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웹사이트 에서는 라디오스타 재방송 및 다시보기 보러가기를 제공합니다. MBC 라디오스타 공식영상 및 회차정보별로 방송시간과 출연진, 시청률 안내합니다. 라디오스타 794회 794화 다시보기 확인하세요.

 

 

mbc 라디오스타 프로그램 정보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입니다.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유세윤이 나오고 라디오스타는 mbc에서 수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라디오스타 방송시간 다시보기 재방송 타임라인 편성정보

라디오스타 재방송은 MBC, DRAMacube, E채널, MBC every1, MBC M, MBC 드라마넷, ENA PLAY를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라디오스타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MBC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 보기가 가능합니다.

 

라디오스타 다시 보기 링크

 

 

 

 

 

 

 

라디오스타 794회 본방송

방송 장르 예능
방송 국가 대한민국
방송 채널 mbc
방송 시간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기간 2007년 05월 30일 ~
스트리밍 시즌, 시리즈온, IMBC, 왓챠, 웨이브
몇부작 ~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라디오스타 재방송 다시보기

라디오스타 재방송 다시보기는 드라마 엠, 드라마 큐브에서 진행합니다.

 

 

 

 

라디오스타  회차정보 공식영상 재방송 다시보기

DRAMAcube
- 일요일: 오전7시 41분

E채널
- 일요일: 오후 9시 40분

 

MBC every1

- 일요일: 새벽 1시 3분, 오후 2시 55분

 

MBC 드라마넷

- 일요일: 오전 10시 39분

 


라디오스타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이 중 김국진, 김구라, 윤종신은 라스 공인 리빙 레전드라는 칭호가 붙었다. 물론 이들도 라스의 모든 회차에 출현한 것은 아닌데, 김국진은 프로그램이 시작하고 4개월 후에 들어왔고, 김구라는 중간에 1년 정도 하차했으며, 윤종신은 2019년에 완전히 하차했다. 그 다음으로 오래 한 사람은 규현으로 6년 넘게 자리를 지켰으나 2017년에 하차했으며, 그 다음은 신정환인데 대중들에게 강하게 인식된 것에 비해 의외로 3년을 못 채웠다. 임팩트가 강했을 뿐 이 5명 외인 신동, 김희철, 유세윤[1], 차태현은 대부분 1~2년 만에 교체되었고 현재 안영미가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아서 2년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다.


라디오스타 시청률 및 방영일정

789회 - 3.7%

790회 - 4.3%

791회 - 2.8%

 

 

DRAMAcube
- 일요일: 오전7시 41분

E채널
- 일요일: 오후 9시 40분

 

MBC every1

- 일요일: 새벽 1시 3분, 오후 2시 55분

 

MBC 드라마넷

- 일요일: 오전 10시 39분

 

 

 

라디오스타

2000년대 후반부터 예능 프로그램 트렌드가 게스트에 의존하는 토크쇼 중심이 아니라 고정 예능인들 몇몇이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추세이기 때문에 게스트로 출연해봤자 게스트 본인이 예능감으로 빛날 기회가 거의 없는[7] 프로그램들이 다수라 '게스트가 돋보일 수 있는 몇 안 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평가되기도 한다. 그나마 이 현상은 종편 예능 프로그램들의 게스트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방송 초중반기에 비해서는 약해졌다.

주요 레퍼토리는 게스트를 불러온 뒤 MC건 게스트건 적, 아군 구분 없이 가루가 되도록 까며, 상대가 기존 프로에선 기피하는 내용도 거침없이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멘션과 개그(가끔 즉석 콩트 및 상황극)로 웃기는 게 주요 포인트이다.[8] 게스트 불러다놓고 말로 하는 토크쇼지만 결코 게스트의 말을 경청해주는 토크쇼가 아니다. 오히려 이 때문에 게스트의 활약에 따라 그 날의 재미가 크게 변동하는 다른 토크쇼와 달리, 게스트와 상관없이 MC들 간의 호흡으로 어느 정도의 재미를 일정하게 뽑아낸다. 오히려 토크쇼 시청률 상승의 주요 요소인 탑스타나 여자 아이돌의 출연이 독이 되는 경우도 많다. 그래서 얼굴은 아는데 이름은 모르는 조연 전문 배우들이나, 노래는 익숙한데 얼굴은 어색한 가수들의 출연했을 때 더 재밌다는 반응이 많다.

시간이 지나면서 제작진이 교체되었고 MC들의 방송 진행도 유순해졌기 때문에 전성기적 특유의 막장도와 개그는 사라졌다. 하지만 토크쇼가 거의 전멸하고 관찰 예능이 주가 된 현재 예능판에서 유일한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존재하고 있다.

스핀오프격인 비디오 스타[9]가 MBC every1에서 시즌 1, 2까지 5년간 방영되기도 했다.
 
 

 

 

라디오스타 출연진 정보

김국진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이자 방송인.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남북리에서 출생했다. 데뷔는 1991년 KBS 공채 개그맨 7기.[10] 동기로는 유재석, 김용만, 박수홍, 김수용, 남희석, 윤기원, 최승경, 이영재, 양원경 등이 있다. 1990년대 초반 방송가를 떠들썩하게 한 일명 '감자골 사태' 이후에는 제명당한 상태.[11]

단기 임팩트로는 역대 모든 희극인 중에서 손가락안에 들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했었다.[12] 동기인 김용만과 콤비를 이루어 승승장구하다 드라마 쪽으로 전업, 골프 프로 테스트 탈락[13], 사업 실패와 배우 이윤성과의 이혼 후 한동안 슬럼프를 겪었다.

2007년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이후 슬럼프를 탈출했으며, 그 이후 남자의 자격과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등에 출연도 시작하면서 제3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나이는 1965년생인 김국진이 1972년생인 유재석보다 많지만, 어린 나이에 데뷔한 유재석과 동기다. 유재석은 당시 대학에 입학한 만 18세에 공채 개그맨 시험에 합격해서 최연소 공채 데뷔 기록에 올랐고,[14] 김국진은 군 복무를 마치고[15] 4년제 대학교까지 졸업한 상태에서 합격했기 때문에 나이 차가 많을 수밖에 없었다.

 

 

김구라

라디오 스타와 썰전 방송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한 MC이자 개그맨으로 비슷한 시대에 소위 국민 MC라고 불리던 유재석, 신동엽, 강호동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가지고 나온 인물이다. 그 외에도 동시기에 활약 중인 김성주, 전현무 같은 아나테이너부터 이경규의 호통개그, 박명수의 무근본 개그와도 전혀 다른 캐릭터를 가진 인물[20]이다. 그야말로 한국 예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인물[21].

분야를 가리지 않는 잡학다식한 지식[22]을 기반으로 한 독설과 허를 찌르는 질문은 그의 전매특허이며 이러한 특징이 가장 크게 빛을 보는 시사사회 분야 예능에서는 독보적 1인자이다.[23] 이것이 가장 잘 나타는 게 <썰전[24][25]>과 <마이 리틀 텔레비전>인데 각종 정치 평론가, 경제 전문가들과 시사적인 토크를 진행할 수 있는 몇 안되는 희극인이다. 독설 캐릭터는 <라디오 스타>, <복면가왕>에서 솔직하고 거침없는 토크로 민감하고 난해한 주제들을 파헤치는 역할도 맡고 있다. 워낙 캐릭터 구축이 잘 되어 있다보니 이러한 시사적 특징과는 전혀 맞지 않는 <무한도전>에서조차 그의 시사형 독설가 캐릭터가 돋보일 정도였다.[26]

또한 한국 예능 리얼리티화에 한몫을 한 예능인으로도 평가받고 있다. 흔히 한국 예능의 리얼리티화라 하면 리얼 버라이어티를 떠올리지만 반면 김구라는 버라이어티 형식이 아닌 토크쇼 형식에서 영역을 가리지 않는 폭로성 토크와 실명 토크, 가식을 치운 토크로 다른 의미의 한국 예능 리얼리티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그의 특성에 가장 최적화된 프로그램이 바로 그의 대표작인 <라디오 스타>. 2019 SBS 연예대상에서까지 그의 캐릭터가 나타났는데, 방송 3사 수뇌부를 포함한 전 국민이 보는 앞에서 방송 3사의 연예대상 진행 방식을 대차게 깠다. # 하지만 그의 독설가/리얼리티 캐릭터와 잘 녹아드는 독설이었고 그 와중에 웃음 주는 토크 방식 덕분에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으며 '핵사이다' 발언이었다며 오히려 호평받고 있다.

이러한 기존 MC들과는 차원이 다른 캐릭터로 인해 방송 토크에 성역은 없다는 걸 가장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MC가 되었지만 그만큼 비판도 극심하게 받는 MC이기도 하다. 성역 없고 거침없는 토크는 어떤 때에는 속 시원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종종 도가 지나치다는 느낌을 주기도 한다. 이런 막말이 나이가 어린 게스트와 함께 할 때는 전형적인 꼰대스럽다는 느낌을 주는 편. 특히 토크 할 때 상대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이야기하는 부분을 '삿대질[27]한다'라며 거부 반응을 보이기도 하는데 검지와 엄지를 '돈' 모양으로 말아 쥐는 리액션과 더불어 김구라만의 토크 시그니처라 인식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시청자들도 적지 않다. 김구라의 '삿대질'은 상대의 반응을 이끌어 낼 때 주로 사용하는 편이다. 정 할 말 없는 소극적 게스트라도 김구라의 삿대질을 소재로 토크를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랫사람에게는 선후배관계와 예의를 강조하면서도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는 삿대질과 은근한 반말을 섞는 사뭇 모순적인 태도가 사람에 따라선 굉장히 안 좋게 보이기도 한다. 리얼을 강조하는 최근 방송 트렌드에 맞춰 각광받고 있긴 하지만 동시에 많은 논란이 끊이지 않고, 그 호불호가 극심히 갈리는 MC라고 할 수 있다. 수없이 많은 심각한 논란거리들(김구라/논란 및 사건 사고)에서 나오는 부정적인 이미지도 한 몫. 호불호는 분명히 갈리나 그가 가지는 독특한 MC로서의 가치와 능력이 존재하기는 한다.

미디어 시장의 급변으로 인해 최근 연예인들의 유튜브 진출이 활발한 가운데, 기존 TV 플랫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면서도 유튜브에서 각기 다른 컨셉과 컨텐츠를 가진 채널 3개를 연달아 일정 궤도에 안착시키는 것에 성공하며[28]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빠르고 유연한 적응능력까지 증명하고 있다.

 

 

 

안영미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KBS 19기 공채 개그우먼이며, 동기 강유미와 함께 개그콘서트의 코너였던 <Go! Go! 예술속으로>로 유명세를 탔다. 그 덕에 2009년 K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이후 2019년 MBC 연예대상에서 라디오 스타의 활약으로 뮤직 앤 토크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 엉엉 울면서 김숙과 송은이에게 고맙다며 절을 하고 시청자들의 댓글에 감사하다며 감동적인 수상 소감을 남겼다.

 

 

유세윤

1980년 9월 12일 서울특별시 노원구[3]에서, 아버지 유영호(1947년생)와 어머니 여운자(1953년생) 사이에서 무녀독남 외동아들로 태어났다.

외아들로 자라 귀여움을 많이 받았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초등학생 쯤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줄곧 어머니 슬하에서 자랐다. 그래서인지 집에 홀로 있는 시간이 많았는데 집에 혼자서 비디오 영상오해 금지을 찍어서 친구들한테 보여주는 것이 취미였다고 하며, 학창시절 영화감독이 꿈이었다고 한다.

개그맨으로서 데뷔작은 옹달샘 멤버 셋이 같이 한 네비게이션. 반쯤 흑역사 취급이지만 가끔 예능에서 시키기도 한다, 그러나 그 바로 다음 작이 봉숭아 학당의 복학생. 시작부터 상당한 반향을 이끌어냈으며 그것 외에도 강유미와 함께한 사랑의 카운슬러, 장난하냐, 착한 녀석들의 설인범[4], 착한 사람만 보여요, 닥터 피쉬, 할매가 뿔났다의 손자 역 외 기타 등등 유세윤이 메인인 코너치고 망한 코너 보기 어려울만큼 개콘에선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거기다 매번 컨셉이 바뀌는 코너를 하는데도 그 다양한 배역들을 무척이나 잘 살린다. 그것도 엄청 뻔뻔하게. 얼굴 개그도 수준급. 일명 뼈 속까지 개그맨이라는 뜻인 뼈그맨으로 불린다. 하지만 그 별명이 주는 부담 때문에 본인은 뼈그맨이란 말을 싫어한다.

연예계 유명한 절친이자 동기[5] 장동민과 유상무와 옹달샘이라는 팀을 이루고 있으며, 예능에서도 같이 나올 때가 많다. 코미디빅리그에서도 옹달샘 팀 그대로 참가했으며 유세윤의 동물 연기가 압권으로, 시즌1을 1등으로 끝마쳤다.

 

 

 

라디오스타 다시 보기 보러 가기 정보

- 네이버 시리즈 온

  • 편당 이용요금 1,650원
  • 최대 5대까지 기기 이용 가능
  •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가능
  • 구매 이용기간 7일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최신 영화와 방송,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감상하세요.

serieson.naver.com

 

 

-  seezn (시즌)

 

seezn(시즌) - 오늘의 즐거운 습관!

 

www.seezntv.com

 

웨이브

  • 월 정액권 7,900원
  • 요금제에 따라 동시 기기 대수 상이함
  • 시즌1, 시즌2 모두 다시 보기 시청 가능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이상으로 mbc 라디오스타 다시 보기 794회 794화 보러 가기 안내드렸습니다. 라디오스타 공식 영상 재방송 회차 정보 출연진 방송시간 넷플릭스 시리즈 보러 가기 안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