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미란 근황, 몸무게,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여자 역도계의 전설'로 남은 장미란 전 역도 선수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 인데요! 한창 선수 생활을 할 때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미란 근황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사진에서 지인들과 함께 나란히 선 장미란은 현역일 때를 생각하면 몰라볼 정도로 다른 모습이다. 살이 많이 빠진 장미란은 안경을 쓰고 긴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한참을 찾았다", "살을 엄청 빼서 못 알아봤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장미란의 변신에 놀라워하고 있다.

 

 

장미란 유퀴즈 - 다시보기

 

 

 

장미란 몸무게

현재 장미란은 몇kg을 유지하고 있는지는 나와있지 않은 상태인데요. 장미란의 모습을 보았을때 115kg에서 40~50kg 정도 감량한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60~70kg을 유지중인것같습니다.

 

 

 

 

장미란 다이어트 방법

장미란 선수가 정말 놀랄정도로 많이 다이어트를 해서 많이 이슈화 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다이어트했는지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데요!

 

 

현역 시절 체격을 키우기 위해 억지로 식사량을 늘렸던 장미란선수는 은퇴 이후 자연스럽게 식사량을 줄이며 살이 빠졌다고 합니다. 정말 다이어트에서 식사량은 역시 중요하네요.

 

 

 

장미란 기록

한편 장미란은 2000년대 올림픽을 비롯해 각종 글로벌 대회를 석권하며 역도계에서 이름을 날렸다. 2008 베이징올림픽에서는 인상 140㎏, 용상 186㎏, 합계 326㎏으로 세계신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2012 런던올림픽을 마지막으로 2013년 1월 현역에서 은퇴한 이후 학업을 이어갔다. '장미란재단' 이사장도 맡고 있다.

 

 

 

이상으로 장미란 근황, 몸무게,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