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에서 유행하는 드라마 [지옥]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지옥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먼저 알려드리고 감독의 숨겨진 결말해석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지옥 드라마 소개

예고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입니다.

 

넷플릭스 지옥은 영화 부산행, 반도를 제작한 연상호 감독이 직접 쓴 웹툰 지옥이 원작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지옥 1화부터 다시보기 아래에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다시보는 방법

지옥은 오늘의TV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할수 있습니다. 

 

지옥 다시보기 힘드신분들은 '구글검색'을 통해서 무료

 

1화부터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지옥 결말 해석

연 감독은 작품에서 그려낸 인물들에 대해 "우리 사회에 실제로 있을 법한 인간들이다.

 

가지고 있는 신념들이 모두 다른데, 시청자들도 이런 인물들의 신념에 동의하거나 다를 수도 있다"며 "작품은 그런 신념들이 충돌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다.

 

 

우리 사회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고, 시청자들이 이런 것들에 대해 많이 이야기를 나눴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했다.

 

또 극단적인 설정 안에 있고, 거기에서 아주 여러 종류의 인간들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설정의 셰계관이다"라고 설명했다.

 

 

*연관글

 

[마이네임] 결말 해석 / 1~8회 다시보기 무료

 

[마이네임] 결말 해석 / 1~8회 다시보기 무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네임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마이네임 무료 시청방법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마이네임 이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

moamusic.tistory.com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 / 1~9회 다시보기 무료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 / 1~9회 다시보기 무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징어게임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은 오징어게임 무료 시청방법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징어게임 이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