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석열 선대위 '무속인 건진법사' 활동 진짜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속인이 캠프에 관여했다는 의혹이 일었던 선대본 하부 조직인 ‘네트워크 본부’를 해산하기로 결정했는데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석열 선대위 '무속인 건진법사' 활동

 

 

'무속인 건진법사' 활동 진짜일까?

한 매체 보도를 통해 국민의힘 네트워크 본부에 무속인이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건진 법사로 알려진 무속인 전 씨가 부인 김건희 씨의 소개로 윤 후보를 만나 메시지와 일정, 인사에 관여했다는 설명이다.

 

 

이른바 ‘무속인 개입’ 논란이 불거진 지 하루 만에 본부를 해산하면서 불필요한 오해가 확산되는 것을 조기에 차단하겠다는 의지를 내보인 것이다.

 


권영세 선거대책본부장

- 이 시간 이후로 네트워크 본부를 해산한다.

 

- 네트워크 본부는 후보의 정치 입문부터 함께한 조직이다. 해산 조치는 후보의 결단.


- 본부를 둘러싸고 후보와 관련된 불필요한 오해가 확산되는 부분을 단호하게 차단한다는 의미가 있다.

 

- 앞으로도 악의적인 오해, 특히 후보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오해는 제거해나가겠다.

 


국민의힘 공보단

- 해당 인사가 전국네트워크위원회에 몇 번 드나든 바는 있으나 선대본부 일정, 메시지, 인사 등과 관련해 개입할만한 여지가 전혀 없다

 

 

윤 후보

- 당 관계자한테 소개받아서 인사를 한 적 있다

 

- 그분은 직책을 전혀 맡고 있지도 않고, 일정과 메시지 (관여는) 황당한 이야기

 

 

이상으로 윤석열 선대위 '무속인 건진법사' 활동 진짜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민주당 JTBC이정헌, YTN안귀령 영입, 문제되는 이유

 

민주당 JTBC이정헌, YTN안귀령 영입, 문제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주당 JTBC이정헌, YTN안귀령 영입, 문제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 직속 국가인재위원회는 18일 JTBC 이정헌 기자와 YTN 안귀령 앵커

moamusic.tistory.com

'7시간 김건희 통화' 녹음파일 공개, 내용은? (+풀버전)

 

'7시간 김건희 통화' 녹음파일 공개, 내용은? (+풀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의소리에서 '7시간 김건희 통화' 녹음파일 공개예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약 6개월 동안 이명수 기자와 통화한 김건희 녹취록을 방송할 예정이라고 하

moamusic.tistory.com

이재명 입장공개, 변호사비 대납 폭로자 사망 진실은??

 

이재명 입장공개, 변호사비 대납 폭로자 사망 진실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폭로자(이병철씨) 사망 진실과 / 이재명의 입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호사비 대납 폭로자 사망 사건 이번에 숨진 이병철씨는 2021년 12월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