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영화 교섭 평점 그리고 내돈내산 후기를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교섭 상영일정 출연진 예고편 포토 리뷰 명대사 추천영화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1월 18일에 개봉하자마자 보러 다녀왔습니다.

 

 

 

 

 

 

영화 교섭 내돈내산 평점 리뷰 후기

영화-교섭-내돈내산-평점-후기-상영일정-정보-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영화-교섭-내돈내산-평점-후기-상영일정-정보-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

영화 교섭 리뷰 후기는 아프가니스탄으로 단체 입국한 한국인들이 탈레반의 인질이 되는 피랍사건이 발생한다. 전례 없던 사상 최악의 피랍사건에서 시작되는 영화 <교섭>의 소재는 언뜻 자극적으로 보인다.

 

하지만 <교섭>은 피랍된 인질들이 아닌, 그들을 구하러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사람들의 이야기에 집중한다. 영화 <교섭>은 인질들을 구출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에서 동분서주한 이들의 존재와, 그들이 어떤 과정과 고민을 거쳐 교섭을 이뤄냈을까? 라는 물음에서 출발했다.

 

임순례 감독의 “국민이기 때문에 국민을 구해야 한다는 절대절명의 이야기”라는 말은 선악의 이분법보다 사람을 구하러 간 사람들의 이야기에 방점을 찍는 영화 <교섭>을 단적으로 설명한다. 임순례 감독이 “외교관과 국정원 요원, 국민을 보호해야 하는 직업을 가진 이들을 주인공으로 삼아 그들의 사명감에 중점을 찍은” 이유기도 하다.

 

피랍사건과 인질들의 구출이라는 발단과 결말의 토대 위에, 교섭 작전의 디테일과 캐릭터라는 주요 뼈대를 채워 넣은 영화 <교섭>의 스토리는 오직 생명을 구해야 한다는 이들의 사명감을 엔진삼아 달려 나간다.

 

그리고 외교관과 국정원 요원을 중심으로 인질들을 구하기 위해 교섭에 임하는 사람들의 악전고투의 굽이굽이, 기필코 인질을 구해야 한다는 원칙을 붙들고 고군분투하는 인물들과 함께 마음이 움직이는 경험을 약속한다.

 

또한 국가의 존재 이유와 생명의 가치에 대해서도 돌아보게 만든다. 영화 교섭 평점은 수리남과 비슷할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교섭 관람가 출연진 상영일정 예고편

영화 교섭 관람가는 12세 이상 관람가 입니다.

 

영화 교섭 상영일정은 2023년 01월 18일 개봉입니다.

 

 

 

 

 

영화 교섭 출연진

영화 교섭 출연진

1. 정재호 

배우 : 황정민

영화-교섭-내돈내산-평점-후기-상영일정-정보-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

교섭 전문 외교관이다.

 

 

2. 박대식

배우 : 현빈

영화-교섭-내돈내산-평점-후기-상영일정-정보-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

한국인 인질들을 구하고자 낯선 땅에서 고군분투하는 국정원 요원이다.

 

 

3. 이봉한

배우 : 강기영

영화-교섭-내돈내산-평점-후기-상영일정-정보-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

 

 

 

 

 

 

 

 

영화 교섭 예고편은 아래와 같습니다.

 

 

 

영화 교섭 포토 명대사 추천영화 정보

영화 교섭 명대사는 외교부의 중요 사명 중 하나는 자국민의 보호, 그러다 희생자 또나오면 책임질수 있습니까,  희생자를 안만드는게 이 협상의 기조 아닙니까?, 마지막 기회입니다 등이 있습니다.

 

영화 교섭 추천영화는 공작입니다. 

 

영화 교섭 포토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상으로 영화 교섭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영화-교섭-내돈내산-평점-후기-상영일정-정보-출연진-예고편-포토-리뷰-명대사-추천영화

 

영화 교섭 실화

영화 교섭은 .2007년에 있었던 아프가니스탄에서 있었던 선교단 피랍 사건을 가지고와서 만든 작품입니다.

 

 

영화 교섭 내돈내산 평점 후기 / 상영일정 정보, 출연진, 예고편, 포토, 리뷰, 명대사, 추천영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