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다인 이승기 열애 부정적인 이유, 결혼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의 밀회가 포착됐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기 이다인 결혼설?

이들은 이승기의 할머니는 물론, 이다인의 엄마인 배우 견미리와 언니 이유비까지 만나 인사했다고 보도했다. 양가 가족들에게 서로를 소개하고,

 

 

속초에 사는 조부모를 만나는 절차 등은 결혼설을 불 지피기에 충분해 보인다. 하지만 해당 매체는 "확대 해석은 시기상조"라고 덧붙였다.

 

 

네티즌 반응 부정적인 이유

쿨한 인정에도 환영받지 못하는 이유는 이다인의 배경이 한몫한다. 2014년 tvN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한 이다인, 연기활동을 이어가며 배우로서 성장하고 있는데요! 동시에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이기도 하죠.

 

 

가족을 앞세워 활동을 하진 않았지만, '경제사범 가족'이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이를 이유로 일부 누리꾼들은 "남의 돈으로 잘 먹고 잘 사는 이다인과 그와 연애하는 이승기에게 실망했다"

 

"이승기가 다시 보인다", "비어치킨 이후로 새로운 이미지 추락", "결혼 이야기도 있던데 생각해봐야 할듯"등 다소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그게 뭐가 문제라는건지 네티즌들도 답이 없는듯 합니다.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이승기 35살, 이다인 30살로 5살차이 납니다. 24일 디스패치는 이승기와 이다인이 지난 2020년 강원도 강릉, 속초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사진들을 공개했다.

 

배우라는 직업과 연기에 대한 열정, 취미인 골프 등의 공통분모가 서로 호감을 갖게 했다고 했다. 해당 매체는 "강릉 A리조트에서 이승기를 목격했다. 이다인 등과 골프를 치고 뷔페를 먹고 있었다"는 독자 제보의 말을 빌려 전했다.

 

두 사람이 서로를 알아가던 무렵이라고 이들은 "도착한 최종 목적지는, 강원도 속초"였다며 "이승기의 할머니가 살고 계신 곳"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사진 속 이다인은 백발의 노인에게 인사하고, 이승기와 나란히 차에 올라타는 모습이다.

이상으로 이다인 이승기 열애 부정적인 이유, 결혼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