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진검승부 9화 10화 재방송 다시 보기 안내드립니다. 등장인물 관계도와 방송시간을 안내드리고 시청률 회차 정보, 타임라인, 공식 영상 9회, 10회 보러 가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은 진검승부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 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BS2 드라마 진검승부 소개

드라마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 이야기 1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도경수, 이세희, 하준, 김상호, 이시언 등이 나오고 드라마 진검승부는 KBS2에서 수, 목 오후 9시50분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진검승부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드라마 진검승부 재방송은 KBS2, KBS WORLD, KBS 드라마, 채널S를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진검승부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KBS2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드라마 진검승부 다시보기 링크

 

 

 

 
 
 
 
 
 

 

 

* 드라마 진검승부 정보(시청률, 몇부작, 회차정보)

방송 장르 드라마(법정, 휴먼)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KBS2
방송시간 수, 목 오후 9:50
방송기간 2022년 10월 5일 ~
방송분량 70분
스트리밍 시리즈온, 웨이브, 공식홈페이지
몇부작 12부작
제작사 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 스튜디오
제작진 연출 김성호, 최연수
극본 임영빈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출연진 도경수, 이세희, 하준, 김상호, 이시언, 주보영, 연준석, 김창완, 김태우, 최광일, 김금순, 신승환, 김히어라, 유환, 윤정섭, 홍의준, 정재원, 이우성
줄거리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

 

 

 

 

드라마 진검승부 등장인물 관계도

 

 

진정
배우: 도경수

 

한눈에 시선을 끄는 외모와 시원한 미소. 능글맞고 쾌활하며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만만 여유만만. 단정함이나 올곧음, 강직함 같은 단어와는 아예 상종조차 안하고 살아왔다. 검사라곤 생각할 수조차 없는 날티와 행동으로 중무장한, 검찰 역사상 전무후무한 또라이 이단아, 검찰청의 생태계 교란종.
그리고 동시에, 깊은 정의감과 양심, 약자를 위하는 마음을 갖고 있는 진짜 검사!
정은 약자의 편에 서서 그들을 지키고 그들의 정의를 위해 싸운다.
하지만 절대 법대로 싸우진 않는다.
아니 법이 쟤네 편인데 어떻게 법을 갖고 싸워?
승산 없는 게임은 시작도 하면 안 되는 법.
그래서 정은 권력자들의 방식대로 싸운다.
그들이 약자를 짓밟을 때 쓰는 그 방식 그대로 싸우고, 열 배로 갚아준다.
난 검사니까. 검사라면 당연히 진실은 밝히고 나쁜 놈은 잡는 거니까.
더러운 건 피하는 게 아니라 치우는 거니까.

 

서울중앙지방검찰청 형사 3부 검사. 검찰청의 꼴통 불량검사, 마성의 매력남이자 검찰 역사에 길이 남을 전무후무한 또라이, 이단아, 생태계 교란종인 인물. 이와 동시에 깊은 정의감과 양심을 갖고 있어, 약자 편에 서서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방식으로 악인들과 싸우고, 열 배로 갚아준다.

여담으로 빈센조 까사노의 검사버젼이라고도 할 수 있다.

 


신아라

배우: 이세희

깔끔한 일 처리와 냉철한 상황 판단으로 김태호 지검장의 오른팔 자리를 꿰찼다.
정치적 감각 또한 뛰어나 동료나 선후배 검찰간부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중.
다만 오직 정은 제외하고.
차갑고 도도해 보이는 외모완 다르게 은근 다혈질에 성질도 잘 낸다.
다만 오직 정한테만.
아라에게 정은 ‘태생적으로 결이 안 맞는 존재’다. 명령, 위계, 전통과 불문율등 조직생활에 있어 지켜야 할 덕목들을 단 하나도 지키지 않는, 검찰의 물을 흐리다 못해 아예 진흙탕으로 만들어 버리는 꼴통 생태계 교란종.
그래서 아라는 정이 싫다. 사람들한테도 자긴 정이 너무 싫다 말한다.
하지만 막상 정이 사고를 쳤을 땐 누구보다 걱정해주고 커버도 쳐주는 츤데레 선배 검사.
최연소 부장, 차장, 최초의 여성 검찰총장까지 되겠단 당찬 꿈의 소유자.
신입검사시절 당시 부장검사였던 김태호를 만났고 이 사람과 함께라면 국민에게 신뢰받는 검찰, 좋은 검찰을 만들 수 있겠다 생각했다.
자신의 꿈과 목표를 위해 이 사람을 따르겠다 결심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 형사부 선임 검사. 깔끔한 일처리와 냉철한 상황판단으로 중앙지검장의 오른팔 자리를 꿰찬 인물. 정치적 감각 또한 뛰어나 동료나 선후배 검찰 간부들과도 관계가 좋을 정도로 사회성을 갖고 있다.

진정의 기행에 속이 터져 하지만 그러나 알게 모르게 진정을 도와주는 조력자이다.

 


오도환
배우 : 하준

 

정과 나이는 같지만 기수로는 선배인, 22살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엘리트.
치밀하고 계획적이다. 언제나 상대보다 한 수 앞을 생각하고 두 수 먼저 움직인다.
단정하고 차분한, 어떤 경우에도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정의 최대 최악의 맞수.
아버지가 운영하던 공장은 대기업의 계략으로 한순간에 도산하고 말았다.
아버진 알콜중독 폐인으로 살다 비참하게 삶을 마감했고, 어머니는 어린 도환을 먹여 살리기 위해 길거리 행상을 나가야 했다.
행복했던 가정은 한 순간에 풍비박산이 났다. 무력감은 분노가 되었고 분노는 깨달음이 되었다. 세상은 돈과 권력이 최고라는 것을. 아버지가 항상 말해오던 정직, 양심, 공정 따윈 지나가는 개도 안 건드리는 말이란 걸 도환은 깨달았다.
아버지는 끝까지 자신은 옳았다 주장했지만, 도환의 눈에 비친 아버지는 그저 패배자일 뿐이었다.
아버지의 영정사진 앞에서 도환은 맹세했다.
절대 아버지처럼 살지 않겠다고. 난 끝까지 위로 올라갈 것이라고.
그래서, 아버지는 틀렸다는 걸 증명하겠다고.
정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정의를 이루려 한다면 도환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위로 올라가고 싶어 한다.
성공에 대한 욕망은 도환의 피였고, 권력에 대한 목마름은 도환의 살이었다.
난 사자가 될 것이다. 왕이 될 것이다.

 

서울중앙지검 형사부 검사. 22살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엘리트로, 언제나 상대보다 한 수 앞을 생각하고 두 수 먼저 움직인다. 세상은 돈과 권력이 최고라는 것을 일찌감치 깨닫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위로 올라가고자 하는 인물.

 


박재경
배우: 김상호

 

‘공명정대한 세상과 사회정의 실현을 위한 국민의 민원봉사실’이라 쓰고 불량품 폐기실이라 읽는 곳, 일명 ‘폐기실’의 실장.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라 매사에 유유자적 천하태평, 능청과 능글맞음은 천하의 진검사도 한 수 접어줄 정도.
주식은 라면에 소주 반 병. 취미는 해외축구 토토 분석. 검사라기 보단 방구석 백수라는 표현이 훨씬 더 잘 어울리는 인물.

 

서울중앙지방검찰청 민원봉사실장으로 능글맞은 인물이다. 주인공 진정과 다양한 사건에 얽히면서 티격태격하게 된다. 특히 진정의 앞날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인물.

 


고중도

배우: 이시언

용산 지하상가 맨 구석 허름한 컴퓨터 수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해킹대회 나가면 100명 중 49등 정도 하는 애매한 실력의 해커.
좌우명은 ‘열정 금지’. 제일 싫어하는 말은 ‘해킹하면 다 되는 거 아냐?’
정과는 주인과 노비 관계로 얽혀있는 중.
약점을 잡혀 어쩔 수 없이 정의 말에 따르고 있는 거다 보니 허구한 날 뺀질뺀질 궁시렁 궁시렁.
그러다 괜히 한 대 맞고 서러움에 몸부림치는, 참으로 웃픈 인생의 소유자.

 

애매한 실력의 해커. 진정에게 약점을 잡혀 어쩔 수 없이 그의 말을 따르게 되는 인물. 뺀질거리다 괜히 한 대 맞고 서러움에 몸부림을 치는 웃픈 인생의 소유자다.

 

 

드라마 진검승부 회차정보 공식영상

 

드라마 진검승부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정보

KBS2

수, 목 오후 9:50 ~

 

드라마 진검승부 9화, 10화 다시보기 9회, 10회 재방송 보러가기는 위 시간표 참고하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진검승부 시청률

회차
방영일
시청률(%)
비고
전국
수도권
1회
2022.10.05.
4.3%
4.1%
 
2회
2022.10.06.
5.0%
4.8%
 
3회
2022.10.12.
4.6%
4.3%
 
4회
2022.10.13.
5.0%
4.7%
 
5회
2022.10.19.
%
%
 
6회
2022.10.20.
%
%
 
7회
2022.10.26.
%
%
 
8회
2022.10.27.
%
%
 
9회
2022.11.02.
%
%
 
10회
2022.11.03.
%
%
 
11회
2022.11.09.
%
%
 
12회
2022.11.10.
%
%
 
 닐슨코리아 시청률 기준, 단위 %.
 [범례] 최저 시청률  최고 시청률
 

도경수의 군 전역 이후 복귀하는 드라마라는 점과, 시원시원한 전개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시청률이 전작보다 높게 시작했다. 첫 방송에서 4.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그동안 '죽은 자리'나 다름없던 KBS의 수목극의 부활을 예고하고 있는 것. 암흑기에 가까운 시청률 침체기를 겪고 있는 KBS의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지도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진검승부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정보

 

-  네이버 시리즈 온

  • 편당 이용요금 1,650원
  • 최대 5대까지 기기 이용 가능
  •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가능
  • 구매 이용기간 7일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최신 영화와 방송,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감상하세요.

serieson.naver.com

 

웨이브

  • 월 정액권 7,900원
  • 요금제에 따라 동시 기기 대수 상이함
  • 시즌1, 시즌2 모두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이상으로 드라마 진검승부 9회, 10회 다시보기 넷플릭스 보러가기 재방송 및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타임라인 회차 정보 9화, 10화 공식영상 시청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