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스포츠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무료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 PC나 모바일을 통해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무료로 즐기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럼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무료중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무료중계 - TVN SPORTS

 

 

tvN SPORTS 이용하기

1월 27일 경기가 열리는 한국과 시리아 중계는 tvN 에서 경기 시작은 오후 9시 입니다. tvN 채널이 있다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tvN SPORTS에서 무료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tvN SPORTS 소개

tvN SPORTS 홈페이지 입니다. 분데스리가 2021-22시즌은 tvN 또는 XtvN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일부 경기는 티빙에서 독점 중계됩니다. 경기 하이라이트 및 관련 영상은 유튜브 채널 'tvN SPORTS'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tvN SPORTS 바로가기

 

분데스리가 2021-22시즌은 오는 14일(한국시간) 오전 3시30분 묀헨글라트바흐와 바이에른 뮌헨 경기로 막을 올립니다. 국내에서는 tvN, XtvN, 티빙에서 이번 개막전을 포함한 분데스리가 경기가 생중계 됩니다. CJ ENM은 2021-22시즌부터 3년 간 분데스리가 경기의 국내 독점 중계권을 확보한 바 있습니다. 이 중계권에는 18일 도르트문트와 바이에른 뮌헨이 맞붙을 독일 슈퍼컵과 매 시즌 승강 플레이오프 경기 중계까지 포함돼 있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유료 시청방법

- 티빙 이용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중계는 티빙에서 독점 생중계를 하여, 유료결재를 통해서 쾌적한 환경에서 여러 중계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티빙을 한번도 이용하지 않으셨던 분들께서는 처음에는 1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 유로2020 경기 시즌에만 한달정도 보시고 해제하시는것도 방법이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