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복덩이들고 재방송 무료 다시 보기 안내드립니다. 몇부작 13회 방송시간 출연진 시청률 시청율 TV조선 제주 태국 제주도 정다경  금잔디 편백찜 게스트 여주 정보 13화 공식영상 회차정보  같은 예능 보러 가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은 복덩이들고 재방송 다시 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TV조선 복덩이들고 소개

복덩이들고-재방송-보러가기-공식영상-몇부작-11회-방송시간-출연진-시청률-시청율-TV조선-제주-태국-제주도-정다경-금잔디-편백찜-게스트-여주-정보-11화-회차정보-같은-예능

복덩이들고는 송가인&김호중이 '국민 복덩이 남매'로 뭉쳐 떠나는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남매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복(福) 한가득 싣고 찾아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입니다.

 

송가인, 김호중이 나오고 복덩이들고는 TV조선에서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복덩이들고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복덩이들고 재방송은 TV조선, K star, TV CHOSUN2, TV 조선3를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복덩이들고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복덩이들고-재방송-보러가기-공식영상-몇부작-11회-방송시간-출연진-시청률-시청율-TV조선-제주-태국-제주도-정다경-금잔디-편백찜-게스트-여주-정보-11화-회차정보-같은-예능

TV조선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복덩이들고 무료 다시보기 - 누누 (noonoo) TV

 

복덩이들고-재방송-보러가기-공식영상-몇부작-11회-방송시간-출연진-시청률-시청율-TV조선-제주-태국-제주도-정다경-금잔디-편백찜-게스트-여주-정보-11화-회차정보-같은-예능

 

 

 
 
 
 
 

 

 

* 복덩이들고 정보(시청률, 시청율, 몇부작, 회차정보)

방송 장르 예능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TV조선
방송시간 수요일 오후 10:00
방송기간 2022년 11월 09일 ~
방송분량 70분
스트리밍 시리즈온, 티빙, 왓챠, 웨이브
몇부작 -
제작사 TV조선
제작진 연출 신명선, 최인서, 이도연, 류희수, 최영락
작가 양영미, 임루비, 최수정, 유태연, 김도은, 서윤정, 홍효정, 김효신, 홍성혜, 이정혜, 김예나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출연진 송가인, 김호중
줄거리 송가인&김호중이 '국민 복덩이 남매'로 뭉쳐 떠나는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남매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그곳이 어디든 복(福) 한가득 싣고 찾아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복덩이들고-재방송-보러가기-공식영상-몇부작-11회-방송시간-출연진-시청률-시청율-TV조선-제주-태국-제주도-정다경-금잔디-편백찜-게스트-여주-정보-11화-회차정보-같은-예능복덩이들고-재방송-보러가기-공식영상-몇부작-11회-방송시간-출연진-시청률-시청율-TV조선-제주-태국-제주도-정다경-금잔디-편백찜-게스트-여주-정보-11화-회차정보-같은-예능
복덩이들고-재방송-보러가기-공식영상-몇부작-11회-방송시간-출연진-시청률-시청율-TV조선-제주-태국-제주도-정다경-금잔디-편백찜-게스트-여주-정보-11화-회차정보-같은-예능복덩이들고-재방송-보러가기-공식영상-몇부작-11회-방송시간-출연진-시청률-시청율-TV조선-제주-태국-제주도-정다경-금잔디-편백찜-게스트-여주-정보-11화-회차정보-같은-예능

 

 

 

복덩이들고 출연진

 

 

 

송가인

복덩이들고-재방송-보러가기-공식영상-몇부작-11회-방송시간-출연진-시청률-시청율-TV조선-제주-태국-제주도-정다경-금잔디-편백찜-게스트-여주-정보-11화-회차정보-같은-예능

 

2012년 데뷔한 포켓돌스튜디오 소속의 국악인 출신의 트로트 가수. 예명인 송가인의 "가인"은 노래하는 사람(歌人), 아름다운 사람(佳人)이라는 중의적 뜻을 포함하고 있다.
2. 상세[편집]
어머니 송순단은 국가 지정 무형문화재 제72호 진도 씻김굿 전수교육조교이면서 무속인이다.[12] 중학교 2학년 때 판소리를 시작해 광주예고를 거쳐 중앙대학교 국악대에서 음악극을 전공하였다. 2008년 전국판소리대회 대상, 2010년 2011년 판소리로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2회 연속 수상하였다.

여담으로, 둘째 오빠 조성재도 중앙대학교 국악대를 다녔고, 친남매가 2살 터울이라 두 학번 선후배관계이다. 오빠 조성재가 군에서 제대하니까 여동생 송가인과 같은 3학년이었다. 남매가 수업도 같이 들었다 하며 졸업년도도 같다 한다.

그러다 2010년 겨울, 전국노래자랑 전라남도 진도군 편[13]에서 최우수상을 받았고, 1주일 뒤 방송된 그해 연말결선에서 우수상(2등)을 차지했다. 그 무대를 본 가요계 관계자가 연락을 해왔고, 트로트 연습을 거쳐 2012년 10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 신곡을 내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다. 대부분의 트로트 가수들이 그렇듯 무명 생활이 상당히 길었다.

서러운 무명 생활을 하다 2019년 상반기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초반부부터 압도적인 우승 후보로 인기를 몰았고, 마침내 우승하여 미스트롯 진이 되었다.

미스트롯에서도 여러 차례 강조되었듯이 정통 트로트에서 무서운 파괴력을 보여 주는 보컬이다. 정통 트로트라 하면, 엔카의 영향을 받아 요나누키(ヨナ抜き) 단음계로 구성된 멜로디에 폴카와 같은 2비트 리듬으로 구성된, 원초적인 형태의 트로트를 말한다. 즉 정통 트로트는 사실 현대적인 세미트로트와는 음계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14] 특유의 구슬픈 '뽕삘'이 강하게 풍긴다. (젓가락 장단이나 구음으로 '쿵짜작 쿵짝 짜가자가 짠짠' 과 같이 표현하는) 트로트는 원래 일제강점기를 거치며 엔카와 거의 구분되지 않고 발전해 오다가, 해방 이후 국악의 발성법(떠는 목이나, 꺾는 목과 같은)과 결합한 장르이기 때문에,판소리를 전공한 송가인에게는 최적화된 장르라고 할 수 있다.

송가인의 노래를 들어보면 저음부터 고음까지 가리지 않고 파워풀한 소리를 내며, 판소리 전공자다운 묘한 허스키 보이스가 섞여 있어 남자 가수의 노래를 커버할 때도 독특한 매력을 준다.

사실 정통 트로트 자체가 이미 사장된 장르이고[15] 특별히 정통 트로트를 표방하는 신곡조차 등장하지 않는 상태에서 정통 트로트를 주무기로 하는 가수가 인기를 얻은 것은 상당히 흥미로운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엔카를 구사했기에 정통 트로트에 가장 가까운 음악색을 가진[16] 김연자조차 한국에서는 세미트로트를 주무기로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송가인이 미스트롯 결승무대에서 부른 '단장의 미아리 고개'만 해도 무려 1956년 작품이다.

이런 그녀의 인기를 반영하듯, 드디어 히든싱어7 추석특집에 4번째 원조가수로 출연하였다.
3. 데뷔 이전[편집]
판소리 전공자인 송가인은 판소리로 활발한 활동을 했다. 2008년 진도민요경창대회에서 수상을 한 것을 시작으로 정부 주관 국악대회에서도 2년 연속 대상인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 2010년부터 트로트 가수 전향을 준비했다. 그해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진도군편에서 최우수상, 연말결산에서 2위인 우수상을 받았다.
4. 음반[편집]
상세 내용 아이콘  자세한 내용은 송가인/음반 목록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5. 출연 작품[편집]
6. 활동[편집]
상세 내용 아이콘  자세한 내용은 송가인/활동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6.1. 영화[편집]
2021년: '송가인 더 드라마(The drama)'[17]
2022년: 매미소리 - 가수 송가인 역(특별출연)
6.2. 광고[편집]
2019년 08월: 안마기(닥터웰)
2019년 09월: 화장품 광고(자민경)
2019년 09월: 홍삼(초월홍삼)
2019년 10월: 황금코다리 전속모델
2019년 11월: 노란우산공제(소기업 소상공인 지원) 모델 with 김영철(배우분)
2019년 12월: 보해양조 잎새주 모델 발탁
2020년 01월: 한돈 모델 발탁
2020년 02월: 르까프 2020 브랜드 뮤즈 선정
2020년 02월: 공동구매 어플 - 공구마켓 전속모델로 선정
2020년 03월: 로자스포사 - 웨딩드레스 모델
2020년 04월: 삼일제약 티어실원스 광고모델
2020년 06월: 차량용 블랙박스 '싹찍어' 전속모델 계약체결
2020년 08월: SK telecom 'NUGU opal(시니어 특화 AI 서비스)' 광고 모델
2020년 08월: by:OUR(바이아우어) V7샴푸 광고모델
2020년 09월: 사노피 파스퇴르, 독감 백신 모델에 송가인 발탁
2021년 06월: 엔칙스치킨 광고모델
2021년 12월: 브레인알엑스 모델

 


김호중

복덩이들고-재방송-보러가기-공식영상-몇부작-11회-방송시간-출연진-시청률-시청율-TV조선-제주-태국-제주도-정다경-금잔디-편백찜-게스트-여주-정보-11화-회차정보-같은-예능

대한민국의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 스타킹을 통해 이름을 알렸고 미스터트롯1. 에서 4위에 입상하였다.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인 '이장호'의 모티브가 된 인물이다.
불법 도박은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다수의 사건 사고들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며, 그에 대한 여론이 상당히 변화하고 있는 중이다.
2. 생애[편집]
2.1. 데뷔 이전[편집]
초등학생 때는 축구선수, 중학생 때는 대통령 경호원이 꿈이었다고 한다. 중학교 때 이종격투기 선수로 부산에서 열린 전국대회에서 우승까지 했고, 고1 때 ‘조직’에 스카우트 돼 일찌감치 조폭의 세계에 몸담게 됐다.[6] 학교 밖을 나돌던 중학생 시절에 김범수의 '보고 싶다' CD를 사기 위해 찾은 음반 매장에서 우연히 '네순 도르마(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웅장함에 매료되어 성악을 시작하게 되었다. 성악은 중3 때 울산 임마누엘 교회에서 지도를 받았다고 하며 경북예고에 합격했다. 하지만 돈이 부족해서 일주일에 한 번밖에 레슨을 받을 수 없는 자신과 기본적으로 네다섯번의 레슨을 받는 친구들 사이에서 간극을 느끼며 불성실한 학교 생활을 하게 되었고, 나중에는 세상물정 모르는 어린마음에 돈을 벌게 해주겠다는 형(선배)들의 유혹에 넘어가 잠깐 어른들이 시키는 심부름을 하게 되어 퇴학 위기까지 처하게 된다.[7] 하지만 2008년 친할머니가 대장암으로 돌아가시며 남긴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라"는 유언[8]에 마음을 다잡고, 때마침 만난 김천예고의 서수용 선생님의 헌신 아래에서 조직 생활에서는 완전히 손을 떼고[9] 성악에만 매진한다. 김호중/논란 및 사건사고에 조직 폭력배 출신에 대한 김호중과 교사의 인터뷰와 자서전의 내용이 나온다.

위의 문단의 내용들이 김호중 자신이 직접 인터뷰한, 2010년 초반 기사나 인터뷰 내용과 영화 파파로티의 이야기, 2020년 이후 인터뷰 내용이 다르다. 파파로티는 극적 재미를 위해 가공했다 하더라도, 본인이 진술한 내용 또한 달라진다. 예를 들어 위에서 인용한 "'고딩 파바로티’ 김호중 키운 서수용 교사" 2013년 인터뷰에서는 김호중 본인과 주변인 모두 김호중이 조직에 있었음을 인정하지만, 2020년의 자서전에서는 우두머리 형이 자신을 돌보아 주었을 뿐이며 그 사람은 세상을 떠났다고 서술하였다.[10]

2008년 세종 음악콩쿠르에서 1위[11]를 하고 전국 수리음악콩쿠르 1위를 차지하였다. 서수용 선생님이 인터넷에 올린 네순 도르마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2009년에는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SBS 예능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12] 이후 김호중은 2009년 대한민국인재상을 수상했다.

그의 스타킹 출연 영상을 본 독일 측의 연락을 통해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되었다.[13] 독일 유학 후 성악가로 활동 했으며, 울산에서 매년 열리는 '울산시민대화합음악회'에 출연, 무대를 선보였다.

김호중의 이러한 인생 스토리는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되기도 했다. 김호중 역할은 배우 이제훈이, 그에게 성악을 가르친 스승 서수용 역에는 배우 한석규가 열연했다.
2.2. 데뷔 이후[편집]
고교 졸업 후를 일컫는다. 2013년 앨범을 내게 된다.
2년여간의 유학 후 한국에서 활동하고 싶어 귀국했다. 대중과 가까운 음악에 대해 고민하던 중 내일은 미스트롯을 보게 되었고 2019년에 내일은 미스터트롯 오디션 공고가 뜨자마자 지원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참조.

▲ '다큐프라임' 中

현재도 사제지간의 정이 매우 애틋하다. 여수MBC에서 촬영한 다큐 프라임에서는 특별히 시간을 내서 김천예술고등학교에 있는 서수용 교사를 만나 인사하고 후배들에게 강연을 하는 모습이 잡혔다. 그리고 그 서수용 선생님께 헌정곡으로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나의 인생곡 미션에서 '고맙소' 라는 노래를 불렀다. 울산광역시를 중심으로 서부 경남지역과 수도권을 오고가며 활동 했으며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함께 노래를 하였다. 그러면서도 틈틈히 봉사활동을 통해 결손 가정이나 불우한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노래로 봉사를 다녔으며 글로벌 기부문화공헌대상을 받기도 하였다.

2011년 한국의 폴포츠 김태희와 3테너 프로젝트 등을 YSK미디어와 진행하였다.

2011년 YSK미디어가 주최한 '김호중 콘서트 with KT 올레스퀘어'를 진행하였다. 유튜브 아이콘 유튜브 아이콘 유튜브 아이콘 유튜브 아이콘 유튜브 아이콘 유튜브 아이콘

2013년 '나의 사람아'로 앨범을 내며 성악 뿐 아니라 트로트 등 다양한 음악에 이미 관심을 보이며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 2018년에는 진시몬의 '너나나나'를 커버하기도 했다.

2020년 3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미스트롯 출연자인 정미애, 김소유와 같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14]와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공식 발표하였다.

2020년 9월 10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를 시작했다.[15]

2021년 4월 1일부터 기초군사훈련에 들어갔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2주간 자가 격리 후 1주일 중 주말 제외 5일 정도가 실질적인 훈련기간인 셈이다.
3. 외모[편집]
3.1. 외모적 특징[편집]
10대 시절에는 나이가 들어 보이는 외모 때문에 파파로티 촬영장에 초대받아 갔을 때 그의 역할을 맡은 7살 연상 이제훈이 형이라고 불렀다고 한다.[16]

살이 찔수록 나이들어 보인다. 그래도 2016년에는 살이 많이 찌진 않았으나 이후 살이 쪘고, 당시 공연장에서 네순 도르마 영상을 부르는 모습을 보면 미스터트롯 마스터 최종 예심 때보다 훨씬 말랐다. 그 상태로 미스터트롯 티져 영상을 찍으며 100인 예심 녹화를 하게 되었다. 미스터트롯 예심에서 봤을 땐 중년인 줄 알았는데 사륜구동 팀에서 막내이고 91년생인 게 알려지자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고 한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매회마다 살이 빠져 이제야 제 나이로 보이기 시작했다.[17]

같은 참가자였던 정동원은 첫인상으로 호칭을 정하는데, 김호중과 동갑인 임영웅은 형 김호중은 삼촌이라고 불렀다. 나중에야 동갑인 것을 알게 되었지만 호칭을 되돌리기엔 이미 늦었다고 한다.[18]

이목구비가 잘 생겼다. 특히 눈이 예쁘다는 평이 많다.

안경이 잘 어울린다. 패션 아이템으로 가끔 안경을 쓰고 나오는 날에는 인상이 부드러워 보이고, 귀여우면서 지적인 이미지도 보인다. "갓경" 이라고 불릴 만큼 좋아하는 팬들이 많다.[19]
덮은머리호중오빠

호중이오빠
최근완깐호중오빠
헤어 스타일에 따라 이미지가 조금씩 다르다.
덮은머리일 때는 자기 나이보다 어려보이게 된다. 웃을 때는 개구쟁이처럼 천진난만하면서도 무표정일 때는 시니컬한 이미지가 종종 보인다. 다만 답답해보이는 단점이 있다. 최근 불후의 명곡 출근길에선 가벼운 "깻잎머리"를 하고 왔는데 그동안 했던 덮은머리 스타일 중에서 반응이 제일 좋았다고 한다.

반깐일 때는 덮은머리일 때보다 자기 나잇대로 보이며 요즘트렌드에 맞게 잘 어울린다. 듬직하고 잘생긴 훈남다운 지적인 이미지가 보인다. 반깐도 완깐 못지않게 인기가 많다.

마지막으로 완깐은 팬들한테 가장 인기 많으며 성악을 할 때 보이는 고급스러움과 더불어 듬직하고 시원한 인상을 준다. 이목구비가 더 뚜렷해보이고 부드럽고 선한 이미지가 연출되는데, 다만 다소 나이가 들어보이는 경향이 있다.
3.2. 닮은 꼴[편집]
호중오빠닮은꼴1
닮은 꼴로 언급되는 대표적인 인물 중에는 류현진이 있다.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언급이 됐었고, 아는 형님에서도 닮은 꼴 관련으로 이야기가 나왔다.

김호중이 중국에 공연을 하러 가게 되었는데, 쇼핑을 하려고 면세점에 들어가니 면세점 직원이 김호중을 보고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하며 싸인을 요청했다고 한다. 당시 김호중은 "내가 파파로티에 출연한 것도 아닌데 어떻게 날 알지? 파파로티가 그렇게 대박이 났나?" 라고 생각을 했다고 한다. 싸인을 마치고 하단에 '김호중 드림'을 작성하자 직원은 김호중에게 "김 씨에요? 류 씨 아니에요?" 라고 반문하면서 김호중을 류현진이라고 착각했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였다. 김호중은 면세점 직원에게 5분 동안 SBS에서 나온 스타킹을 보여주며 자신을 '고딩 파바로티'라고 소개 한 후 네순 도르마 유튜브 영상까지 보여줬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호중오빠닮은꼴2
호중오빠닮은꼴3

또 다른 닮은꼴로는 김호중은 팬들 사이에서 귀여운 곰돌이를 닮았다는 말이 있다. 그 중에서 만화 캐릭터인 위 베어 베어스 中 아이스 베어라는 북극곰이 있는데 단순히 덩치가 커서 곰돌이 이미지를 갖게 된 건 아니다. 아이스 베어는 과묵하고 조용한 성격이라, 말보단 행동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편이다. 또 인내심이 많고 타인의 말과 행동을 존중하는 면이 있는데 김호중의 성격도 비슷하다고 하여 인간 하리보, 곰돌이가 있을 정도로 곰 형상화된 별명을 가지게 되었다. 2020년 6월 20일에 방송될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편에서 북극곰이랑 비교하는 장면이 연출되었다.

그외에도 정찬우, 김준현, 안재홍, 2005년 때의 전현무 그리고 본인 피셜로 말하는 다이어트 성공하면 진구, 안재모 닮았다고 하는 생각보다 많은 느낌만 닮은꼴 부자다.
4. 캐릭터[편집]
4.1. 성격[편집]
첫인상은 무뚝뚝하고 과묵해 보이는 남자이지만 겉모습과 다르게 귀엽다고 한다. 사근사근한 첫 마디로 첫인상에 대한 선입견을 해제해버리는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 친한 형들에게서 '애교가 많다'는 평을 듣는 편인데, 트롯티비 김호중 편에서 영기가 인터뷰 중 언급하고 영탁도 '졸귀탱'이라고 표현했다.# '사람이 좋다' 제작진도 처음에는 무뚝뚝하게 보였으나 촬영을 하며 친해지니 장난기 가득한 남동생이 되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했다고 하는 등, 다가가기 힘든 첫인상과 달리 장난기 많고 귀여운 구석이 많고 순수하다는 평도 많다.[20] 사석에서 만나면 상남자다운 모습도 있다고 한다.
전형적인 외강내유형 성격이다. 외동으로 자라 속마음을 털어놓을 상황도 아니었고 혼자 있는 시간도 있었기 때문에 겉으로 표현을 잘 안하지만 누군가가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면 감동을 잘 받고 눈물이 좀 있는 편이다.
심성이 착하다. 본인 스스로 자신의 유일한 매력이라고 꼽기도 하고, 관련된 미담도 존재한다. 8살 때 같은 반이였던 뇌성마비친구가 있었는데 담임선생님이 같이 짝꿍을 할 사람은 손을 들라고 했다 한다. 그 때 김호중이 손을 들어 짝꿍을 했었고, 짝으로서 많이 살펴주었다고 한다. 그 친구가 물감통을 쏟았을 때에도 어린나이에 잘 대처해주었다는 등의 이야기를 그 친구의 동생이 SNS에 올리면서 알려지게 되었다.


오글거리는 상황과 행동에 쑥스러워 한다.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말하기를 성악할 때는 할 수 있는 제스처가 많이 없었지만 미스터트롯에서 경연을 할 때 제스처가 많아 조금 힘들었다고 한다. 그래도 막상 시키면 특유의 센스로 잘 대처한다.
하면 된다라는 좌우명을 가지고 있는 긍정적인 사람이다. 유년시절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꿈이 좌절되고 다른 진로를 정해 목표가 생겨 무언가를 하려고 할 때마다 각종 상을 수상하였기 때문에 "아 인생은 무엇이든 하려고 마음을 먹으면 다 되는구나" 라고 생각을 했다고 한다.[21] 도전과 모험을 좋아해서 기회가 생기면 바로 실행하는 성격이라고 한다. 경연에 나가더라도 우승을 목표로 하는 게 성격상 맞는다고 한다. 머리보다는 몸이 먼저 움직이는 행동파로 보인다.
자존심이 상당히 강하다. 어릴 때는 자신이 생각했을 때 부끄럽거나 자기 선에서 할 수 없다고 생각되는 일에는 깔끔하게 포기했었다. 예를 들어 고등학생 시절에 콩쿨 예선에서 떨어지자 며칠 동안 집과 학교를 안 가기도 했고, 중학생 때는 격투 대회에서 승리를 장담했던 동생에게 KO패 당하자 바로 격투를 그만둬버리기도 했다. 경상도 부심도 섞여 있는 거 같다.[22]
낯가림이 있는 편이지만 대인관계는 좋다. 어릴 때부터 친구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해서 초등학생 때 축구부에 든 이유 중에 하나도 친구들과 지낼 수 있어서였다고 한다. 김천예고에 전학을 갔을 때도 친구를 사귀기 전 3개월간은 제대로 적응하지 못하다가, 서 선생님의 주선으로 친구를 사귄 후로는 굉장히 넉살 좋고 밝은 학생이 되었고, 친구관계에서 문제를 일으킨 적은 전혀 없다고 한다. 낯가림으로 먼저 잘 다가가진 않지만 친해지고 싶으면 거침없이 다가가는 스타일인 듯하다. 한 예로 가수 진시몬과는 고등학생일 때 처음 만났는데 진시몬의 사인과 함께 전화번호까지 물어봐서 진시몬을 당황하게 했다.[23] 진시몬에 의하면 이별의 세레나데라는 듀엣곡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팬 사랑이 지극하다. 팬들 얘기만 나와도 울컥할 정도이고, 핸드폰과 SNS를 익숙하게 다루는 편은 아니지만, 팬들을 위해서 사진과 함께 게시글을 자주 업데이트 한다. 출퇴근길 영상을 보면 자신을 보러 와 준 팬들이 말하는 것을 귀담아 듣는 등 팬서비스를 잘해준다. 자신을 보러 차에 밀착하는 팬에게 발조심하시라, 밤 퇴근길을 따라 걷는 팬에게 어두우니 조심하라 말해주는 스윗함이 있다.
4.2. 특기[편집]
김호중은 몸으로 움직이는 활동적인 것을 좋아한다.
힘이 좋아서 스타킹 시절 강호동을 목마 태우기도 하고, 복면가왕에서는 패널인 김구라도 목마를 태웠다.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키 182cm의 임영웅을 공주님 안기로 들어올렸다.

중학생 때 친구를 따라갔던 체육관에서 땀냄새가 진동을 했다고 하는데 당시를 회상하기를 "땀냄새가 그렇게 향기로웠다. 여기가 내가 다닐 곳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그 체육관에서 복싱을 배우고 이종격투기 선수로도 시합에 출전했었는데 중학교 1학년 때 처음 나간 전국대회에서 중학교 3학년 형을 이기고 우승하였다.[24]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개인기로 돌려차기 격파를 선보였는데, 20년만에 해본다고 하여 송판을 든 김용명을 긴장시켰으나 격파에 성공하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보여주었다.[25]


축구를 굉장히 좋아한다. 초등학생 때 축구선수로 활동했었는데 친가쪽 집안내력이라고 한다.[26] 2002년 한일 월드컵 당시 울산에서 지역 슛돌이로 방송 출연 및 지역신문에 나오기도 했는데 초등학교 축구선수팀에서 20명 중 본인이 대표로 골 넣기에 도전하여 성공을 하였다. # 뛰어난 축구 유망주였고 스카웃 해 가려는 중학교도 있었으나 가정적, 개인적인 이유로 포기했다고 한다.

현재까지도 6개나 되는 조기축구회에 소속되어 꾸준히 활동하고있으며 축구를 좋아하는 만큼 축구선수들과 인맥이 있고 [27] 유일하게 하는 컴퓨터 게임도 피파라고 한다.

뭉쳐야 찬다 미스터트롯 편에서 축구실력을 볼 수 있는데, 뭉찬 멤버의 견제를 받는 멤버들 중 하나였고 안정환한테 인정을 받았다. 전술을 짤 때 빛나는 리더쉽과 상황판단력으로 탁월하면서도 인상 깊은 경기를 보여줬다.



그 중에서 팬들이 뽑은 최고의 장면은 같은 미스터트롯 멤버 임영웅에게 패널티킥을 만들어 골든골이 나와 포옹하는 장면이였다.



아는 형님에서 축구공을 가지고 노는 묘기를 잠깐 보여주는데 갑작스러운 고퀄러티의 개인기가 인상적이었다는 평이다.

그 외에도 미스터트롯 출연자끼리 축구 모임이 만들어 졌는지 SNS에 함께 축구하는 모습이 종종 올라온다.
4.3. 기호[편집]
가족, 식구라는 말을 즐겨 쓰고 인터뷰에서 가장 좋아하는 단어라고 밝혔다. 자취 생활을 오래 해서 집밥 먹는 것을 좋아한다.
먹는것을 아주 좋아한다. 이숙영의 러브FM에서 요즘 가장 행복한 시간은 밥 먹을 때이고 팬들의 사랑에 배가 부르겠다는 말에 "그래도 밥은 먹어야 한다."고 답했다. 군것질도 많이 좋아하는데 쉬는 날에 집에서 영화 한 편 보면 과자 한 박스는 '순간삭제' 된다고 한다. 삼겹살은 7인분, 라면은 4봉지 정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시각효과에 약하다고 한다. 채널을 살짝 돌렸는데 먹는게 나오면 못 참는다"면서 제일 참기힘든 음식은 찌개종류라고...
고기도 좋아하지만 구수한 된장냄새가 나면 무장해제가 된다고 한다.
모든 음식은 단짠단짠이 어우러져야 한다는 음식철학을 가지고 있다. 알리오올리오를 만들 때 소금을 너무 많이 넣어 함께 식사를 한 안성훈이 음식이 좀 짜다고 평가를 내렸다. 알리오올리오의 짠 맛을 고기로 달래준 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밀키스를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초콜릿을 좋아한다. 미우새 에서도 몰래 숨겨놓은 초콜릿을 먹는 모습이 적발되었다.
가벼운 음주를 즐겨하는데 그중에서 반주하는 것도 좋아한다고 한다.
커피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는 듯하다.
좋아하는 날씨는 비가 내리는 날이라고 한다.[28]
고소공포증이 있어 걸어서 한강다리를 건너지 못한다고 한다.
자신한테 소중한 존재였던 할머니의 사망 이후 제일 두려워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별이라고 한다.

 

 

 

 

 

복덩이들고 태국 제주도 여주

복덩이들고 여주 편 3회

여주의 ‘흥’ UP시키러 왔구마~!


드넓은 황금빛 들판을 달려~‘여주’에 입성한 복덩이 남매! 컴플레인 적극 반영! 초호화 선물로 가득 채운 NEW 만물트럭을 타고 도착한 곳은 ♨노동♨의 기운이 감도는 1만 평 고구마밭?! 오늘의 특명! <100여 명의 고구마밭 인부들에게 복을 전달하라>! 농부의 딸답게, 그동안 쌓아온 농사 내공 발휘한 가인과 고구마 줄기 뽑는 족족 허탕 친 허당미 호중은 '이것'을 준비해 복 나누기에 힘썼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다! 코로나 여파로 활력 잃은 여주한글시장에서의 특별 공연 기획부터, 역대급 무대를 위해 즉석에서 섭외한 초대 가수까지! 여주를 들썩이게 한 특급 福 선물 스토리 대공개!

 

 

 

복덩이들고 태국 편 4회

 

하늘길 달려 복덩이 남매가 왔싸와디캅!


Come Back 여주! 베일에 가려진 ★특급 게스트★ 초대 가수와 함께한 福 기운 폭발↗‘여주한글시장’에서의 공연 현장 공개! 여주의 밤을 불태우고 도착한 다음 장소는... 다름 아닌, 인천 국제 공항?! 국내를 넘어 저 멀리~ 해외에서 온 사연을 찾아 떠나게 된 복남매가 함께하는 첫 해외는?! 바로, 동남아 대표 여행지 태국! 가방에 먹거리 한가득~ 챙겨온‘먹’보부상 호중과 환전도 처음인‘여행 초보’ 가인을 위해 나타난 한 사람이 있었으니...두 사람의 여행길을 함께할‘허풍 가이드’허경환의 등장! 새 멤버와 함께 완수할 복덩이들의 임무! 태국 교민들을 하나로 만들어준 복덩이들의‘통 큰’ 선물의 정체는?

 

 

 

복덩이들고 제주도 9회

 

복남매와 함께 새해 복 하영(많이) 받읍서예~♥


새해에도 복덩이 남매의 복(福) 배송은 멈추지 않는다! 일일 게스트하우스 운영도 무사히 끝낸 복덩이들! 다음 복 배송 목적지인 사계 마을 해녀⦁해남 삼촌들 만나러 GO~GO~! 그런데! 이게 바로 네이티브 클래스?! 해녀 삼촌들의 ♨찐 제주 사투리 폭격♨에 복덩이들 당황 x100! 소통은 힘들어도 노래로 대동단결! 끼쟁이 해녀 삼촌들의 노래자랑 TIME♬ 객석 자동 기립은 물론 복덩이 남매를 위협하는(?) 무대 퍼포먼스까지 대방출! 성공적으로 끝난 복 배달 서비스 후 복덩이들에게 주어진 달콤한 자유시간! ‘오늘은 해녀 가인이어라~’ <복덩이들고(GO)> 공식 물놀이 요정 가인의 ★해녀 체험★부터 짜릿한 손맛 보기 위해 들뜬 호중과 경환의 제주 바다낚시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는 복덩이들의 제주 마지막 이야기, START!

 

 

 

복덩이들고 회차정보 공식영상

 

 

복덩이들고 13회 방송시간, 13화 재방송 편성정보

TV조선

2022년 11월 9일

 

복덩이들고 13회 다시보기 13재방송 보러가기는 위 시간표 참고하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복덩이들고 편백찜 주소 위치

복덩이들고 편백찜 주소와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립읍 수원13길 93 이레해물 입니다.

 

 

복덩이들고 게스트 정다경 금잔디

복덩이들고 게스트 정다경 금잔디 7회

 

태국에 이어 제주까지! 복남매 혼저옵서예~


♥복덩이 5남매♥ 태국에서 섬을 통째로 빌리다?! 이곳이 바로 지상낙원이로구나~ 에메랄드빛의 프라이빗 비치,‘파타야 산호섬’에서 동심으로 돌아간 오복 남매! 진도 물개(?)로 변신한 물 만난 가인에 이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호중의 감성 가득 발라드 커버곡 大공개! 파도 소리와 기타 선율이 만들어낸 하모니로 더 완벽해진 오福남매의 낭만 버스킹까지! 태국의 뜨거운 마지막 밤을 보내고... 육지를 밟을 새도 없이, 또 어디론가 날아간 복남매! 바로 제주에 왔수다 ~ 그런데, 어쩐지 가인에게 익숙한 이곳?! 가인의 고교 시절 추억이 담긴 제주에서 새로운 인연의 장이 펼쳐진다! 청춘과 낭만이 넘치는 福 스토리 in 제주! ★개봉 박두★

 

 

복덩이들고 같은 예능

  •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 추석특집 송가인 2022 전국투어 콘서트
  •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 조선팝 어게인 송가인
  • 뽕 따러 가세
  •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 송가인이 나는 좋아효
  • 노매너 스포츠 동네당구
  • 더 트래블로그
  • 섬브로
  • 우리집 상전
  • 더트롯 연예뉴스
  • 슈퍼맨이 돌아왔다
  •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 조선의 사랑꾼
  • 아포칼립스 혼돈의 지구방위대
  • 순정파이터
  • 스킵
  • 끝장 부부 합숙소 당결안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 도원차트 시즌2 온 더 스테이지
  • 화사쇼
  • 여행 설계자들
  • 보이즈 플래닛 스타 이즈 본
  • 풀어파일러2

 

 

 

복덩이들고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정보

- 넷플릭스

  • 월 정액권 14,900원
  • 요금제에 따라 동시 기기 대수 상이함
  • 시즌1, 시즌2 모두 다시 보기 시청 가능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복덩이들고 재방송 보러가기 공식영상 몇부작 13회 방송시간 출연진 시청률 시청율 TV조선 제주 태국 제주도 정다경 금잔디 편백찜 게스트 여주 정보 13화 회차정보 같은 예능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