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을 둘러싼 논란들(김부선, 형수, 기본소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부선 씨는 지속해서 이 지사와 교제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명 김부선

2007년 이 지사와 만나 15개월 동안 교제했고, 당시 이 지사가 결혼한 사실을 숨기고 총각을 행세를 하며 불륜 관계를 이어갔다는 게 김 씨 측 주장입니다.


김 씨는 이 지사가 공식 대권 선언을 한 지난 1일에도 SNS에 '이재명 "가족에 폭언 사실…과거 돌아가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하며 "재명아, 나는? 내 딸은?"이라는 글을 남겼다. SNS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 지사는 전날 "제가 우리 가족에게 폭언한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지금 다시 그 시절로 되돌아간다면 안 그러려고 노력하겠지만 어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 김부선 sns 바로가기 ]

 

 

 

이재명 형수

형수 욕을 했던 것은 사실임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그 심한 욕설은 사실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형수에게 직접 xx구명을 칼로 쑤셔서 죽인다 라고 이야기한건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형수에게 한말이 아니고,

 

 

형과 형수 부부가 자신의 어머니에게 한 말을 그대로 이야기 하면서 왜 이렇게 이야기 했냐고 하는 대목을 앞뒤 다 잘라서 마치 이재명이 형수에게 그런 욕을 한것처럼 바꿔 버린 것입니다. 

​이때도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해당 내용을 페이스북에 올렸는데요. 그 어떤 언론도... 이러한 내용을 담아주지 않았고 오히려 그 욕설 관련 기사만 계속 도배되었답니다. 

그러다 보니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꼭 그렇게 형수에게 심한 욕설을 했다는게 팩트가 되어버렸습니다.

 

 

이재명 기본소득

이 지사는 충분한 기본주택 공급으로 더 이상 집 문제로 고통받지 않게 하고, 기본소득을 도입해 누구나 최소한 경제적 풍요를 누리며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상으로 이재명을 둘러싼 논란들(김부선, 형수, 기본소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