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두뇌공조재방송 다시 보기 무료 안내드립니다. 등장인물 관계도와 방송시간을 안내드리고 시청률 회차 정보, 타임라인, 출연진, 공식 영상 보러 가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방 사수 못하신 분들은 두뇌공조 넷플릭스 KBS2 재방송 같은 드라마 다시 보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BS2 드라마 두뇌공조 소개

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

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 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 이야기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정용화, 차태현, 곽선영, 예지원, 정동환 등이 나오고 드라마 트롤리는 KBS2에서 월, 화 오후 9시50분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모바일에서도 감상이 가능합니다.

 

 
 
 

 

 
 
 

 

 

드라마 두뇌공조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드라마 두뇌공조 재방송은 KBS2 를 통해서 재방송 됩니다. 두뇌공조 재방송 시간표는 아래를 확인 해주세요.

 

KBS2 에서 볼 수 있으며 제가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시청하시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드라마 두뇌공조 다시보기 무료 - 누누(noonoo) TV

 

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

 

 

 
 
 
 
 

 

 

* 드라마 두뇌공조 정보(시청률, 몇부작, 회차정보)

방송 장르 드라마(법정, 휴먼)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KBS2
방송시간 월, 화 오후 9:50
방송기간 2023년 1월 02일 ~
방송분량 70분
스트리밍 KBS2
몇부작 16부작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제작진 연출 이진서, 구성준
극본 박경선
재방송 방송시간
시청률 회차정보
출연진 정용화, 차태현, 곽선영, 예지원, 정동환, 우현, 김수진, 임철형
줄거리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 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

 

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
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

 

 

 

드라마 두뇌공조 등장인물 관계도

 

 

정용화

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

2009년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한국에서 가수 데뷔 전에 먼저 배우로 데뷔하였고, 잘생긴 얼굴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눈도장을 콕 찍으면서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하였다.
2011년 두 번째 작품인 MBC 수목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메인 주인공으로 출연하였다.
2013년 KBS2 월화 드라마 〈미래의 선택〉에 출연하였다.
2014년 거대한 자본이 투입된 tvN 일요 드라마 〈삼총사〉에 달타냥을 모티브로 한 ‘박달향’으로 출연하였다.
2017년 2월 처음으로 출연한 영화인 중화권 영화 〈풍미강호지결전식신〉이 중국에서 개봉하였다.
2017년 가을, JTBC 금토 드라마 〈더 패키지〉를 통하여 3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하였다. 비록 시청률은 낮은 편이었지만, 이제껏 정용화가 해 오던 역할들이 아닌 새로운 캐릭터로서 인생 연기를 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다음 드라마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2021년 KBS2 수목 드라마 〈대박부동산〉에 출연하였다. 연말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차태현

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

아역 출신은 아니지만 그래도 데뷔 자체가 빠른 쪽이라 의외로 짬밥은 꽤 있는 편이다. 그러나 데뷔하자마자 바로 뜬 것은 아니고 초반에는 거의 단역에 가까운 조연을 맡다가 본격적으로 뜨기 시작한 것은 1997년 말 무렵으로 예능프로의 게스트로 출연한 것을 계기로 본인의 끼를 어필하기 시작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점점 활동범위를 넓혀나가 인기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맡아온 배역들도 평범한 대학생이나 청년(엽기적인 그녀, 연애소설), 소꿉친구(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등이 많다. 하지만 의외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배역도 많이 맡았다. 햇빛 속으로와 황태자의 첫사랑에서는 재벌 2세, 과속스캔들에서는 탤런트, 복면달호에서는 인기 가수, 종합병원 2와 해바라기에서는 의사 등을 맡았다. 또한 찌질이로도 연기를 한 적이 있는데, 투 가이즈에서 뼛속까지 찌질하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청년보다는 강남길처럼 페이소스가 느껴지는 서민 캐릭터에 특화된 배우가 되어가고 있다.

인기를 얻게 된 이후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다가 한동안 슬럼프를 겪었다. 무한도전 알래스카 특집에 게스트 출연했을 당시 본인 입으로 직접 인증했을 만큼 엽기적인 그녀 이후의 작품들이 안타깝게 잘 안 되었다고 한동안 이야기되었다.

대표작인 엽기적인 그녀 이후 영화에 이렇다 할 흥행작이 없던 도중 2008년 겨울에 개봉한 과속스캔들이 82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영화 흥행 순위 9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그리고 2010년 크리스마스 영화 시장에서 누구도 주목하지 않았던 헬로우 고스트가 전국 301만 관객으로 성공하면서 흥행 배우로 자리잡나 싶었지만 2011년 추석 시장에 나온 영화 챔프가 흥행에 실패(전국 53만)하였다. 하지만 2012년 여름에 개봉한 사극 코미디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다시 흥행에 성공했다.[26] 상기한 대로 슬럼프를 겪기는 했지만 결론적으로 흥행력이 크게 나쁜 편은 아니다.

2008년에는 연예인 더빙의 일환으로 미국 애니메이션 호튼에서 주인공 코끼리 호튼을 연기했다.[27] 당시에 어머니 최수민과 함께 녹음했다.[28] 더빙 퀄리티는 썩 훌륭하다고 보기는 어려우나, 여타 비성우 더빙 작품들과 비교해 봤을 때 최소한 평균은 되었다는 평. 그리고 본 영상에서는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예고편 녹음할 때는 정말 너무 아니올시다여서 어머니에게 엄청 혼났다고 한다. 아무래도 목소리 연기 경험이 없는 사람이니 기본적인 한계는 있겠지만, 하필이면 어머니가 원로급 성우인데다가 현장에서 연기까지 같이 하는 입장이다.

2011년 8월 2일 힐링캠프 6회에 출연해서 투 가이즈의 박헌수 감독이 "너는 재기 감독들의 희망이야"라고 말했다고 한다. 실제로도 유독 신인 감독과 재기 감독과의 합작이 많다고 한다. 능청스러운 말투나 단연 돋보이는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에도 종종 출연한다. 한때 SBS에서 4인 체제 예능을 하거나, 장기간 동시간대 1위를 지킨 <차태현의 FM 인기가요> DJ를 하며 쌓인 짬밥이 예능감과 만났을 때 불러들이는 효과는 가히 지존급이다.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해피투게더, 공감토크쇼 놀러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한도전에서도 초창기에 게스트로 나온 적이 있는데, 정규 멤버라고 불러도 위화감이 없을 정도의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다. 당사자도 재미있지만 배우자도 그에 못지 않다. 첫사랑이라고 밝힌 부인과는 고등학생 때 만난 사이로, 결혼 후 거론되는 에피소드는 시트콤을 뺨칠 정도다. 예시 결혼할 때 교제 기간이 10년이 넘었다고 알려졌는데, (도중에 한번 헤어졌다 다시 만났다고 한다.) 일단 오래 알아온 사이고 동갑이니만큼 친구처럼 잘 사는 듯하다. 힐링캠프 출연 당시 각별한 애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상대 배우 운이 좋다. 드라마, 영화 모두 당대 최고의 배우들과 많이 출연했다. 윤손하(레디 고), 김정은(해바라기), 전지현(해피투게더, 엽기적인 그녀), 김하늘, 김현주(햇빛 속으로), 배두나(최고의 이혼), 손예진(연애소설,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이은주(연애소설), 공효진(프로듀사), 송혜교(파랑주의보), 김선아(해피 에로 크리스마스), 성유리(황태자의 첫사랑), 신민아(새드 무비), 이소연(복면달호), 하지원(바보), 박보영(과속스캔들), 최지우(2집 후속곡 뮤직비디오) 등. 스스로도 상대 배우 복이 많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뭔 일인지 몰라도 상대 배역이 박중훈이면 무조건 박중훈에게 맞는다. 할렐루야에서도 불량 고등학생으로 나와서 가짜 목사인 박중훈에게 얻어터지더니 투 가이즈에서는 사채 빚을 지고 있다가 해결사인 박중훈에게 또 다시 얻어터진다. 재미있는 것은, 차태현은 실제로 데뷔 초에 박중훈에게 크게 꾸지람을 들은 일이 있다고 한다. # 실제로도 차태현이 가장 무서워하는 선배 연예인이 박중훈이다.

연예계 친목 모임 용띠클럽의 일원이다. 같은 용띠 연예인인 장혁, 김종국, 홍경민, 홍경인 등이 이 모임의 일원이라고 한다. 한때 날렸던 스티브 유도 이 모임의 일원이었지만 지금은 아니다. 그 외에도 인맥이 넓어 친하게 지내는 동료 연예인이 많다. 또한 시사회에 자주 초대되기도 한다. 더불어 김종국에게는 몇 안 되는 천적 관계이다. 힘 좋은 김종국을 힘도 안 들이고 말발로 완전히 멘탈붕괴 시키는 능력이 좋다. 예능이든 어디든 방송에 같이 나오면 시도 때도 없이 티격태격하다가 매번 김종국이 진다. 그래도 진짜 오랜만에 재결성한 터보의 정규 5집 타이틀곡 다시 뮤직비디오에 특별출연하며 절친을 인증했다.[29]

2012년 초 영화계 진출 이후 1박 2일 시즌2 멤버로 오랜만에 예능 고정 출연을 했다. 자세한 내용은 차태현/1박 2일 문서 참고. 마침내 친구 김종국이 패밀리가 떴다와 런닝맨에 출연하고, 2년 뒤에 장혁이 리얼입대 프로젝트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면서 용띠클럽이 방송 3사의 일요일 예능을 책임지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이후 개편으로 장혁은 하차했다. 1박 2일에서 밝혀진 바에 의하면 초콜릿을 싫어한다. 파이의 초코 부분만 떼서 이수근에게 줄 정도이다. 2013년 1월 13일 방송에서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나왔다고 매우 투덜대는 모습도 보여줬다. 또한 배우 중에서 보기 드문 비흡연자이기도 하다. 덕분에 헬로우 고스트 촬영 시 흡연 장면을 찍을 때 매우 고생했다는 후문이 있다. 이는 훗날 1박 2일에서도 재조명되어 금연 투어에서 크게 활용되기도 했다. 1박 2일 2기와 3기 초기 출연진 중 유일한 비흡연자였다. 김종민도 금연 특집 이후 담배를 끓었다고 하고, 새로 들어온 멤버인 윤시윤(윤동구)이 비흡연자이기 때문에 유일한 비흡연자는 아니게 되었다. 다만 최수민이 방송에서 밝힌 내용으로는 고등학교 2학년 때 태현의 학교로 불려간 적이 있는데,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걸렸다고 한다. 그 이후로 완전히 끊은 모양.[30]

헬로우 고스트 같은 영화도 찍었지만 보기와 다르게 귀신을 굉장히 무서워한다고 한다. 1박 2일에서 공포 특집이라도 하게되면 얼굴이 흙빛이 되어 진지하게 도저히 못하겠다고 포기한 적도 있다. 처음에는 아들 차수찬이 볼까봐 창피해서라도 견디려고 했지만 도저히 안 되겠다고 한다. 시즌3에서는 그래도 같은 귀신 공포증이 있는 정준영이 있어서 외롭지 않을 듯하다.[31] 1박 2일에 고정 출연하면서 2012 K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고, 2013년에는 쇼.오락 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후 2014년, 2015년에는 대상 후보에 올랐다.[32] 여러 해 동안 꿋꿋하게 1박 2일을 지켜온 공로를 높이 산 것으로 보인다.[33]

사실 알고 보면 차태현의 가족은 영화와 인연이 깊다. 그의 아버지는 KBS 전 음향효과 연출자이고[34] 어머니는 성우, 형은 음향효과 분야에서 일하다가 영화 제작으로 이동했다. 여담으로 그는 고등학생 때까지 어머니의 직업이 뭔지 몰랐다가 수학여행 갈 때 탄 기내 안내 방송으로 나온 목소리를 듣고 알았다고 한다. 라디오 방송에 나와 직접 말한 이야기이다. 당시 라디오 진행자의 "어릴 적 어머니가 맡은 영화나 만화도 안 보셨어요?"라는 질문에 "본 것 같기도 한데 거기 나온 목소리는 워낙 다르게 연기하셨으니 몰랐죠."라고 대답했다. 전체적으로 연기 커리어를 보면 코믹이나 멜로 (코믹성이 가미된)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허나 이러한 작품에서도 지나치게 패턴화된 연기 패턴 때문인지 필모그래피를 보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후에 영화에서는 흥행에서 한동안 실패만 했다. 이후 2017년에 신과함께-죄와 벌이 흥행에 성공하면서 비록 연기에서는 호불호가 크게 갈렸으나 처음으로 관객 천만 배우가 되었다. 차태현 본인도 그 동안의 흥행부진이 상당한 스트레스였는지 천만 배우가 된 후에 라디오 스타에서 너어어어무 좋아, 좋아서 미칠 거 같다고 심정을 밝혔다.

다양한 역할을 맡아보고 싶다고 하는데, 영화 끝까지 간다의 시나리오를 보고 조진웅 역이 굉장히 탐났다고 한다. 자신에게 들어오는 역할들이 대부분 선역이거나 악역이어도 착한 줄 알았던 살인마 등 이미지가 그려지는 역할들이 대부분이라 정말 지독한 악역을 맡아보고 싶다고 한다. 2020년, OCN에서 방영한 번외수사에 출연하게 되면서 데뷔 이래 25년만에 처음으로 형사 역에 도전하게 되었다. 이후 2021년 KBS2 경찰수업에서도 형사 출신 경찰 학교 선생 역을 맡게 되었다.

 


곽선영

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

뮤지컬 배우 출신 대한민국의 배우.

 


예지원

드라마-두뇌공조-1회-2회-무료-재방송-다시보기-1화-2화-방송시간-공식영상-출연진-회차정보-타임라인-등장인물-관계도-정보-몇부작-넷플릭스-보러가기-KBS2-같은-드라마

대한민국 연예인들 중에서는 알아주는 프랑스빠다. 영화와 음악, 문학 모두가 인상적인 프랑스 문화에 대한 동경 때문에 프랑스어를 배우고 샹송을 몇 곡 외웠다고.[3] 덕분에 프랑스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안다. EBS 세계테마기행 타히티 편에 나와서 프랑스어를 쓰는 타히티 사람들과 대화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또 오해영에서도 프랑스어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 예지원이라는 예명도 예술의 근원을 알자는 의미인데, 가장 좋아하는 예술이 프랑스 예술이니 프랑스 덕후가 된 건 당연한 일. 촬영 일정이 모두 끝나면 휴가차 여행을 가곤 하는데, 프랑스 같은 유럽에 거주하는 지인들이 많아 숙소 걱정은 없다고 한다. 또 활동하면서 비행기 마일리지를 많이 쌓아둔 덕분에 티켓 비용이 별로 들지 않아 연예인으로 살아가는 것이 행복하다고 한다. 해외의 공연과 문화를 체험하고 현지의 음식을 맛보는 것이 큰 기쁨이라고 한다.
노홍철, 바다와 함께 연예계의 소문난 괴짜로 알려져 있다. 위에서 언급한 프랑스빠 기질도 이런 괴짜 기질에서 온 것. 참고로 그녀의 남동생은 한강 둔치에서 이소룡 코스프레하고 쿵푸 연습을 한다고 밝혔다.[4]
허정민의 말에 의하면, 끝도 없이 마실 정도로 주당이라고 한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1 1회 점성술사 역으로 출연했다.
디자이너 하용수의 멘토링을 받았다. 첫 출연 영화는 제작사에서 한국적인 해외출품 예술영화를 표방하며 원작을 리메이크하고 1억 원 주연배우 공모를 여는 등 나름 진지한 과정을 거쳐 제작되었지만, 세간의 아류 에로물 취급에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한다. 1990년대 초중반부터 무명 생활을 하고 연극과 뮤지컬의 오디션을 보며 자리를 잡고자 노력했으나 여전히 자신을 어필할 방법이 없어 고심하던 1997년 여름, 유열의 콘서트 뒤풀이에서 우연히 하용수를 만나 스타일링 조언을 받게 된다. 오랜 무용으로 체형은 좋으나 쌍꺼풀이 없는 눈매로는 조금만 쪄도 배역을 받기가 애매할 것이라며, 8kg만 빼고 오면 도와주겠다는 말에 예지원은 정말로 감량을 하고 하용수를 찾아갔다고 한다. 농담 반 진담 반으로 한 말이라 처음에는 기억하지 못했으나, 꼭 배우로 성공하겠다는 진정성과 열정에 마음이 움직인 하용수는 본격적으로 수 년간 스타일링과 코디, 액세서리 매치, 헤어, 퍼스널쇼퍼 노하우는 물론 조명각도에 반응하는 것까지 프로 모델을 방불케 하는 스파르타 레슨을 시켰고, 결국 예지원만의 독특한 이미지와 스타일링이 화제가 되면서 <꼭지>, <줄리엣의 남자>에 연이어 캐스팅되었다. 그럼에도 급작스런 신데렐라 행보에 높으신 분들의 은총으로 떴다는 오해를 받아, 당시의 인연과 사실은 오랜 무명생활을 견뎠다는 이야기를 밝히며, 오디션에 합격하기 위해 어떻게 스타일을 바꾸게 되었는지를 궁금해하는 이들에게 귀한 조언자의 도움이 있었다며 이 일화를 공개하게 된다.
무용을 전공하였다. 무용 전공을 바탕으로 생활의 발견에서는 무용수 역으로 나왔다.

 

 

 

 

드라마 두뇌공조 9회 10회 회차정보 9화 10화 공식영상

 

 

 

 

드라마 두뇌공조 9화 10화 방송시간, 재방송 9회 10회 편성정보

두뇌공조

월, 화 오후 09:50 ~

 

드라마 두뇌공조 9화 10화 다시보기 9회 10회 재방송 보러가기는 위 시간표 참고하셔서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드라마 두뇌공조 다시보기 보러가기 재방송 정보

- 미정

 

 

 

 

이상으로 드라마 두뇌공조 9회 10회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9화 10화 방송시간 공식영상 출연진 회차정보 타임라인 등장인물 관계도 정보 몇부작 넷플릭스 보러가기 KBS2 같은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