면 정해진 이 범위를 지키면서 사용해야 되겠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법 - pc버전

먼저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의 PC버전부터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를 해줍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프리웨어이기 때문에 누구나 무료로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치를 한 뒤 실행을 해줍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2.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로 가서, 내가 원하는 영상을 선택 후 하단에 보이는 공유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게시물로 공유가 나옵니다. 복사를 눌러줍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복사를 누르니 자동으로 오른쪽 아래에 이렇게 클립다운 창이 뜨면서 다운로드를 할지 물어봅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3. 그 뒤에 자동으로 영상이 분석이 되고, 오디오 또는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원하는 데로 선택을 하면 되는데, 영상까지 필요 없고 듣기만 할거라면 오디오로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해상도는 자동으로 되어 있는데, 내가 원하는 데로 선택을 해주면 되는데요.  4K 다운로드도 가능한데 확장자가 mp3일 경우 가능하다고 합니다. 확장자 구분 없이 4K 전체적으로 다운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라고 하네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저는 Full HD 비디오로 선택을 했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그럼 이렇게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는데요. 메뉴를 보면 오른쪽 상단 폴더 모양은, 설정된 다운로드 폴더를 바로 열어주는 아이콘이고, 상태의 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실행이 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실제로 이렇게 영상이 제대로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채널을 운영 중인데, 원본 소스를 실수로 지워버려서, 다른 채널에 올리려니 파일이 없어서 불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클립다운을 이용하니,  영상을 다운받아 다른 채널에 업로드할 수 있었네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또 하나 재미있는 기능은 공유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유튜브 mp3변환 공유를 누르면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동영상 URL을 공유 기능입니다. 유튜브 mp3 변환 요즘 여러 가지 디바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그런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법 - 모바일 버전


엄청난 기능 중 하나는 모바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유튜브 mp3 변환 안드로이드 원스토어로 가면, 클립다운 앱을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앱 설치방법은 더 쉽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 그리고 요즘 모바일로도 영상 많이 보잖아요 비행기를 탈 때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을 위해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mp3 변환



PC버전과 마찬가지로 사용법이 정말 간단합니다. 유튜브 mp3 변환 시청 중인 영상 주소만 복사해주면 됩니다. 실제로 한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p3 변환

유튜브 mp3 변환로 가서 시청 중인 영상에 공유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하단에 링크 복사가 있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 링크 복사를 눌러줍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그리고 클립다운앱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바로 영상이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유튜브 mp3 변환 만약 추가가 되지 않았다면 상단부분에 URL을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 오른쪽에 보면 다운 아이콘이 보입니다. 여기를 터치해 주고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그러면 PC버전과 동일하게 오디오와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고, 해상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비디오 mp4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모바일은 720P까지 해상도를 지원하는데 화면이 작기 때문에 720P로도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내 보관함에서 언제든지 파일을 확인하고 볼수 있습니다. 와이파이가 되지 않는 곳 데이터가 안되는 곳으로 간다면 미리 이렇게 준비를 해놓으면 아주 유용합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재미있는 기능은 공유 기능입니다. 카카오톡이나 메시지나 이메일 등으로 공유가 가능하다는! 스마트폰에서 찾고, PC에서 이용하려면 주소를 일일이 확인해야 하고 불편했는데, 저는 카카오톡으로 이렇게 바로 공유를 해서 PC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더욱더 유용합니다. PC에서 반대로 모바일로도 가능하니, PC와 모바일, 각종 디바이스를 넘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했습니다. PC나 모바일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 만약을 대비해서 알아두면 너무 좋을것 같네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






유튜브 mp3 변환 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개인이 제작한 고유의 컨텐츠는 물론 각종 기업의 제품 광고, 드라마, 게임, 영화 등 매우 다양한 영상물이 업로드 되는 곳 입니다. 업로드 되는 영사의 종류가 방대한 만큼 이를 구독하는 시청자의 수도 아주 많기 때문에 이를 활용한 유튜버라는 직업이 탄생하기도 했습는데요. 유튜브는 동영상 사이트이지만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나 언더그라운드의 가수들이 음원을 업로드 하는 용도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유튜브를 시청하다 보면 마음에 드는 영상이나 음악을 다운로드 받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유튜브에서는 영상에 대해 공식적인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곧바로 내려받을 수는 없습니다.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 이번 시간에는 마음에 드는 음악 등을 손쉽게 내려받을 수 있는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moamusic.tistory.com/15

 

갤럭시 노트10 가격 폭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노트10 가격 폭락?? 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2019년 하반기 출시된 스마트폰 중 성능, 디자인, 사용성 측면에서 강력함을 자랑하는 추천 스마트폰 모델 중 하나가 '삼성전자 갤럭시..

moamusic.tistory.com

https://moamusic.tistory.com/12

 

갤럭시 s20 가격 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s20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최근 갤럭시 s20이 발매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갤럭시 s20의 스펙과 카메라등 여러부분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또 갤럭시 s20..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