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노래 모음 mp3파일로 다운로드 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트로트가 유행하면서 임영웅 님 노래도 많이 들으시더라구요! 저희 어머니도 완전 팬인데요!

 

그런 임영웅 노래 모음 다운받는방법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노래부르고있는 사진입니다.

 

 

임영웅 노래 모음 mp3파일로 다운로드 받는법

1. 먼저 임영웅 노래 모음을 mp3로 다운받기위해서는 유튜브에 접속을 하셔야하는데요!

 

유튜브 바로가기

 

YouTube

 

www.youtube.com

 

 

2. 유튜브에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임영웅"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원하시는 임영웅 노래 모음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가운데에서 살짝 오른쪽 즈음에 "공유"라고 적혀있는 부분을 클릭해서 "복사"를 누르면 됩니다.

 

3. 이후 동영상 음악을 mp3로 변환해주는 사이트에 접속할 건데요! 아래에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mp3변환 및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mp3변환가능한 사이트에서 원하는 영상링크를 붙여넣기해서 변환하면 mp3로 변환이 가능하다는것을 보여주기위한 사진입니다.

4. mp3 변환하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가운데에 하얀 검색창에 아까 복사했던 것을 붙여 넣기를 할 건데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붙여 넣기"를 클릭하거나 Crtl+V를 키보드로 눌러주면 붙여 넣기가 가능합니다.

 

5. 붙여넣기한 후에 변환하기 버튼을 누르면 mp3로 변환이 되는데요!. 기본 설정이 mp3로 되어있기 때문에 그냥 변환하기 버튼만 눌러주면 바로 mp3로 변환이 됩니다.

 

6. 만약 동영상 파일 자체를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왼쪽 맨 밑에 mp3라고 써져있는 화살표를 눌러보면 동영상 파일인 mp4와 avi로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7. mp3를 다운받으면 대부분 내 컴퓨터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이 되어있기 때문에 그쪽으로 들어가서 원하실 때 마음대로 들으시면되고 usb에 담아서 폰으로 옮기면 원하실때 언제든지 마음대로 들을 수 있습니다.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가수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 비디오 영상이 700만 뷰를 돌파했는데요! 원곡은 이문세님의 곡입니다.

임영웅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이 영상이 700만 뷰를 돌파하면서 인기를 또한번 실감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데뷔 첫 OST로, 드라마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이며 가온차트 10월달 전체 차트에서 5관왕을 기록 했고 46주차 3관왕을 기록 하면서 인기 최정상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임영웅 노래 모음 mp3파일로 다운로드 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임영웅 공식팬카페 바로가기

 

임영웅 팬카페 - 바로가기

임영웅 팬카페 주소 안내입니다. 네이버 카페와 다음 카페가 있습니다. 네이버 임영웅 팬카페 https://cafe.daum.net/hero0616 다음 임영웅 팬카페 http://cafe.daum.net/hero0616 정동원 팬카페 - 바로가기 안..

lottoland.tistory.com

 

임영웅 활동중단?? 이유가 뭐길래

 

임영웅 활동중단?? 이유가 뭐길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활동중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생애 첫 ‘종합 건강검진’을 받은 후 충격에 휩싸였는데요! 그럼 자세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