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서 2022 대선 토론 생중계 모바일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2022 대선 토론 생중계 모바일 링크 무료로 즐기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럼 2022 대선 토론 생중계 모바일 링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 대선 토론 생중계 모바일 링크

 

 

SBS 이용하기

2월 3일 경기가 열리는 2022 대선 토론 생중계 모바일 링크는 SBS에서 대선토론 오후 8시에 시작합니다. SBS 홈페이지 On Air 온에어 상세 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SBS 소개

SBS 홈페이지 입니다. SBS에서 2022 대선 토론 생중계 모바일로 시청할수 있습니다. 2022 대선 토론 영상은 SBS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2022 대선 토론 생중계 모바일 링크 바로가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민의힘 윤석열, 국민의당 안철수, 정의당 심상정 후보간 4자 TV토론은 이날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KBS 스튜디오에서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부동산'과 '외교·안보'를 주제로 각각 총 20분씩 주제토론을 하며 후보 1인당 질문과 답변을 합쳐 5분만 발언할 수 있는 '총량제'가 적용되고, 후보들은 '자유 주제'와 '일자리·성장'을 주제로 각각 총 28분씩의 주도권 토론도 진행합니다. 

 

온라인 생중계 방송 무료 보기

지상파 3사 티비는 각 방송사 홈페이지 On Air 온에어 상세 페이지, 그리고 웨이브 라고 하는 OTT 서비스 에 로그인을 하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 KBS 케이비에스 Live Streaming

- SBS 에스비에스 Live Streaming

- MBC 엠비씨 Live Streaming

- Wavve 웨이브 에서 시청하기

로그인을 안하면 1분 또는 30초 생방송 라이브 중계 미리보기만 되는 경우가 있으니 로그인 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무료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각 방송사에서 하는 광고가 짧게는 15초 짜리 2개~ 30초 짜리 몇개 가 나올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2022 대선 토론 생중계 모바일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이재명 160분 욕설 녹취록 풀버전

 

이재명 160분 욕설 녹취록 풀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재명 160분 욕설 녹취록 풀버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욕설과 막말이 담긴 미공개 통화 녹음 파일 34건이 18일 국회에서 공

moamusic.tistory.com

김건희 7시간 녹음파일 +추가 녹취록

 

김건희 7시간 녹음파일 +추가 녹취록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의소리에서 '7시간 김건희 통화' 녹음파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의 소리 이명수기자와의 mbc 방송 이후에 추가 녹취록이 일부 유튜브에 공개되며

moamusic.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