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달의 소녀 츄 학폭의혹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의 츄가 학폭(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달의 소녀 츄 학폭 논란
지난 22일 한 커뮤니티에는 "[학폭]이달소 츄 학폭 뜬 거 보고 저도 남겨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츄와 중학교 동창으로, 1학년 때 같은 반이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1학년 때 같은 반에 ㅈㅇㅂ라는 친구가 있었는데, 이 친구가 반에서 실세 같은 느낌이었다.
김지우는 그 친구 옆에 딱 붙어서 중간 이간질 역할을 했다"면서 "ㅈㅇㅂ와 김지우는 돌아가면서 친구들을 왕따 시켰다. 이유는 항상 그냥 본인 맘에 들지 않아서였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나랑 친한 친구가 왕따를 당하게 됐다. 나만 유일하게 그 친구와 밥도 같이 먹고 이야기도 했었다. 김지우는 그게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마치 내가 왕따 주동자인 것처럼 이야기했다"며
"그 뒤 정신을 차려보니 왕따는 내가 되어있더라. 중간에서 계속 이간질을 하며 마치 본인은 아무 잘못 없다는 듯이 말하던 김지우의 모습이 잊혀지질 않는다"고 밝혔다.
또한 "나중에는 단톡방에 초대해서 나에게 욕이나 협박을 했다. 단톡방을 나갔다는 이유로 교문에서 집에 가려는 내 앞을 막아서 욕을 한 적도 있다"면서 "1학년이 끝나갈 때쯤 김지우에게 내가 뭐가 그렇게 맘에 들지 않았냐고 물었다.
그랬더니 김지우가 예전에 지하주차장에서 친구들과 다같이 놀았던 적이 있는데, 그때 이른 시간에 김지우가 '집에 들어가야겠다.
엄마가 걱정하겠다'는 식으로 말을 했고, 내가 '어머니가 걱정이 많으신가?'라고 했는데 그게 기분 나빴다고 하더라. 본인의 어머니를 예민하고 엄한 사람으로 취급했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너무 황당하고 고작 이런 이유로 지옥 같은 1학년을 보냈는지 정말 어이가 없다"면서 "내가 올린 글 내용은 모두 사실이다.
나 말고도 기억하고 있는 친구들이나 피해자들이 더 있을 테니 그분들도 인증 글 올려주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츄는 2018년 그룹 이달의 소녀로 데뷔해 귀여운 외모와 수준급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바 있다.
이달의 소녀 츄 학폭 주장글 - 바로가기
커뮤니티 이달의 소녀 츄 학폭 주장 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츄 학폭 주장글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다음은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달의 소녀 츄 학폭 주장 글 전문인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달의 소녀 츄
moamusic.tistory.com
이달의 소녀 츄 학폭 (공식입장)
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과거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부인했다.
츄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3일 "당사는 이슈와 관련된 내용 관계를 명확히 하여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제기한 주장은 사실과는 다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근거 없는 허위 내용들로 아티스트의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시키는 경우 가능한 범위 내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학폭논란 연예인 총정리 - 바로가기
학폭논란 연예인 총정리 <수진,민규,김소혜, 진해성, 김동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폭논란 연예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이른바 ‘학폭 연예인’ 이슈가 실시간 검색어 차트까지 장악하면서 누리꾼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자세
moamusic.tistory.com
서수진 학폭논란, 배우 서신애 피해주장 - 바로가기
서수진 학폭 논란, 배우 서신애 피해주장 내용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수진 학폭 논란, 배우 서신애 피해주장 내용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들어서 학폭논란이 많은데요! 역시 나쁜짓을 하면 다 돌아온다는게 틀린말이 아니
moamus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