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방법과 가능한 병원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선별진료소에서 누구나 PCR검사를 받을 수 있었으나 이제는 신속항원검사를 먼저 해야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방법 & 가능병원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방법

1. 먼저 손을 씻고 신속항원검사 키트를 꺼내준다.

 

 

2. 추출액 튜브 액을 아래로 모이게 한후, 상단 필름을 벗기고 플라스틱에 꽂아준다.

 

3. 고개를 뒤로 젖혀 코 깊숙히 면봉을 넣고 추출액에 면봉을 넣어 10회이상 잘 저어준다.

4. 추출액 필터캡을 닫고 진단키트에 3방울 떨어트린후 15분 기다리면 된다.

 

5. 두줄은 감염됐을 가능성이 있고, C대조선 한줄은 가능성이 낮고, T대조선에 한줄이거나 아무것도 나타나지않으면 재검사 해야한다.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가능병원

코로나 신속항원검사를 받을수 있는곳은 호흡기전담클리닉391개소와 동내 병의원중에서 총734개소 에서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가능병원 확인해보세요.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가능병원 바로가기

 

힘이 되는 평생 친구, 보건복지부

 

www.mohw.go.kr

 

바뀐 신속항원검사

- 60세 이상이나 보건소로부터 밀접접촉자로 통보받은 사람 등 고위험군만 PCR 검사 가능

- 일반 성인은 호흡기 전담클리닉 등 동네 병·의원에서 신속항원검사 혹은 자가진단키트를 통해 양성이 나와야만 PCR 검사 가능

- 선별진료소에서 PCR 검사나 신속항원검사, 약국에서 자가검사 키트 구매 후 검사

- 선별진료소는 무료

- 동네 병·의원은 진찰료 5000원

이상으로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방법과 가능한 병원이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오미크론> 잠복기 증상순서 및 사망자

 

<오미크론> 잠복기 증상순서 및 사망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미크론 잠복기 증상 순서와 사망자, 확진자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오미크론 유행이 돌아 많은사람들이 오미크론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moamusic.tistory.com

소상공인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방법 (+대상)

 

소상공인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방법 (+대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방법과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실보상금 선지급 신청이 시작된 지 29시간 만에 10만8천639건이 접수됐다고 20일 밝혔

moamusic.tistory.com

이재명 160분 욕설 녹취록 풀버전

 

이재명 160분 욕설 녹취록 풀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 160분 욕설 녹취록 풀버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욕설과 막말이 담긴 미공개 통화 녹음 파일 34건이 18일 국회에서 공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