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병규 학폭 논란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3일 새벽 조병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처음 허위사실 유포 글이 올라왔을 때 너무 당혹스러워 몸이 굳고 억울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병규 학폭 논란

조병규는 "선처를 호소하는 연락이 온 후에도 억울한 감정을 떨쳐내기 힘들었다'라며 "선처 이후에도 악의적 글들이 올라오며 글의 내용과는 상관없는 사진과 말 몇마디면 진실인 것처럼 되어버리는 상황에 당황했고,

 

인터넷에서 벌어지는 사실과 다른 주장과 반박들로 인해 저는 26년간 살아왔던 삶에 회의와 환멸을 느꼈다"고 호소했다.

또한 그는 "뉴질랜드 동창이라고 주장한 사람이 다른 동창생의 허가 없이 임의로 사진을 도용했단 사실을 알게 됐다"며

 

 

"서로 같은 학교를 나온 것은 맞으나 일면식이 없던 사이고 노래방을 간 사실도 없으며 폭행한 사실은 더더욱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저는 초등학생 때 운동장에서 제가 좋아하는 축구를 한 사실은 있으나 강제로 운동장을 탈취하거나 폭행한 사실 또한 없다"며

 

"초등학교 3학년 2학기에 부천으로 전학을 왔는데 돈을 갈취하거나 오토바이를 탄 적도 단 한 순간도 없다"고 덧붙였다.

조병규는 "사진과 말 몇 마디로 제가 하지도 않은 일들에 오해를 받는 이 상황이 감당하기 버겁다"면서 "익명성 허위제보와 악의적인 글들에 일일이 대응할 수 없어 전부 수사를 요청한 상태이다. 기다려 달라. 부탁드리겠다"며 글을 마쳤다.

앞서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조병규의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글쓴이는 조병규와 뉴질랜드에서 같이 학교를 다녔다며 인증하며 조병규에게 언어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또 다른 동창생의 추가 폭로가 나왔다. 초등학교 1년 후배라고 밝힌 또 다른 누리꾼은 "조병규가 유학 가기 전 같은 동네에 살았는데 일진이나 질 안좋은 친구로 유명했다"면서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당사자 면대 면으로 보고 발뺌할 수 있는지 보고 싶다"면서 "사과 선에서 끝나길 바라지만 법정 싸움으로 가게 된다면 갈 생각도 있다"고 했다.

한편 조병규는 지난 16일 첫 학폭 의혹이 제기된 이후 계속 부인해왔다.

 

 

학폭 논란 연예인 총정리 - 바로가기

 

학폭논란 연예인 총정리 <수진,민규,김소혜, 진해성, 김동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폭논란 연예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이른바 ‘학폭 연예인’ 이슈가 실시간 검색어 차트까지 장악하면서 누리꾼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자세

moamusic.tistory.com

서수진 학폭 논란, 배우 서신애 피해주장 - 바로가기

 

서수진 학폭 논란, 배우 서신애 피해주장 내용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수진 학폭 논란, 배우 서신애 피해주장 내용정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들어서 학폭논란이 많은데요! 역시 나쁜짓을 하면 다 돌아온다는게 틀린말이 아니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